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신
17.08.10
조회 수 1066
추천 수 0
댓글 4








한국애들 뇌출혈 잘걸리는이유

 

물론 내생각이지만 ..

기름진음식을 많이 먹으니까 그렇게돼는것같다 .. 짜고 매운음식 많이 먹어서 그렇게 돼는것같고 ..

기름진음식을 많이 먹어서 .. 뇌출혈에 잘걸린다는이유는 내가 자세히 설명을 하지못한다 (내가 의사가 아니라서)

근데 확실한건 , 사람의몸 전체100%중에서 70%가 물로 이루어져있다 . 그 물이 바로피다 .

그냥 물에다가 ... 참기름 넣으면 .... 녹지를 않는다 .... 그냥 참기름액체가 물속에 둥둥 떠다닌다

 

한마디로 그런거지 ...

기름진음식을 많이 먹게돼면 .. 핏속에서도 .... 그 기름액체덩어리가 녹지를 않으니까 .. 나중에 덩어리가 커지면  혈관이 막혀서 뇌출혈 아님 뇌졸이 오는걸지도 ..

 

근데 더 웃긴건

한국애들이 제일 즐겨먹는음식들이 바로 기름진음식이라는거임

선진국이면 선진국일수록 .. 육식보다는 채식을 많이 먹는것같던데 .. 물론 미국은 아닌것같고 ..

 

맥도날드매장도 헬조선에서 점점 늘어나고있고 ..

 

그냥 한국애들은 스스로 환자가 돼기를 자처한것같다 ... 그래서 병원도 많이 생겼잖아

 

한국의 직업중에서 '의사'라는 직업이 돈을 제일 잘벌수밖에 없는이유임

스스로 아프게 만들려고 자처하니까 ... 어떤과이든 의사는 돈을 잘번다

 

그게 정신과든 .. 이비인후과든 ... 외과든 .. 내과든 .. 치과든

 

 






  • 식습관도 그렇고 하루하루가 비상식적일고 비합리적인지라 없던 암세포가 생기는 것도 있죠. 스트레스 때문에 암 걸릴 수 있다고 한다면 아주 말이 안 되는 것도 아닐 겁니다. 그냥 의식주로 이야기하면 ㅈ같이 쳐먹고 ㅈ같이 사는데 뇌출혈, 암이 안 걸리면 그게 이상한 거죠.
  • 진짜 스트레스가 문제다. 헬조선에만 있는 헬조선 향토병인 화병 이게 문제다. 화병 걸려 미치다 죽던지 뇌 혈관이 터져서 죽던지. 헬조선에서는 다 걸리는 병 아닌가.
  • 크랩
    17.08.10
    공감합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육체에도 끼치는 영향 무시못할 만큼 크죠 
  • 이건 공감 못하는게 탄수화물과 당류(단거)를 많이 쳐먹어서 문제인거임.. mbc가 좆같긴 하지만 mbc스페셜 지방의 누명 보시고 관련 자료도 보시면 뒷통수 쾅 맞은듯 생각이 달라지실겁니다 그리고 뭣보다 제가 체감하고 있거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4 0 2015.09.21
13970 고구려의 후예라는 의식이 현대의 한국인에게 적용되는 실체일까? 4 new DireK 1137 2 2017.12.09
13969 헬조선의 여러가지 단상들 2 new 나이트호크 1203 1 2017.12.10
13968 헬조선의 대법원은 무능하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1 1 2017.12.10
13967 남한 운동부 스포츠부 범죄들 제대로 처벌, 배상판결 안되는 이유가 머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3 0 2017.12.11
13966 2018 imf 시즌2라는데 7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5 2 2017.12.11
13965 좆같은 내인생 1 newfile 영롱한빤쓰 1063 2 2017.12.12
13964 조선은 이런 곳인 것 같다 2 new hellme 1186 1 2017.12.12
13963 하.. ㅠㅠ 군대 배정 났는데.. 4 new 김밥 1037 0 2017.12.12
13962 병역특례 vs 공익 4 new Paradise 1027 0 2017.12.12
13961 남한 전국 학교, 운동부, 군대, 가정에서 일어나온 범죄들..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2 0 2017.12.12
13960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털끝만큼도 관계 없다 new Uriginal 938 0 2017.12.13
13959 포유동물 조류가 인간보다 우월한이유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33 0 2017.12.13
13958 갓양인보다잘생긴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15 1 2017.12.13
13957 씹똥양인은 갓서양인보다 장점이 하나도없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33 0 2017.12.13
13956 new 프리글루텐 991 0 2017.12.13
13955 세상에서 제일 예쁜새는?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42 0 2017.12.13
13954 야 이 새끼들아 그래도 사람이 정도가 있지 3 new 일뽕극혐 1072 1 2017.12.13
13953 나 시발넘아인데 이전한사이트 좆같아서돌아옴 2 new 시발넘아 1049 1 2017.12.14
13952 헬조선 에서 근로시간 단축 하면 과연 그 법을 지키는 사업장은 얼마나 될꺼라고 생각하냐.? new 기무라준이치로 921 1 2017.12.14
13951 어느 멍청이에 대한 반박글 new 노인 648 0 2017.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