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진정한애국이란
15.09.01
조회 수 1154
추천 수 5
댓글 5








?안녕하십니까? 처음 인사드리는 한 젊은 학생입니다...요즘 헬조선이라는 말들이 왜 늘어나나 했는데...저도 이제 대학 4학년이 되고보니 정말 너무 많이 와닿습니다..저는 정말 많이 부족하고 보잘것없고 미천한 인간입니다..스펙도 없고 컴퓨터도 잘 다루는게 아니고 정말 잘하는게 없습니다..그저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을 갖고 논평하거나 제 스스로 생각해보는거 이런걸 좋아하지요..근데 여러분 정말 기준에 맞추지 못하면 인정을 안하는..이런 우리 사회적 풍토도 대단히 잘못되었다 생각합니다.? 많이들 동의해주시겠지만 명절증후군만 봐도 알수있지요. 언제 취직할래,언제 취직 준비할래,언제 결혼하고 언제 애낳을래..등등 왜 이렇게 사적인걸 물어봐댑니까...한국인의 정이라지만 이건 굉장히 당사자들한테 스트레스에요..주변 사람들도 그런거 물어보면 얼마나 짜증나는데요..경쟁 자체를 부정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모든 세상 사람들이 전부 다 빌 게이츠일수가 없는거지요!

?

극악무도한 흉악범죄나 정말 타인에게 혐오감을 줄 정도로 이상한게 아니면 ,경우가 없이 무례한게 아니라면 사람마다 다 차이가 있는건데 특히 한국에선 이를 인정하지 않고 그 기준에 미치지 못하면 무시하고 업신여기고..이런 문화도 굉장히 싫습니다..참 얼마나 또 그런 소리들을 해댈지...주변에서..저도 외국에서 1년 좀 넘게 연수를 다녀왔는데 어느 나라나 다 문제가 있고 힘든건 어디나 다 있지만..서구권은 그런게 확실히 적었어요...정말 어느 나라나 다 비슷하다 하지만 대학을 가면 군대를 가고 그 다음엔 취직,취직 다음엔 승진,그 당음엔 뭐뭐..노인이 되선 또 자식,손자들 어디갔냐..죽을때까지 안끝나지요! 어느 나라나 다 경쟁이 있지만 한국이 가장 심한거같은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아프리카나 북한이나 이슬람 극단주의 국가들 이런데 안태어난거 정말 감사할 일이고?그것만해도 다행이지만 이런 나라들이 있다고?어느 나라나 단점이 없진 않지만 우리 문제점을 놓아두는것도 아니란 생각입니다...정말 그러니까 우리가 자살률도 높고 그런거겠지요...아시아권의 특징이라지만 들으니 이웃 일본도 우리보다 훨씬 덜하다하고...이래저래 정말 생각이 많습니다..많이 부족하지만 많은?생각들 듣고싶고 수고하십시오..다들 화이팅하시길 삼가 희망합니다...?






  • Alice__
    15.09.01
  • 친구없음
    15.09.01
    글에 많이 공감합니다
    본인이 뜻한대로 사는게 아니라
    사회가 원해서, 부모가 원해서, 뒤쳐지지 않으려고
    살아가고 있으니 항상 무언가에 부딪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내가 원한건 이게 아닌데...

    자기주도적인 인생을 살게 된다면 해결될텐데
    사실 그게 쉽지 않죠.. 고민에 충분히 공감합니다.

    본인을 스스로 많이 낮추시는데 그럴필요 없을듯
    합니다. 이 정도도 생각 못하거나 안하는 게 비정상
    이죠. 힘내세요^^
  • 헬조선 노예
    15.09.01
    친구없음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죽창러
    15.09.01
    이맛헬
  • 국회의원
    15.09.01
    그 마음 잘 앎.. 비록 본인도 취직하고 꾸준히 월급쟁이로 살고있지만,
    곧 30을 보는 나이로써 진짜 인생을 사는데에 있어서 숲을 보려하면 개막막하네요.
    산 넘어 산인 이 곳은 바로 헬ㅋ조ㅋ선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25 0 2015.09.21
1379 진정한 부권제 국가는 사우디 new 노인 919 0 2024.05.04
1378 국민연금이라는 씹버러지는 초부자 개새끼덜의 판인 주식시장에 원기옥을 몰아주려는 개수작일 뿐이다. new John 838 1 2024.05.04
1377 이번 연금개혁안보면 그냥 애낳지 말라는거임 ㅋㅋ new 킹석열 818 0 2024.05.04
1376 상용차 수입시장도 이제 중국트럭이 차지 중. 현기차 버러지는 중공에 매각해야 됨. 1 newfile John 1147 0 2024.05.04
1375 오늘도 멸망국가 일본의 씹보지년들. newfile John 983 0 2024.05.04
1374 김건희는 줄리는 아님. 1 newfile John 1213 0 2024.05.04
1373 요즘 한국 군대. newfile John 640 0 2024.05.04
1372 헬조선은 역사상 징병제가 아니었던적이 없어서 new 킹석열 733 0 2024.05.05
1371 줄리문제는 3 new 킹석열 1189 0 2024.05.05
1370 라인문제도 줄리문제도 거기다 채권문제도 2 new 킹석열 1150 0 2024.05.05
1369 윤석열 '탄핵하려면 해라' new 킹석열 916 0 2024.05.05
1368 고환율 정책이 죄다 친일파들의 정책이지. new John 1117 0 2024.05.05
1367 본좌는 일본이 한국을 노골적으로 노리고 있다고 경고해왔음. new John 853 0 2024.05.05
1366 일본을 정복하면 오사카와 도쿄에 핵을 쳐 박아야 한다. new John 894 0 2024.05.05
1365 결국 최악의 시나리오는 new 킹석열 900 0 2024.05.05
1364 그리고 트럼프가 밑밥깔았잖음 new 킹석열 904 0 2024.05.05
1363 일본에서는 듣보잡 도시인 고지시에도 게임회사 사무직 일자리가 있지만 1 new 노인 1143 0 2024.05.05
1362 중소기업 육성정책보다는 new 노인 938 0 2024.05.05
1361 미국 과두정 "최후의 1달러까지 찍어낸다." new John 1163 0 2024.05.06
1360 미제 유도무기, 러시아 전자전에 무력화! new John 1165 0 2024.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