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드라
17.08.13
조회 수 1265
추천 수 1
댓글 4








편의점 6개월 정도 알바하는데 어떤 손님이 내가 안녕히 가세요 인사 안했다고 감정 상하고 기분 나빳다고 점주한테 신고를 했음.솔까 기본적으로 인사를 해야하는게 원칙인데 시급도 짠 나한테 이래도 됨? 이 손놈 새끼들은 나한테 스트레스 쓰레기 찌끄레기만 여기저기 싸재끼고 지들이 환경을 더럽히고는 나한테는 인사 한번 안했다고 짜증나게함.진짜 헬조선 새끼들은 일본 싫어 싫어 하다가 이럴때는 일본맛 존나 조아해요 그런 서비스 정신은 자본주의 갑인 미국도 안하는 짓거린데 대표 서민 음식이 라면 인거부터 이미 이새기들은 극혐인거임 이새기들이 나한테 원하는건 시급 천엔씩받는 일본 번화가 편의점 서비스임 .좀 내 좈대로 살 수 없냐 졸려 디질거 같은 심야에 존나 지랄임






  • 교착상태
    17.08.13
    ㅋㅋㅋㅋㅋㅋ 손놈이 미친 새끼인가보다.
    전생에 인시 못받아서 홧병으로.뒤진.새끼인듯
  • 공기정화
    17.08.13
    손님들 중에 미친놈들 많아요. 제가 일했던 곳의 경우 바나나우유 빨대 없다고 민원넣었어요. 바나나우유 빨대가 다 떨어져서 발주해논 상태이긴한데 그틈에 와서 신고함 ㅋㅋ
  • 손님이라는 단어가 아까워 그딴 놈에게 손은 무슨 손...
    발 밑놈이라고 하는게맞음
  • 헬조선 노예
    17.08.13
    헬조선붕괴협회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5 0 2015.09.21
14036 둠센은 제대로 된 국가가 아니라 형식 국가다. 4 new 전봇대 1053 2 2017.11.16
14035 재수예정)겨울방학때 4박5일로 일본여행 가기vs 해병대캠프 가기 6 new 너를위해 1109 1 2017.11.16
14034 군대문제에대해 new 닉네임 907 0 2017.11.17
14033 큰 지진이 일어났는데도 이와중에 교사는 1 newfile 죽창한방 1341 1 2017.11.17
14032 골드만 "한국 내년 여러 차례 금리 인상" 4 newfile CARCASS 1138 0 2017.11.17
14031 동양이 서양보다 뛰어난점 5 new leakygut 1200 0 2017.11.17
14030 ㅋㅋ이사이트는 뭐 끝나있네 2 new zzzzz보소 1005 1 2017.11.18
14029 모든것에 양면성과 상대성이있다 new leakygut 909 0 2017.11.18
14028 애초에 건들인게 잘못이다 new leakygut 941 0 2017.11.18
14027 마이크를 줬으니 떠들어 보자면 4 new leakygut 1224 1 2017.11.19
14026 인공지능과 인간사이 밸런스 예측 가능한 회원 있냐? 3 new leakygut 1301 0 2017.11.19
14025 결국 망했구나 이곳 11 new 노오ㅗㅗ력 1156 3 2017.11.19
14024 독도가 아니라 다케시마를 쓰는게 좋은 이유.txt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9 2 2017.11.20
14023 이나라엔 그나마 존재하는 낙이 쳐먹는거밖에 읎는거냐 new 캬~바로이맛아입니꺼 1176 0 2017.11.20
14022 할리웃 성범죄 터졋는데 사실 남한은 저거 일상적으로 행해져온것들.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92 0 2017.11.20
14021 헬조선 패딩 6 new 서호 1112 5 2017.11.21
14020 다들 힘들지? new leakygut 1070 0 2017.11.22
14019 진짜 헬게이트네요.우리 집 2 new 방랑나폴레옹 1230 0 2017.11.22
14018 왜 해병대 켐프에 갈려고 하지?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61 3 2017.11.22
14017 한때 사법시험 레전드랍시고 올라온 글인데... 8 newfile 블레이징 1139 4 201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