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쉬팔 하루종일 시위질이노 ㅋㅋㅋㅋ 좌나 우나 아주쓰레기들 지랄났네 지랄났어 ㅋㅋㅋ

 

여기강남도 틀딱들 신나게 행진해서 덕분에 20분이면 가는거 50분걸렸다

 

도움안대는 개틀딱아 아무리 민주당이 싫어도 이건 아니지않냐??? ㅇㅇㅇ?? 나도 민주당은 싫어하지만

 

남민폐 주면서 하는 시위는 자제해야하는거 아니냐??? 좌나 우나 비호감은 어쩔수없나보다 ㅋㅋㅋ

 

엿같은 민족성 ㅋㅋㅋㅋㅋ 떡을줘도 빼애액 거리는 쓰레기민족성에게 내가바라면 내가병신이지 ㅋㅋㅋㅋ






  • 블레이징
    17.08.15
    틀딱새끼들 보면 여기가 북한하고 다를게 뭔가 싶다니까 ㅋㅋㅋ
  • 틀딱이 저러는건 이해는하는데 좌빨은 정말아니다 뭐 필요악이라고 생각한다 이해는함 ㅋㅋ
  • 문재인 지지자들이 과격할때 나갈때, 우파들도 이에 대항하여 거세개 일어나면 그때 시작인것이다. 
    동아시아에서 민주주의인 남헬은 정말 불안전해서 모든것의 균형을 깨버리는 진공상태지. 
  • 일단 불필요한 공산주의 옹호자들은 빨리 조취를 취해야한다는게 나의입장임 ㅇㅇ 처벌을하든 감옥을보내든 대처를 하긴해야함 ㅇㅇ
  • 일베냐 ㅋㅋㅋㅋㅋㅋ 어휴

  • 종북좌파 공산주의옹호하는자들은 북한으로 보내야지 뭔개소리여?
  • 공산주의는 70년대에 끝났다고. 

    씨발 그 생각은 시대에 맞추어서 전진을 못하는거냐? 

    파시스트 논리로 봐야지, 이젠 설명도 지겹다. 
  • 문재인 옹호자는 아니지만, 
    순수한 주권을 가진 국가개념으로 탈냉전하는 문재인이 무슨 종북 좌파라는거냐.

    냉전시대의 논리에 벗어난 행동은 다 "빨갱이" 로 취급 받아야 하는거냐 
  • 전쟁없는 평화는 없다 ㅇㅇ
  • 그건 동의한다. 오히려 문재인(problem-in) 이 되어서, 북한은 그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해
    작은 도발 제대로 몇개 일으킬 거다.

    전쟁은 나는데, 그 키는 미국이 쥐고 있는것이고. 
  • 블레이징
    17.08.15
    종북은 없다 사실. 그냥 틀딱새끼들과 그들을 이용하는 내란세력 새끼들인 런승만, 다까끼 마사오, 전대갈, 노태우, 2MB, 닭그네가 만들어낸 지들의 정치프레임일 뿐이다.
  • 공산주의를 옹호하는가 김정은개새끼라 할수있어야하는거 아니냐?
  • 블레이징
    17.08.15

    ㅇㅇ 난 아나-코뮤니스트다. 김정은은 물론이요, 헬조선의 지도자 코스프레 하는 새끼들도 죄다 개새끼들이다. 난 어느 누구도 좋아하지 않고, 어느 누구도 옹호하지 않는다.


    하지만 난 아나-코뮤니스트지.

  • 시발넘아
    17.08.15
    어쩔수없지. 그렇게 기대는하지마라 센징이잖니 ㅋㅋㅋ
  • 니가할말은아니지 빨갱이간첩새끼야
    애미애비 빨갱이새끼 아니랄까봐
    애국보수 짖어대는 간첩새끼 니애미애비새끼나 순실이나 다를게없어 이 인생패배자야
  • 헬조선 노예
    17.08.16
    생각하고살자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시발넘아
    17.08.16
    시발 개찐따 애미뒤진 빨갱이새끼야 지가 빨갱이면서 남한테 빨갱이라고 프레임씌우지마라 사시미로 목따일개병신 찐따새끼야. 애국보수는 니가 짖는거고개찐따일베충새끼야. 애비애미살아있기나하니? 종북찐따새끼야. 니나라로 꺼저버려 십새끼야 눈깔파버리기전에 그리고 인생패배자는 니지 개십딱새끼야 기억안나니? 몇달전에 자살소동벌인 인생패배자 찐따새끼가 누구더라 ㅋㅋㅋㅋ 그러면서 자살후기라고 자살하는게 무섭다는둥해서 돌아왔잖아 찐따새끼야 찐따는 찐따같이 조용히있어야지 안그렇냐? 개새끼야. 니 학교에서 돈뜯기고 사회에서 많이 맞아본십새끼같다 ㅋㅋ 빨갱이종북개새끼야. 아가리여물고 그냥 니 인생살아라 쳐맞아죽지말고 ㅋㅋㅋ 북한새끼는 북한으로 꺼저라 애비없는새끼야
  • 우리나라가 어쩔수 없는게 아니라
    너같이 알바인생에 시야도 좁은 낙오자에게나 그렇게 보이는거야
    각각 가치관의 마찰이 일어나서 시위가 일어나는거고 그게 민주주의인데
    노예근성처럼 단일화된 독재주의를 원하나보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5 0 2015.09.21
14082 조선동포들이 가장 버려야할 것 newfile leakygut 1030 0 2017.11.08
14081 근갤 물 누가흐려놓냐? 2 newfile leakygut 1582 0 2017.11.08
14080 헬조선이 싫어서 탈조선을 하고 있는 현대인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3 4 2017.11.08
14079 어느 인터넷강사의 올바른 소리 5 new 죽창한방 1038 6 2017.11.08
14078 전생에 죄지은 만큼 돈벌기 힘든나라 1번 헬센징은 영혼 탈조선은 불가능 new oldanda 897 0 2017.11.08
14077 노동자들이 헬조선에서 사표를 많이 내는 이유.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8 2 2017.11.08
14076 욕하면서 싸우라고 여기에 태어난거다 new oldanda 865 0 2017.11.08
14075 헬조선의 흔한세금 3 new 서호 1315 2 2017.11.09
14074 재일교포 차별에 대한 일한 양국의 인식 2 new 아라카와방울뱀 1217 5 2017.11.09
14073 구소련의 사례에서 보는 인재를 박대한 댓가 8 new 아라카와방울뱀 1151 6 2017.11.09
14072 헬조선에 이런일도 아무렇지않게 일어나네요 6 newfile 김재박도 1201 5 2017.11.09
14071 헬좆센 직딩은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8 2 2017.11.09
14070 정부, 日항의 일축…"국빈만찬 메뉴·초청대상 문제제기 부적절"....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3 2 2017.11.09
14069 문죄인의 앞잡이 변태 탁현민 처벌 new 노인 1003 2 2017.11.09
14068 대표 관광지 서촌서 음식점 강제집행 '충돌'..주인 병원행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09 3 2017.11.10
14067 한국 기원설을 철저하게 찢어 밟아 불태워야 하지 않나 new Uriginal 952 0 2017.11.10
14066 더이상 사람살곳아닌 시꺼먼 썩은 헬조선 new oldanda 996 0 2017.11.10
14065 진짜 한국에서 군대가면 해외가도 해외에있는 기쁨이 많이 감소한다 new oldanda 978 0 2017.11.10
14064 헬조선은 잘하고 있다. new 나이트호크 1047 1 2017.11.10
14063 한가지 명심해라.. 6 new 나이트호크 1136 4 201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