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9
조회 수 1318
추천 수 3
댓글 2








꼬우면 니들도 한번 해보던가

만명중에 10퍼만 좆소월급 받고

0.1퍼가 천만단위 로 번다

나머지는 이미지개십창나고 돈도못벌고 

취직구해다니는 좆병신들이야ㅋㅋ

 

남들다하니까 존나 만만해보이지?

그건 니가 좆도몰라서 그래

 

마치 김치녀가 남자는 월천벌어야죠 하는거랑

같은 논리임

 

어느 미친놈이 공짜로 돈을주겠냐

그만큼 즐거우니까 더보여달라고 풍선쏘는거지

니들같은 일개 상그지시청자 새끼들은 

풍선좆도안쏘는주제에 쏘는새끼욕하더라?

 

양심이없어 씨발련들이ㅋㅋ 무료시청하면

감사합니다하고 암전히봐야지ㅉㅉ

 

비제이는 거리공연 같은거야

실력만큼 돈버는거임

비제이 깔 시간에 양심먼저챙겨라

좆거지새끼들아 니들이 비제이해봣자

월 만원겨우벌듯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4 0 2015.09.21
14101 나처럼 머리하얘지는 사람있냐 4 new 생각하고살자 1212 3 2017.08.16
14100 24시간 아가씨들 대기중 ~~홈페이지:www.miari69.com 카톡상담: miari690 new 3116136 1220 0 2017.08.16
14099 해외에서 시집온 며느리가 생각하는 한국이란? 1 new 하오마루5 1546 3 2017.08.16
14098 북한 음식점 제재 해봤자 어차피 한국인들 안간다 new 노인 878 0 2017.08.16
14097 그래도 레이건 의리있는 인간 아니냐? 2 new 달마시안 1368 0 2017.08.16
14096 이러니 남북한이 뭐가 다를까? newfile 노인 1152 0 2017.08.16
14095 남북한의 급식충 newfile 노인 1093 1 2017.08.16
14094 안전은 죄다 씹어먹은 주제에 그 안전에도 국뽕질을 시전하나? 7 new Mihel 1039 9 2017.08.16
14093 야 계란 이야기하던게 이거 말하던거였냐? 8 new 시발넘아 814 3 2017.08.16
14092 두산 영구채 풋옵션 만기를 앞두고... 15 new 블레이징 1049 3 2017.08.16
14091 탈조선경함자들한테 묻는다. 20 new 시발넘아 1242 3 2017.08.16
14090 애국심 = patriotism ? 4 new hellokori 911 4 2017.08.16
14089 공감. 10 new 헬한민국 991 6 2017.08.16
14088 Tactical 3부 - 군경을 상대하는 법 (1편) 6 newfile 슬레이브 1076 5 2017.08.15
14087 보수좀죽이자 빨갱이새끼들이다 17 new 생각하고살자 855 2 2017.08.15
14086 탈북자 김연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file 노인 1026 1 2017.08.15
14085 민주주의는 개인의 수준높을때 발휘되는거다 1 new 후진국헬조선 1158 4 2017.08.15
14084 전세계 후진국과 북한보다도 못하는 헬조선ㅋㅋㅋㅋ 8 new 후진국헬조선 1035 5 2017.08.15
14083 경제선진국 순위표 3 new 10000밀리그램 1265 2 2017.08.15
14082 살충제 계란때문에 말 많지?? 12 new 블레이징 955 4 2017.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