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쉬팔 하루종일 시위질이노 ㅋㅋㅋㅋ 좌나 우나 아주쓰레기들 지랄났네 지랄났어 ㅋㅋㅋ

 

여기강남도 틀딱들 신나게 행진해서 덕분에 20분이면 가는거 50분걸렸다

 

도움안대는 개틀딱아 아무리 민주당이 싫어도 이건 아니지않냐??? ㅇㅇㅇ?? 나도 민주당은 싫어하지만

 

남민폐 주면서 하는 시위는 자제해야하는거 아니냐??? 좌나 우나 비호감은 어쩔수없나보다 ㅋㅋㅋ

 

엿같은 민족성 ㅋㅋㅋㅋㅋ 떡을줘도 빼애액 거리는 쓰레기민족성에게 내가바라면 내가병신이지 ㅋㅋㅋㅋ






  • 블레이징
    17.08.15
    틀딱새끼들 보면 여기가 북한하고 다를게 뭔가 싶다니까 ㅋㅋㅋ
  • 틀딱이 저러는건 이해는하는데 좌빨은 정말아니다 뭐 필요악이라고 생각한다 이해는함 ㅋㅋ
  • 문재인 지지자들이 과격할때 나갈때, 우파들도 이에 대항하여 거세개 일어나면 그때 시작인것이다. 
    동아시아에서 민주주의인 남헬은 정말 불안전해서 모든것의 균형을 깨버리는 진공상태지. 
  • 일단 불필요한 공산주의 옹호자들은 빨리 조취를 취해야한다는게 나의입장임 ㅇㅇ 처벌을하든 감옥을보내든 대처를 하긴해야함 ㅇㅇ
  • 일베냐 ㅋㅋㅋㅋㅋㅋ 어휴

  • 종북좌파 공산주의옹호하는자들은 북한으로 보내야지 뭔개소리여?
  • 공산주의는 70년대에 끝났다고. 

    씨발 그 생각은 시대에 맞추어서 전진을 못하는거냐? 

    파시스트 논리로 봐야지, 이젠 설명도 지겹다. 
  • 문재인 옹호자는 아니지만, 
    순수한 주권을 가진 국가개념으로 탈냉전하는 문재인이 무슨 종북 좌파라는거냐.

    냉전시대의 논리에 벗어난 행동은 다 "빨갱이" 로 취급 받아야 하는거냐 
  • 전쟁없는 평화는 없다 ㅇㅇ
  • 그건 동의한다. 오히려 문재인(problem-in) 이 되어서, 북한은 그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해
    작은 도발 제대로 몇개 일으킬 거다.

    전쟁은 나는데, 그 키는 미국이 쥐고 있는것이고. 
  • 블레이징
    17.08.15
    종북은 없다 사실. 그냥 틀딱새끼들과 그들을 이용하는 내란세력 새끼들인 런승만, 다까끼 마사오, 전대갈, 노태우, 2MB, 닭그네가 만들어낸 지들의 정치프레임일 뿐이다.
  • 공산주의를 옹호하는가 김정은개새끼라 할수있어야하는거 아니냐?
  • 블레이징
    17.08.15

    ㅇㅇ 난 아나-코뮤니스트다. 김정은은 물론이요, 헬조선의 지도자 코스프레 하는 새끼들도 죄다 개새끼들이다. 난 어느 누구도 좋아하지 않고, 어느 누구도 옹호하지 않는다.


    하지만 난 아나-코뮤니스트지.

