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creenshot_2017-08-08-23-43-39-1.png

 

 

이년 날도 더워죽겠는데 허구한날 개소리 쳐싸지른다.

지꿈이 미국 대통령이라는데 공약들으면 어이가 출타한다.

일단 이 쌍년이 존경하는 새끼가 루즈벨트인데 이새끼

지가 미국대통령되고싶다면서 공약들어보면 대충

 

1. 재벌들 세율을 80%까지 올리고 부자들 세율은 절반이상까지 올린다.

 

2. 유급휴가기간을 존나게 늘린다.

 

3. 지가 대통령할때 국민소득이 8만불넘으면 최저시급을

30달러까지 올린다. (말이되냐?) 이를통해 저소득층을 줄인다.

 

4. 무상의료, 공립대학 무상화를 실현한다.

 

5. 노동법 위반한 (임금체불, 밥안사주고 부려먹기  등)

고용주들을 노동교화형에 처한다.

 

6. 국민들로 하여금 노조가입을 많이하게 유도한다.

 

다 말도안되는 개소리란걸 알 수 있다.

아따 날도 더워죽겠는데 개소리 시전하냐 이기야. 개는

삶아라도 먹을 수 있지. 그리고 노동교화형은 뭐냐?

내가볼땐 대통령자질이 없어보이거든. 계급투쟁이나 쳐해대는 년이 자질이 있을리가없지.

 

난 이 쌍년의 궁디를 걷어차버리고 싶지만 참는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07 0 2015.09.21
13960 미개한놈들 바닥에서 못해먹겠다하여 때려치움 new 헬파이어조선지옥불 844 1 2017.12.14
13959 일본애들이 되게 잘살자나요.. 5 new 아이러닉함 1194 0 2017.12.14
13958 나, 시발넘안데 이새끼 내가 탈퇴한아이디를 주워먹네 3 newfile 시발놈아 924 3 2017.12.14
13957 그동안 남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행된 범죄들 모두 제대로 처벌하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3 1 2017.12.15
13956 갓본의 위엄ㄷㄷ... newfile 일뽕극혐 1058 0 2017.12.15
13955 조센 인터넷하다보면 센징이덜이 내가 하지도 않은 주장 내가 햇다며.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3 0 2017.12.15
13954 ㅋㅋㅋ 공구리 중공업 망하면 조선 망하냐? 7 new DireK 1424 3 2017.12.16
13953 일뽕은 헬조선의 적폐보수층을 대변한다 new 프리글루텐 620 1 2017.12.16
13952 백인=포유류 흑인=조류 동양인=파충류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3 0 2017.12.16
13951 북한이랑 우리랑 애초에 다른 민족이라고 볼 여지도 있다니까. 3 new DireK 1059 2 2017.12.16
13950 “김장겸 ‘내가 무너지면 한국당이 무너진다’ 얘기하고 다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0 0 2017.12.17
13949 [김성준의시사전망대] "한국, 선진국 맞나? 결핵 환자 많은 이유는?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6 0 2017.12.17
13948 [이슈플러스] 불황에 내몰린 자영업자들…'폐업' 처리 업체만 호황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53 1 2017.12.17
13947 [취재파일] 아동학습지 푸는 어른들 "나만 이상한거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8 1 2017.12.17
13946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는 거 맞다 2 new Uriginal 977 0 2017.12.17
13945 이북은 조선족, 이남은 한민족 6 new DireK 1221 3 2017.12.17
13944 브레이빅 사태에 침묵하는 미국과 한국의 극우 new 노인 658 1 2017.12.17
13943 남한판 이만갑이 필요하다 new 노인 867 0 2017.12.17
13942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중 하나라도 싫어하면 적폐로 모는 놈들에게 2 newfile 노인 1188 0 2017.12.17
13941 IMF 의 문제점 1 new 노인 1302 0 2017.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