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8.09
조회 수 1084
추천 수 2
댓글 12








 

링크된 글을 요약한다면 아주 간단하다

 

1. 서로 헐뜯기 

2. 과거 협상에서 서로 독재 강화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404134092&referrerCode=0&searchKeyword=%EC%A3%BC%EC%B2%B4&proxyReferer=http%3A%2F%2Fm.blog.naver.com%2FPostSearchList.nhn%3FblogId%3Dalsn76%26searchText%3D%25EC%25A3%25BC%25EC%25B2%25B4






  • 인류가 통일할 때까지 따로 지내는 것이 바람직한.
  • 노인
    17.0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생각을 바꾸어야 할텐데 말이죠
  • 이글 제목이 통일을 당연시하는 뉘앙스를 풍김니다.
    그런데 통일을 왜 해야되죠?
    언어와 고유풍습이 같다고 통일해야 하나요?
    독일과 오스트리아도 같은 언어.풍습인데 통일안하고 잘살고 있습니다.
    아라비아반도 국가들도 흩어져서 잘사고 있는데요.
    통일하면 삶의 질과 행복이 많아지나요?
  • 노인
    17.08.09
    통일을 당연시 여겼다 하는 게 아니라 
    헬센징들에 그토록 염원하던 통일을 왜 못하는 지 적었을 뿐
    통일 해서 이익 얻어내려고 하는 건 아니다
  • 센징이들... 특히 흙수저들은 통일을 염원하지 않았습니다. 지배계층과 그 마름들의 세뇌적 논리였을 뿐으로 사료됩니다.

    통일만큼 민족뽕(국뽕)의 좋은 재료는 없으니까요.
    반일과 통일은 쌍둥이이죠~~ 국뽕의 필수불가결한 쌍끌이...원투펀치...쌍두마차 ㅎ
  • 노인
    17.08.09
    누가 그러는데 남헬인들은 국가에 대한 가치를 모르고 민족주의 외치더라고 합니다 
    오바마가 말하기를 인종 구별 없이 미국인의 나라라고 연설 했는데 말이다
  • 국가가 없다면... "만인의 만인에 대한 투쟁"일까요? 원시부족처럼 정복하고 빼앗고 노예삼는 상태일까요?
    국가가 무엇인지? 국가의 기원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하네요.
    국가의 기능을 생각할때.... 솔직히 지금의 상태(다수가 다수를 지배하는)보다 소수가 다수를 공포와 피로 지배하는 상태가 훨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 저둘 (냉전시대 맨탈 유지,김씨삼가 및 이조왕가의 더러운 카르텔 놀이) 도 맞고, 중-미 관계유지가 원인이지. 
  • 노인
    17.08.09
    그 때 남한이 미국 지원 못받는다고 빼액 거림 ㅋㅋㅋㅋㅋ
    북한은 중국이 미국과 친하다는 이유로 외교 관계가 악화되고 ㅋㅋㅋㅋ
    이러니 남한과 북한은 구제불능 국가잖아요
  • 지들 스스로 구제 불능한체로 국제정세 균형 안깨고, 그냥 가만히 처밖혀 있으면 될일인데,
    문제는 남북한 이 인류의 역도 새끼들이 주변열강국을 다시 neo-cold warfare mentlaity, 즉, 신-냉전체재 마인드의 소용돌이로 다시 끌어들이려고 한다.

    정작 미국,러시아,중국,일본도 포함해서 이들은 그냥 긴밀한 협조 관계와 평화를 원하지만, 이들의 균형을 깨는것은 조선새끼들이다. 

    나도 항상 공부하다 보면 빡치는것이 조선새끼들 떄문이다. 힘은 약하지만, 악 영향은 너무나 강하거든. 
  • 노인
    17.08.10
    이러니 남북한을 통째로 식민지를 삼아야 싶을 정도
    단 과거에 일본이 한반도를 식민지 한건 역사적 실수 였다(생각보다 아무것도 없고 쓸데 없는 땅이었다)
  • 통일은 왜 해야 하는데, 통일하면 좋을 거 하나도 없을 거 같은데, 자본가는 노동력 얻어서 좋을지는 모르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13948 미개한놈들 바닥에서 못해먹겠다하여 때려치움 new 헬파이어조선지옥불 844 1 2017.12.14
13947 일본애들이 되게 잘살자나요.. 5 new 아이러닉함 1186 0 2017.12.14
13946 나, 시발넘안데 이새끼 내가 탈퇴한아이디를 주워먹네 3 newfile 시발놈아 923 3 2017.12.14
13945 그동안 남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행된 범죄들 모두 제대로 처벌하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1 1 2017.12.15
13944 갓본의 위엄ㄷㄷ... newfile 일뽕극혐 1057 0 2017.12.15
13943 조센 인터넷하다보면 센징이덜이 내가 하지도 않은 주장 내가 햇다며.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2 0 2017.12.15
13942 ㅋㅋㅋ 공구리 중공업 망하면 조선 망하냐? 7 new DireK 1423 3 2017.12.16
13941 일뽕은 헬조선의 적폐보수층을 대변한다 new 프리글루텐 619 1 2017.12.16
13940 백인=포유류 흑인=조류 동양인=파충류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1 0 2017.12.16
13939 북한이랑 우리랑 애초에 다른 민족이라고 볼 여지도 있다니까. 3 new DireK 1058 2 2017.12.16
13938 “김장겸 ‘내가 무너지면 한국당이 무너진다’ 얘기하고 다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8 0 2017.12.17
13937 [김성준의시사전망대] "한국, 선진국 맞나? 결핵 환자 많은 이유는?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4 0 2017.12.17
13936 [이슈플러스] 불황에 내몰린 자영업자들…'폐업' 처리 업체만 호황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51 1 2017.12.17
13935 [취재파일] 아동학습지 푸는 어른들 "나만 이상한거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7 1 2017.12.17
13934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는 거 맞다 2 new Uriginal 977 0 2017.12.17
13933 이북은 조선족, 이남은 한민족 6 new DireK 1218 3 2017.12.17
13932 브레이빅 사태에 침묵하는 미국과 한국의 극우 new 노인 656 1 2017.12.17
13931 남한판 이만갑이 필요하다 new 노인 863 0 2017.12.17
13930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중 하나라도 싫어하면 적폐로 모는 놈들에게 2 newfile 노인 1187 0 2017.12.17
13929 IMF 의 문제점 1 new 노인 1299 0 2017.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