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나는 원래 보수적이야..

나는 진보고 보수고 다 싫어...

라고 말하기전에...

이걸보고 내가 왜 보수적인가.. 라는걸 의문해보길바람..






  • 갈로우
    15.09.01
    결국은 고정비가 문제라는거지
  • 노오오오오력
    15.09.02
    당장의 일상과 생존만으로도 너무나 힘겨운 가난한 사람들..
    변화를 위해선 기존제도와 생활양식의 문제를 파악하고
    대안을 고민해야 하는데

    이딴 생각할 겨를이 없음
    오히려 기존의 방식에 적응하는데 모든 에너지를 소비함으로써
    기본의 방식에 순응하는 보수주의 성향을 띄게 된다.

    그러나 문제가 무엇인줄도 알아도, 대안을 생각해봐도..
    기성세대가 돼지처럼 먹어치우고 싸놓은 똥이 지천에 널린 헬조선에는
    답이 없다.
    다만 헬조선의 방식에 적응하는데 쓸 에너지를 탈조선에 쓰는것만이 해법이다.
    헬조선에 방식에 적응하면서 탈조선은 불가능하다는 소리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1 0 2015.09.21
1350 헬조선 인터넷을 단순히 나누어보면... 3 new 허경영 1038 3 2015.09.06
1349 세모녀 사건 보면서 느껴지는거 2 new 허경영 1474 4 2015.09.06
1348 조센징들에게는 유교문화가 제격인 이유 2 new shittygooks 1129 1 2015.09.06
1347 꼰대문화의 폐해 4 newfile 박창규 1116 4 2015.09.06
1346 한국식 유교서열문화를 옹호하는 사람들 에게 한마디 할게요 4 new 탈죠센선봉장 1185 3 2015.09.06
1345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사랑하세 , 아닙니다. 아직 괴롭지 않아요 6 new 탈죠센선봉장 1144 2 2015.09.06
1344 의전 만렙이라는 분 1 new apocalypse 1291 0 2015.09.06
1343 군대에서 이해가 안될때 (비오는날)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148 5 2015.09.06
1342 반드시 탈 조센해야 하는 이유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295 4 2015.09.05
1341 자살율 6 newfile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215 4 2015.09.05
1340 헬조선 기업에서 해고당하는 건 부끄러운게 아니다 5 new 죽창한방 1310 2 2015.09.05
1339 샘송이 망했으면 좋겠다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0 5 2015.09.05
1338 스팸으로 의심되어 글을 못쓰는데 이거 왜이런거냐 2 new 킹찍탈 1099 1 2015.09.05
1337 노익장의 분노 9 new 지옥소풍 1140 6 2015.09.05
1336 자기들, 내가 말한 희생이란 이런 거야 3 new 벨블리 1116 6 2015.09.05
1335 대학생 자살 최근 5년간 60% 증가.. 카이스트가 최다 8 new 린르와르 1903 6 2015.09.05
1334 한국경제, 일본식 장기불황 터널 진입속도 빠라지나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57 3 2015.09.05
1333 헬조선에서 군인이란? 2 new 싸다코 1009 2 2015.09.05
1332 선거 개표조작 관련 영상(언론에서 묻힌거) 4 new Minson 1120 4 2015.09.05
1331 한국어는 어떻게 형성되었는가 15 new Delingsvald 1183 3 201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