  • 시발넘아
    17.08.15
    어쩔수없지. 그렇게 기대는하지마라 센징이잖니 ㅋㅋㅋ
  • 니가할말은아니지 빨갱이간첩새끼야
    애미애비 빨갱이새끼 아니랄까봐
    애국보수 짖어대는 간첩새끼 니애미애비새끼나 순실이나 다를게없어 이 인생패배자야
  • 헬조선 노예
    17.08.16
    생각하고살자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시발넘아
    17.08.16
    시발 개찐따 애미뒤진 빨갱이새끼야 지가 빨갱이면서 남한테 빨갱이라고 프레임씌우지마라 사시미로 목따일개병신 찐따새끼야. 애국보수는 니가 짖는거고개찐따일베충새끼야. 애비애미살아있기나하니? 종북찐따새끼야. 니나라로 꺼저버려 십새끼야 눈깔파버리기전에 그리고 인생패배자는 니지 개십딱새끼야 기억안나니? 몇달전에 자살소동벌인 인생패배자 찐따새끼가 누구더라 ㅋㅋㅋㅋ 그러면서 자살후기라고 자살하는게 무섭다는둥해서 돌아왔잖아 찐따새끼야 찐따는 찐따같이 조용히있어야지 안그렇냐? 개새끼야. 니 학교에서 돈뜯기고 사회에서 많이 맞아본십새끼같다 ㅋㅋ 빨갱이종북개새끼야. 아가리여물고 그냥 니 인생살아라 쳐맞아죽지말고 ㅋㅋㅋ 북한새끼는 북한으로 꺼저라 애비없는새끼야
  • 우리나라가 어쩔수 없는게 아니라
    너같이 알바인생에 시야도 좁은 낙오자에게나 그렇게 보이는거야
    각각 가치관의 마찰이 일어나서 시위가 일어나는거고 그게 민주주의인데
    노예근성처럼 단일화된 독재주의를 원하나보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6 0 2015.09.21
14083 누가 헬조선 아니랄까봐 킬구젊은시절영화 만든거보소 ㅋㅋㅋ 1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1108 5 2017.11.11
14082 외국살인자나 사기꾼이 헬(죽음)센징보다 더낫다 1 new oldanda 1055 0 2017.11.11
14081 ㅋㅋㅋ 명박이 버러지가 1조 먹을 때에 너희 천만원 던져주는게 씨발 조셍징 경제인 거여. 7 new DireK 1060 4 2017.11.11
14080 헬센징 군대 에서 썩은기억 평생 지워지지 않는다 2 new oldanda 979 0 2017.11.11
14079 고령화에 인구절벽 더해서 서울중심 전제주의 2 newfile CARCASS 1225 3 2017.11.11
14078 우왘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나 병신인가ㅋㅋ 16 new 씹센비 1059 4 2017.11.12
14077 주말의 폭동 9 new 서호 1257 3 2017.11.12
14076 어메이징 헬조선.jpg 1 newfile 잭잭 1137 5 2017.11.13
14075 내알바 아니라는 헬센징들 5 new 지옥에서태어난사나이 1225 1 2017.11.13
14074 안녕하세요 newfile 심용섭 1038 0 2017.11.14
14073 ' 인생사진 ' 에 짓밟힌 분홍 억새 1 newfile CARCASS 1218 0 2017.11.15
14072 헬조선 국민청원 근황.jpg 2 newfile 잭잭 1039 5 2017.11.15
14071 비트코인 거래소 서버점검 고소 근황.jpg 1 newfile 잭잭 1063 2 2017.11.15
14070 내가 일본 중앙일보 사이트에 박정희 칭찬하는 댓글을 달아보니일본놈들이 추천을 누르더라고.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1 1 2017.11.15
14069 남조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7 2 2017.11.15
14068 노무현 독도연설 내용 보면 조2센징들 고문하고 싶음.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4 0 2017.11.15
14067 노무현 독도연설 내용 보면 조센1징들 고문하고 싶음.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2 1 2017.11.15
14066 어떤 사람이 눈에 좀 거슬려도 되도록이면 넓게들 봐줍시다 2 new 점. 1221 0 2017.11.15
14065 밑에 내가 올린글 누르면 화면 그냥 하얗게 뜨네. 뭐냐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4 0 2017.11.16
14064 기억하자 new leakygut 775 0 2017.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