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교착상태
17.08.15
조회 수 1177
추천 수 9
댓글 11








1502728217.jpg

 

 

 

내가 20대때 항상 의아해하며 고통스러워 하던 것이 있었는데

 

개독교에 있을때 항상 들던 의문이

 

이새끼들은 정말 모여서 처먹고 잡담 떠는것 이상을 할줄을 모른다는거다.

 

 

나는 처음에 몇년간 이런 것들로 고통을 받았다.

 

나는 진지하게 사람들과 인생을 나누고

 

서로의 생각과 가치관 속에서 나에게 좋은 것들을 발견하며

 

인생의 실패를 미리 대비하고 

 

진지하게 인생을 계획해 나가는 것들을 생각했는데

 

 

 

진짜 이새끼들 하루 24시간 쳐 모이면 정말로 24시간 동안.쳐먹고

 

잡담 떠드는것과 허세 부리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헐줄 모르는 병신새끼들이다.

 

오랜 시간이 지나 그저 센숭이 이기 때문임을 깨달았지만

 

 

 

오늘 외국인의 경험을 알게되며

 

진정으로 내 20대의 슬픔들이 조센 징에게.과도한 기대를 품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이해한다.

 

짐승에게 인류로서의 기능을 바랬던 나의 잘못이다.

 

 

정말로 나는 센숭이를 판단할 능력이 없었고 어리석었다.

 

 






  • 크랩Best
    17.08.15
    스스로 생각하는거 자체를 싫어해서 그럽니다
    굳이 하버드생 아니더라도 등산하거나 번화가같은데서 서양인들 보면 쉴새없이 무언가에 대해 대화하고 토론하고 있죠
    뭐에 대해 자기 생각을 얘기해보자 이러면  오히려 센징들은 그걸 잘난척,허세,똑똑한척 한다며 비웃습니다 정말 미개하기 그지 없는 세끼들임
  • 아무튼 인두겁을 쓰고 있다고 다 사람은 아닌 것 같지만.
  • 아무튼 인두겁을 쓰고 있다고 다 사람은 아닌 것 같지만.
  • Nootropic
    17.08.15
    저는 이것때문에 죽고싶은생각이 자주들었음
  • 교착상태
    17.08.15
    허 너도 고통받았구나.
  • 크랩
    17.08.15
    스스로 생각하는거 자체를 싫어해서 그럽니다
    굳이 하버드생 아니더라도 등산하거나 번화가같은데서 서양인들 보면 쉴새없이 무언가에 대해 대화하고 토론하고 있죠
    뭐에 대해 자기 생각을 얘기해보자 이러면  오히려 센징들은 그걸 잘난척,허세,똑똑한척 한다며 비웃습니다 정말 미개하기 그지 없는 세끼들임
  • 둠헬
    17.08.15
    재들은 서울대 들어갔으니 이제 더 이상 공부할 이유가 없는것임 남이 시켜서, 남의 시선때문에, 돈 벌려고 들어온거지 무슨 철학이나 진지한 고찰, 학계발전등의 목표를 가진 사람이 아님
  • 둠헬
    17.08.15
    재들을 비난하기 전에 학문의 성지인 머학을 취직 발판으로 쓰는 새끼들을 먼저 비난해야.. 
  • 교착상태
    17.08.15
    음? 배움이취직과 연결되는 것은 당연해.
    그리고 나는 서울대생을 깐게 아니라
    저것이 조센인의 본질임을 말한 것인데.
  • 둠헬
    17.08.15
    재들도 조선인임.. 
  • 둠헬
    17.08.15
    조선인으로 영역을 넓혀보면 국가차원에서 학문적 성취를 위한 관계직업하나 마련해주지 않음. 이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고 해당 학계는 발전할수 없지. 조선인은 단지 자기 입신양명에 쓸 도구를 찾는거지 고차원적 사고나 학계를 리드한다거나 이런건 생각도 못함. 그냥 못하는거임.. 
  • 그냥 그려려니, 그래서 되도록이면 그런 자리를 피하지요.
  • 씹센비
    17.08.16
    '센렝게티 야센 사회의 짐센은 생각이란 걸 하지 못하고, 오로지 술과 섹스 센각만 할 줄 안다.'

    저도 이걸 정확히 2년 전에 깨달았습니다.
    그전까진 센숭이도 뭔가 변화나 개혁, 생각, 창조적 횔동 등을 할 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 알고 난 후로부터 거의 1년 간은 정신적 고통에 둘러싸인 채 살았습니다. 내가 알던 그 수준보다 훨씬 더 영악하고 미개하다는 사실, 배신 당한 듯한 느낌, 허탈감 등이 마음에 상처를 입혔습니다. 안 그래도 좀 예민한 편이었는데.....

    이젠 좀 나아진 편이지만, 그래도 마음 한 구석엔 여전히 '내가 잘못 생각한 건 아닐까? 내가 너무 심한 건가?' 라는 생각도 있긴 하지요.

    하지만 틀리지 않았다고 믿고 나아가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5 0 2015.09.21
14082 조선동포들이 가장 버려야할 것 newfile leakygut 1030 0 2017.11.08
14081 근갤 물 누가흐려놓냐? 2 newfile leakygut 1582 0 2017.11.08
14080 헬조선이 싫어서 탈조선을 하고 있는 현대인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3 4 2017.11.08
14079 어느 인터넷강사의 올바른 소리 5 new 죽창한방 1038 6 2017.11.08
14078 전생에 죄지은 만큼 돈벌기 힘든나라 1번 헬센징은 영혼 탈조선은 불가능 new oldanda 897 0 2017.11.08
14077 노동자들이 헬조선에서 사표를 많이 내는 이유.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8 2 2017.11.08
14076 욕하면서 싸우라고 여기에 태어난거다 new oldanda 865 0 2017.11.08
14075 헬조선의 흔한세금 3 new 서호 1315 2 2017.11.09
14074 재일교포 차별에 대한 일한 양국의 인식 2 new 아라카와방울뱀 1217 5 2017.11.09
14073 구소련의 사례에서 보는 인재를 박대한 댓가 8 new 아라카와방울뱀 1151 6 2017.11.09
14072 헬조선에 이런일도 아무렇지않게 일어나네요 6 newfile 김재박도 1201 5 2017.11.09
14071 헬좆센 직딩은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8 2 2017.11.09
14070 정부, 日항의 일축…"국빈만찬 메뉴·초청대상 문제제기 부적절"....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3 2 2017.11.09
14069 문죄인의 앞잡이 변태 탁현민 처벌 new 노인 1003 2 2017.11.09
14068 대표 관광지 서촌서 음식점 강제집행 '충돌'..주인 병원행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09 3 2017.11.10
14067 한국 기원설을 철저하게 찢어 밟아 불태워야 하지 않나 new Uriginal 952 0 2017.11.10
14066 더이상 사람살곳아닌 시꺼먼 썩은 헬조선 new oldanda 996 0 2017.11.10
14065 진짜 한국에서 군대가면 해외가도 해외에있는 기쁨이 많이 감소한다 new oldanda 978 0 2017.11.10
14064 헬조선은 잘하고 있다. new 나이트호크 1047 1 2017.11.10
14063 한가지 명심해라.. 6 new 나이트호크 1136 4 201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