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드라
17.08.13
조회 수 884
추천 수 3
댓글 4








급여를 좁쌀같이 주는건 이해하는데 그럼 최소한 일은 덜 시켜야하는거 아니냐 군대부터 일단 공짜로 부려먹히는데 고생 할거 다 해 처먹고 뭔가 조금이라도 문제생기면 사형급 매장이 기다리고 있어 노예로 공짜로 부려 먹으면 최소한 대우는 좋던가 조또 의미 없는 실수는 눈감아야하는데 

그냥 최악의 조건만 줄줄이 달려 있어.그리고 이게 전국민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진짜 받는 만큼만 일한다 이런건 판타지 세계 이야기냐.스스로 노예인걸 당연히 받아들이는게 맞는 이야기냐.헬조선인은 본인들이 셀프 노예선 항로 개척하고 있는걸 인지하고나 있는거냐.진짜 집단 세뇌의 무서움이란 나치 독일 놈들도 그렇지만 내 바로 주변에서 공공연히 이뤄지고 있다는게 참 무섭다.






  • 이런 모든 사회적인 문제를 곰곰히 생각해보면 결국 "일할 사람이 넘쳐서" 라는 이유로 귀결 됩니다 그래서 흙수저들이 애 안낳는 걸로 응수 하고있는데 이마저도 저렴한 외노자 수입해서 조지고 있죠 생각해보세요 당장 먹고 살아야하는데 나 말고 일할 사람 널렸는데 조건 따지겠어요? 정말 능력이 좋아도 주인들은 "적당한 능력의 저렴한 노동력"을 원하는데? 그래서 탈조선이 답이라는 겁니다
  • 그리고 여기 간혹 올라오는 글들중에 쌀을 재배하는데 필요한 노동력이 많이필요한데 하필 주식이 그 '쌀'이라서 노비가 많이 필요했다는 글이있는데 읽어보면 재밌습니다. 특히 조선시대에 유교 성리학을 쥬인님들 입맛에 맞게 곡해서 백성들한테 세뇌시킨것도 다 그 이유. 노동력이 많아지면 그만큼 가격이 하락하겠죠. 옛부터 인간의 가치가 한없이 낮은 곳으로 유래깊은 곳이 한반도입니다

  • 헬조선에서는 노예는 노예일 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뇨. 
  • 씹센비
    17.08.16
    여기 자본주의 사회 아님.
    전체주의 파시즘 사회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4044 둠센은 제대로 된 국가가 아니라 형식 국가다. 4 new 전봇대 1053 2 2017.11.16
14043 재수예정)겨울방학때 4박5일로 일본여행 가기vs 해병대캠프 가기 6 new 너를위해 1111 1 2017.11.16
14042 군대문제에대해 new 닉네임 908 0 2017.11.17
14041 큰 지진이 일어났는데도 이와중에 교사는 1 newfile 죽창한방 1344 1 2017.11.17
14040 골드만 "한국 내년 여러 차례 금리 인상" 4 newfile CARCASS 1140 0 2017.11.17
14039 동양이 서양보다 뛰어난점 5 new leakygut 1203 0 2017.11.17
14038 ㅋㅋ이사이트는 뭐 끝나있네 2 new zzzzz보소 1005 1 2017.11.18
14037 모든것에 양면성과 상대성이있다 new leakygut 909 0 2017.11.18
14036 애초에 건들인게 잘못이다 new leakygut 943 0 2017.11.18
14035 마이크를 줬으니 떠들어 보자면 4 new leakygut 1225 1 2017.11.19
14034 인공지능과 인간사이 밸런스 예측 가능한 회원 있냐? 3 new leakygut 1302 0 2017.11.19
14033 결국 망했구나 이곳 11 new 노오ㅗㅗ력 1159 3 2017.11.19
14032 독도가 아니라 다케시마를 쓰는게 좋은 이유.txt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21 2 2017.11.20
14031 이나라엔 그나마 존재하는 낙이 쳐먹는거밖에 읎는거냐 new 캬~바로이맛아입니꺼 1177 0 2017.11.20
14030 할리웃 성범죄 터졋는데 사실 남한은 저거 일상적으로 행해져온것들.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94 0 2017.11.20
14029 헬조선 패딩 6 new 서호 1113 5 2017.11.21
14028 다들 힘들지? new leakygut 1070 0 2017.11.22
14027 진짜 헬게이트네요.우리 집 2 new 방랑나폴레옹 1231 0 2017.11.22
14026 왜 해병대 켐프에 갈려고 하지?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64 3 2017.11.22
14025 한때 사법시험 레전드랍시고 올라온 글인데... 8 newfile 블레이징 1140 4 201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