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럼 가정용전기료인하 하는것에대해선 어떻게 생각합니까 ?

 

제가 아랫글에 '복지'관련글을 올렸습니다만 ...

노인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위해선 '보편적복지'보단 '근본적복지'를 적극적으로 지향할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

공업용전기료는 너무 저렴하지만 , 가정용전기료는 비싼편입니다 .

경제활동을 안하는 노인분들한테는 사실 많이 불리한편이지요

 

강남의 고급아파트라든지 고급주택이라든지 아님 잘사는사람들이 사는 주택들은 ... 그렇게 비싸게 가정용전기료를 올려야한다고 보지만 .

경제적으로 어려운 저소득층.빈곤층에 있는 노인분들이 사는 주택은 .. 전기료인하를 해줘야한다고 봅니다 .

그리고 그런분들에게 다시 새로운꿈과 희망을 되찾을수있도록 .. 실버산업도 적극적으로 키우고 .. 실버일자리도 많이 만들어야한다고 봅니다

요즘 아이를 안낳는 가정이 점점 늘고있기에 .. 한국은 사람이 자원이라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 저출산문제를 대비하여 .. 실버산업을 육성하는걸 새로운 동력자원으로 삼아야한다고 봅니다

그렇게 하기위해선 무엇보다도 노인빈곤문제를 최우선으로 해결해야하는데 , 그 해결책중 하나가 바로 가정용전기료 인하입니다

 

공업용전기료는 조금 인상을 하되 , 대신 시간을 제한으로 두고 ...

근로시간10시간이 넘는 기업은 10시간이 넘는 직후 .. 전기료를 더 부과할수있도록 그런법안이 필요하다고 봐요

 

그리고 우리나라가 근로시간이 세계적으로 길다는거 유명하지 않습니까 ?

저는 최소한 잔업이나 야근을 하더라도 7시안까지만 허용해줘야한다고 봅니다

 

물론 가정용전기료를 부분적으로 인하해서 , 밤시간동안만 가정에서 불키면서(전기키면서) 가족들과 함께 보낼수있는시간을 만들어줘야한다고 봅니다






  • 이말한마디로 다정리됨
    개한민국은 계급사회
  • 유신
    17.08.09
    그래서 공업용전기료인상과 가정용전기료인하를 통해서 , 그나마 사회적양극화를 최소화하고 .. 사회적으로 계급화돼는건 막아야된다고 보네요
  • 당연하지 여태 그새끼들 처먹은게 얼만데
    자그마치 5000조야 대한민국 빚 갚고도
    남는액수임 
  • 유신
    17.08.09

    국가에서 전기를 관리하는 기관도 하루빨리 개혁이 이루어져야하는데 .. 생각보다 그게 안돼고있죠

    삼성다음으로 한국전력이 돈 제일 잘벌어요 ... 그 이유가 아무래도 ... 한국전력이 국민들이 전기비 내는걸로 먹고살고 운영돼는 기관이니까 그렇겠죠 ..

    빨리 전기나 에너지를 관리하는 부서나 기관의 개혁이 하루빨리 이루어져야한다고 봅니다

    작년에는 누진세인상문제때문에 한번 난리났었죠

  • 20년전까지 들춰서 모조리 소송걸어 세금받아내면 이미 한국빚 다갚고 서민전원 정규직하고 연금보장되고 남는액수다
  • 유신
    17.08.09
    근데 그게 힘들죠 .... 워낙 권력이 막강해서 ..
  • 5천만 개돼지들 인류청소 말고는 답이없슴
    개혁만이답인데 좆센징들이 뭘알겠냐
  • 유신
    17.08.09
    히틀러같이 강력한리더쉽을 가진사람이 정권을 잡지 못하는이상 , 헬조선에선 근본적인개혁이 사실상 불가능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복지할인제도는 이미 있는 것 같지만.

    아무튼 가정용 전기요금은 (누진구간에 관한 왈가왈부는 있을지라도) 누진제가 합리적인 요금제도 같지만.

    아무튼 미개한망국인들은 냉장고 에어컨 서너대씩 놓고 펑펑 쓰고 싶어서 싫다는 것 같지만.

  • 가정용 누진세를 아예 없애면 부자들만 더 좋은거라 500kw까지만 누진세 없애도 대다수 서민들 여름에도 에어컨 틀고 살수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8 0 2015.09.21
13944 미개한놈들 바닥에서 못해먹겠다하여 때려치움 new 헬파이어조선지옥불 843 1 2017.12.14
13943 일본애들이 되게 잘살자나요.. 5 new 아이러닉함 1183 0 2017.12.14
13942 나, 시발넘안데 이새끼 내가 탈퇴한아이디를 주워먹네 3 newfile 시발놈아 921 3 2017.12.14
13941 그동안 남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행된 범죄들 모두 제대로 처벌하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1 1 2017.12.15
13940 갓본의 위엄ㄷㄷ... newfile 일뽕극혐 1055 0 2017.12.15
13939 조센 인터넷하다보면 센징이덜이 내가 하지도 않은 주장 내가 햇다며.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0 0 2017.12.15
13938 ㅋㅋㅋ 공구리 중공업 망하면 조선 망하냐? 7 new DireK 1423 3 2017.12.16
13937 일뽕은 헬조선의 적폐보수층을 대변한다 new 프리글루텐 618 1 2017.12.16
13936 백인=포유류 흑인=조류 동양인=파충류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39 0 2017.12.16
13935 북한이랑 우리랑 애초에 다른 민족이라고 볼 여지도 있다니까. 3 new DireK 1058 2 2017.12.16
13934 “김장겸 ‘내가 무너지면 한국당이 무너진다’ 얘기하고 다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7 0 2017.12.17
13933 [김성준의시사전망대] "한국, 선진국 맞나? 결핵 환자 많은 이유는?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3 0 2017.12.17
13932 [이슈플러스] 불황에 내몰린 자영업자들…'폐업' 처리 업체만 호황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50 1 2017.12.17
13931 [취재파일] 아동학습지 푸는 어른들 "나만 이상한거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6 1 2017.12.17
13930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는 거 맞다 2 new Uriginal 975 0 2017.12.17
13929 이북은 조선족, 이남은 한민족 6 new DireK 1217 3 2017.12.17
13928 브레이빅 사태에 침묵하는 미국과 한국의 극우 new 노인 655 1 2017.12.17
13927 남한판 이만갑이 필요하다 new 노인 863 0 2017.12.17
13926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중 하나라도 싫어하면 적폐로 모는 놈들에게 2 newfile 노인 1185 0 2017.12.17
13925 IMF 의 문제점 1 new 노인 1298 0 2017.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