내가 계란후라이먹을러고 꺼냈더니 08부영이라고 써져있더라. 이거버려야되냐? 블레이징이 말하던게 이거였나? 암튼 무슨 살충제들었다고 하던데 버려야되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계란후라이먹을러고 꺼냈더니 08부영이라고 써져있더라. 이거버려야되냐? 블레이징이 말하던게 이거였나? 암튼 무슨 살충제들었다고 하던데 버려야되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28 | 0 | 2015.09.21 |
| 14170 |
헬조선 직장에서 살아남기위한 자세
9 |
福沢䜅吉先生萬世 | 1365 | 7 | 2017.08.21 |
| 14169 |
아 헬조선 노동자 안전 관리
1 |
노인 | 1128 | 2 | 2017.08.20 |
| 14168 |
갈로우새끼 타자존나느리네 ㅋㅋㅋ
6 |
시발넘아 | 1241 | 2 | 2017.08.20 |
| 14167 |
갈로우마 니울까바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329 | 3 | 2017.08.20 |
| 14166 |
갈 feat 아몰랑
1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820 | 2 | 2017.08.20 |
| 14165 |
yo 갈로우 feat fact news
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650 | 4 | 2017.08.20 |
| 14164 |
커뮤니티에서 친목질이 위험한 이유
112 |
갈로우 | 1490 | 2 | 2017.08.20 |
| 14163 |
근데 여긴 정치성향이 좌파쪽이냐?
14 |
일뽕극혐 | 1242 | 0 | 2017.08.20 |
| 14162 |
우리갈로우 튀었니??
1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84 | 6 | 2017.08.20 |
| 14161 |
존나 심각하게 착각들 하고 앉아있네 ㅋㅋㅋ
16 |
블레이징 | 1122 | 8 | 2017.08.20 |
| 14160 |
박근혜와 그 주위의 여자들
1 |
노인 | 1050 | 0 | 2017.08.20 |
| 14159 |
유연한 무기. 천과 가죽 등등을 무기로.
4 |
슬레이브 | 893 | 3 | 2017.08.20 |
| 14158 |
내가격어본 좃같은한국사람들의특징
88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07 | 4 | 2017.08.20 |
| 14157 |
갈로우 넌뭐하러 여기오냐?
7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36 | 4 | 2017.08.20 |
| 14156 |
내가 부자가대면 이건 꼭하고싶다
9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08 | 6 | 2017.08.20 |
| 14155 |
박사모의 미친 점들
1 |
노인 | 1086 | 0 | 2017.08.20 |
| 14154 |
갈로우임마 너두잘들어
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85 | 3 | 2017.08.20 |
| 14153 |
블레이징아 니가 굉장히 착각하고 있는거같아 적는다
16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20 | 4 | 2017.08.20 |
| 14152 |
신은미 아줌마의 북한 방문은 아무것도 아니다
|
노인 | 844 | 0 | 2017.08.20 |
| 14151 |
퀴즈 : 기사에 위조 된 사진은 몇 장있어?
26 |
mikehonda | 861 | 5 | 2017.08.20 |
딱히 뭐 버리진 말고 하루에 계란 한 7개씩 먹진 않잖아. 계란후라이 먹었으면 오늘은 빵 안먹고, 계란 들어간 음식 안먹으면 된다. 피프로닐이 독성 살충제이긴 하지만 뭐 화학작용제 급은 아니고...너무 긴장할 필요는 없다. 다만 계란들어가는 식품을 줄이긴 해야겠지.
전수조사는 4월부터 시작됬고 실태조사 결과 남양주하고 철원, 양주, 등의 강원도, 경기도 지역에서만 발견됬다고 하는데, 계란이라는게 어차피 신선식품인지라 유통기한이 한달 미만이거든, 이 다음달부터는 정상적으로 먹어도 아무 관계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