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8.09
조회 수 1084
추천 수 2
댓글 12








 

링크된 글을 요약한다면 아주 간단하다

 

1. 서로 헐뜯기 

2. 과거 협상에서 서로 독재 강화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404134092&referrerCode=0&searchKeyword=%EC%A3%BC%EC%B2%B4&proxyReferer=http%3A%2F%2Fm.blog.naver.com%2FPostSearchList.nhn%3FblogId%3Dalsn76%26searchText%3D%25EC%25A3%25BC%25EC%25B2%25B4






  • 인류가 통일할 때까지 따로 지내는 것이 바람직한.
  • 노인
    17.0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생각을 바꾸어야 할텐데 말이죠
  • 이글 제목이 통일을 당연시하는 뉘앙스를 풍김니다.
    그런데 통일을 왜 해야되죠?
    언어와 고유풍습이 같다고 통일해야 하나요?
    독일과 오스트리아도 같은 언어.풍습인데 통일안하고 잘살고 있습니다.
    아라비아반도 국가들도 흩어져서 잘사고 있는데요.
    통일하면 삶의 질과 행복이 많아지나요?
  • 노인
    17.08.09
    통일을 당연시 여겼다 하는 게 아니라 
    헬센징들에 그토록 염원하던 통일을 왜 못하는 지 적었을 뿐
    통일 해서 이익 얻어내려고 하는 건 아니다
  • 센징이들... 특히 흙수저들은 통일을 염원하지 않았습니다. 지배계층과 그 마름들의 세뇌적 논리였을 뿐으로 사료됩니다.

    통일만큼 민족뽕(국뽕)의 좋은 재료는 없으니까요.
    반일과 통일은 쌍둥이이죠~~ 국뽕의 필수불가결한 쌍끌이...원투펀치...쌍두마차 ㅎ
  • 노인
    17.08.09
    누가 그러는데 남헬인들은 국가에 대한 가치를 모르고 민족주의 외치더라고 합니다 
    오바마가 말하기를 인종 구별 없이 미국인의 나라라고 연설 했는데 말이다
  • 국가가 없다면... "만인의 만인에 대한 투쟁"일까요? 원시부족처럼 정복하고 빼앗고 노예삼는 상태일까요?
    국가가 무엇인지? 국가의 기원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하네요.
    국가의 기능을 생각할때.... 솔직히 지금의 상태(다수가 다수를 지배하는)보다 소수가 다수를 공포와 피로 지배하는 상태가 훨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 저둘 (냉전시대 맨탈 유지,김씨삼가 및 이조왕가의 더러운 카르텔 놀이) 도 맞고, 중-미 관계유지가 원인이지. 
  • 노인
    17.08.09
    그 때 남한이 미국 지원 못받는다고 빼액 거림 ㅋㅋㅋㅋㅋ
    북한은 중국이 미국과 친하다는 이유로 외교 관계가 악화되고 ㅋㅋㅋㅋ
    이러니 남한과 북한은 구제불능 국가잖아요
  • 지들 스스로 구제 불능한체로 국제정세 균형 안깨고, 그냥 가만히 처밖혀 있으면 될일인데,
    문제는 남북한 이 인류의 역도 새끼들이 주변열강국을 다시 neo-cold warfare mentlaity, 즉, 신-냉전체재 마인드의 소용돌이로 다시 끌어들이려고 한다.

    정작 미국,러시아,중국,일본도 포함해서 이들은 그냥 긴밀한 협조 관계와 평화를 원하지만, 이들의 균형을 깨는것은 조선새끼들이다. 

    나도 항상 공부하다 보면 빡치는것이 조선새끼들 떄문이다. 힘은 약하지만, 악 영향은 너무나 강하거든. 
  • 노인
    17.08.10
    이러니 남북한을 통째로 식민지를 삼아야 싶을 정도
    단 과거에 일본이 한반도를 식민지 한건 역사적 실수 였다(생각보다 아무것도 없고 쓸데 없는 땅이었다)
  • 통일은 왜 해야 하는데, 통일하면 좋을 거 하나도 없을 거 같은데, 자본가는 노동력 얻어서 좋을지는 모르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71 0 2015.09.21
14062 누가 헬조선 아니랄까봐 킬구젊은시절영화 만든거보소 ㅋㅋㅋ 1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1104 5 2017.11.11
14061 외국살인자나 사기꾼이 헬(죽음)센징보다 더낫다 1 new oldanda 1041 0 2017.11.11
14060 ㅋㅋㅋ 명박이 버러지가 1조 먹을 때에 너희 천만원 던져주는게 씨발 조셍징 경제인 거여. 7 new DireK 1053 4 2017.11.11
14059 헬센징 군대 에서 썩은기억 평생 지워지지 않는다 2 new oldanda 966 0 2017.11.11
14058 고령화에 인구절벽 더해서 서울중심 전제주의 2 newfile CARCASS 1219 3 2017.11.11
14057 우왘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나 병신인가ㅋㅋ 16 new 씹센비 1051 4 2017.11.12
14056 주말의 폭동 9 new 서호 1240 3 2017.11.12
14055 어메이징 헬조선.jpg 1 newfile 잭잭 1131 5 2017.11.13
14054 내알바 아니라는 헬센징들 5 new 지옥에서태어난사나이 1216 1 2017.11.13
14053 안녕하세요 newfile 심용섭 1026 0 2017.11.14
14052 ' 인생사진 ' 에 짓밟힌 분홍 억새 1 newfile CARCASS 1215 0 2017.11.15
14051 헬조선 국민청원 근황.jpg 2 newfile 잭잭 1025 5 2017.11.15
14050 비트코인 거래소 서버점검 고소 근황.jpg 1 newfile 잭잭 1054 2 2017.11.15
14049 내가 일본 중앙일보 사이트에 박정희 칭찬하는 댓글을 달아보니일본놈들이 추천을 누르더라고. new 기무라준이치로 1006 1 2017.11.15
14048 남조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0 2 2017.11.15
14047 노무현 독도연설 내용 보면 조2센징들 고문하고 싶음.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0 0 2017.11.15
14046 노무현 독도연설 내용 보면 조센1징들 고문하고 싶음.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3 1 2017.11.15
14045 어떤 사람이 눈에 좀 거슬려도 되도록이면 넓게들 봐줍시다 2 new 점. 1210 0 2017.11.15
14044 밑에 내가 올린글 누르면 화면 그냥 하얗게 뜨네. 뭐냐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8 0 2017.11.16
14043 기억하자 new leakygut 769 0 2017.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