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한민국
17.08.16
조회 수 990
추천 수 6
댓글 10








일본이든 한국이든 태국이든 미국이든 스위스든..........

 

어느 나라를 불문하고 그 나라에 인간을 공격하는 야생동물이 출몰한다면 사람들은 어떤 행동을 취할까?

헬조선 사이트에 인간형상을 하고있는 야생동물이 하나 출몰했다.

한국이라 그 야생동물은 고도의 지능을 가진 인간을 이해할수 없어 깝치다 쳐발린다.

과연 일본을 간다하여 다를것 같은가? 미국을 간다하여 다를것 같은가?

아마 이글을 읽는 그 야생동물수준을 가진 인간형태는 이 글이 무슨 글인지 이해는 할수 있을까?

대화를 하려한다면 나도 야생동물이 돼는 것이겠지.

 

인간형상을 하고 있는 야생동물에게 우리인간은 어떻게 대처해야할까?

대화를 하는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 시발넘아
    17.08.16
    일본환상에 젖어 일본가서 패배한 공감이든 일뽕쳐맞은 갈로우든 결국 지손으로 뭘해낸적이 없는찐따새끼다. 그런찐따새끼들한테 뭘 설명하고 뭘 대화한다는게 애초에 불가능해 ㅋㅋ 일본,미국이라도 장단점은 있으나, 적어도 헬조센보다 나은건 명확한다. 그리고 각 문화란게 있는데 공감이 저새끼는 각 문화에 적응못해 매일술에찌들은 병신같은인생만 보내는것같다. 솔직히. 적어도 일본은 헬조선보다 인간취급을 받을수있는데 명확한증거로 반론하는데 그걸 일뽕이라 매도하고 탄압할려니 답이없는새끼다. 그냥.. 항상 적응 못한찐따새끼는 넷상에 불만만 쏟아내는법이지.
  • Hell고려
    17.08.16
    또라이헬조선도 추가하자. 그 놈은 국뽕에 세뇌되서 뇌가 썩었고 그 상태에서 제대로 된 교육까지 못 받아 비판을 자기 맘에 안들면 그저 인신공격하면 된다라고 알고 있더라. 히로뽕은 마약이라지만 국뽕은 독약이더라고. 인류의 발전을 저해하는 맹독약.
  • 시발넘아
    17.08.16

    ㅇㅇ 플러스생각하고살자 애미뒤진새끼도 추가해야지. 저 개병신새끼 자살소동피우다가 자살실패했다고 무섭다고 질질짠글 을 후기라고 올려서 위로받은뒤에 그뒷글이 전부 신세한탄글뿐 ㅋㅋ 그 계기로 탈조선할 궁리를해야지 맨날 신세한탄 ㅋㅋㅋ  저런새끼들이 왜 안뒤지나 싶음 ㅋㅋ 이왕자살할꺼 자살해야지. 저새끼가 뭐라고하는줄아냐? 이왕 위로할꺼 끝까지 위로해주라고 하면서 나한테 온갖쌍욕은 다하는놈이야 ㅋㅋ 여기가 지 자살실패했다고 ㅠㅠ 님들 위로해줘여 이런사이트도 아니고 헬조선정보공유해서 탈조선하는사이튼데 저런 개찐따새끼가 사이트 드릅히니 짜증난다 ㅋㅋ 생각하고살자 저새끼는 지 닉값못하는새끼야. 생각없이 살자가 오히려맞지. 아무튼 최근 어그로가 늘어난것같다 어휴.. 저런새끼들 그냥 추방시켜야되는데 그냥 블라인드에 비꼬는댓글하나 달면 지들이 풀발기해서 달려드니 너도 블라인드하고 욕하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뭔 조언을 해줘도 지랄할새끼들이야.

  • Hell고려
    17.08.16
    이젠 신세한탄이 아니라 그냥 개발광하더라
  • 시발넘아
    17.08.16
    지 이야기 들어주는 새끼가 있어서그런지 약간애가 정신줄은 논것같아
  • 미친 일뽕새꺄
    니가 헬조선에 적응못하는건?
    푸흣 ㅋㅋ
  • 시발넘아
    17.08.16
    여봐 국뽕새끼. 야 맞짱뜬다며. 빨리오라고 십새끼야 서울에 ㅋㅋ 니야말로 일본에서 적응못해서 허우적거리지못하면서 남말할처지는아니지 찐따새끼야. 일본이 그렇게싫으면 헬조선으로와
  • Hell고려
    17.08.16
    삐빗! 헬조선과 갓본 두 나라에 적응못한 야생 센숭입니다!
  • 교착상태
    17.08.16
    야생동물이 나타났다.!
     귀여운가?>애완동물
     이로운가?>가축
     해로운가?>기피
       생태계와조화로운가?>방치
       생태계에치명적인가?>박멸
  • 시발넘아
    17.08.16
    ㅇ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8 0 2015.09.21
14090 조선동포들이 가장 버려야할 것 newfile leakygut 1030 0 2017.11.08
14089 근갤 물 누가흐려놓냐? 2 newfile leakygut 1582 0 2017.11.08
14088 헬조선이 싫어서 탈조선을 하고 있는 현대인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4 4 2017.11.08
14087 어느 인터넷강사의 올바른 소리 5 new 죽창한방 1041 6 2017.11.08
14086 전생에 죄지은 만큼 돈벌기 힘든나라 1번 헬센징은 영혼 탈조선은 불가능 new oldanda 897 0 2017.11.08
14085 노동자들이 헬조선에서 사표를 많이 내는 이유.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90 2 2017.11.08
14084 욕하면서 싸우라고 여기에 태어난거다 new oldanda 865 0 2017.11.08
14083 헬조선의 흔한세금 3 new 서호 1317 2 2017.11.09
14082 재일교포 차별에 대한 일한 양국의 인식 2 new 아라카와방울뱀 1217 5 2017.11.09
14081 구소련의 사례에서 보는 인재를 박대한 댓가 8 new 아라카와방울뱀 1152 6 2017.11.09
14080 헬조선에 이런일도 아무렇지않게 일어나네요 6 newfile 김재박도 1201 5 2017.11.09
14079 헬좆센 직딩은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8 2 2017.11.09
14078 정부, 日항의 일축…"국빈만찬 메뉴·초청대상 문제제기 부적절"....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4 2 2017.11.09
14077 문죄인의 앞잡이 변태 탁현민 처벌 new 노인 1003 2 2017.11.09
14076 대표 관광지 서촌서 음식점 강제집행 '충돌'..주인 병원행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2 3 2017.11.10
14075 한국 기원설을 철저하게 찢어 밟아 불태워야 하지 않나 new Uriginal 952 0 2017.11.10
14074 더이상 사람살곳아닌 시꺼먼 썩은 헬조선 new oldanda 996 0 2017.11.10
14073 진짜 한국에서 군대가면 해외가도 해외에있는 기쁨이 많이 감소한다 new oldanda 978 0 2017.11.10
14072 헬조선은 잘하고 있다. new 나이트호크 1047 1 2017.11.10
14071 한가지 명심해라.. 6 new 나이트호크 1136 4 201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