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럼 가정용전기료인하 하는것에대해선 어떻게 생각합니까 ?

 

제가 아랫글에 '복지'관련글을 올렸습니다만 ...

노인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위해선 '보편적복지'보단 '근본적복지'를 적극적으로 지향할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

공업용전기료는 너무 저렴하지만 , 가정용전기료는 비싼편입니다 .

경제활동을 안하는 노인분들한테는 사실 많이 불리한편이지요

 

강남의 고급아파트라든지 고급주택이라든지 아님 잘사는사람들이 사는 주택들은 ... 그렇게 비싸게 가정용전기료를 올려야한다고 보지만 .

경제적으로 어려운 저소득층.빈곤층에 있는 노인분들이 사는 주택은 .. 전기료인하를 해줘야한다고 봅니다 .

그리고 그런분들에게 다시 새로운꿈과 희망을 되찾을수있도록 .. 실버산업도 적극적으로 키우고 .. 실버일자리도 많이 만들어야한다고 봅니다

요즘 아이를 안낳는 가정이 점점 늘고있기에 .. 한국은 사람이 자원이라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 저출산문제를 대비하여 .. 실버산업을 육성하는걸 새로운 동력자원으로 삼아야한다고 봅니다

그렇게 하기위해선 무엇보다도 노인빈곤문제를 최우선으로 해결해야하는데 , 그 해결책중 하나가 바로 가정용전기료 인하입니다

 

공업용전기료는 조금 인상을 하되 , 대신 시간을 제한으로 두고 ...

근로시간10시간이 넘는 기업은 10시간이 넘는 직후 .. 전기료를 더 부과할수있도록 그런법안이 필요하다고 봐요

 

그리고 우리나라가 근로시간이 세계적으로 길다는거 유명하지 않습니까 ?

저는 최소한 잔업이나 야근을 하더라도 7시안까지만 허용해줘야한다고 봅니다

 

물론 가정용전기료를 부분적으로 인하해서 , 밤시간동안만 가정에서 불키면서(전기키면서) 가족들과 함께 보낼수있는시간을 만들어줘야한다고 봅니다






  • 이말한마디로 다정리됨
    개한민국은 계급사회
  • 유신
    17.08.09
    그래서 공업용전기료인상과 가정용전기료인하를 통해서 , 그나마 사회적양극화를 최소화하고 .. 사회적으로 계급화돼는건 막아야된다고 보네요
  • 당연하지 여태 그새끼들 처먹은게 얼만데
    자그마치 5000조야 대한민국 빚 갚고도
    남는액수임 
  • 유신
    17.08.09

    국가에서 전기를 관리하는 기관도 하루빨리 개혁이 이루어져야하는데 .. 생각보다 그게 안돼고있죠

    삼성다음으로 한국전력이 돈 제일 잘벌어요 ... 그 이유가 아무래도 ... 한국전력이 국민들이 전기비 내는걸로 먹고살고 운영돼는 기관이니까 그렇겠죠 ..

    빨리 전기나 에너지를 관리하는 부서나 기관의 개혁이 하루빨리 이루어져야한다고 봅니다

    작년에는 누진세인상문제때문에 한번 난리났었죠

  • 20년전까지 들춰서 모조리 소송걸어 세금받아내면 이미 한국빚 다갚고 서민전원 정규직하고 연금보장되고 남는액수다
  • 유신
    17.08.09
    근데 그게 힘들죠 .... 워낙 권력이 막강해서 ..
  • 5천만 개돼지들 인류청소 말고는 답이없슴
    개혁만이답인데 좆센징들이 뭘알겠냐
  • 유신
    17.08.09
    히틀러같이 강력한리더쉽을 가진사람이 정권을 잡지 못하는이상 , 헬조선에선 근본적인개혁이 사실상 불가능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복지할인제도는 이미 있는 것 같지만.

    아무튼 가정용 전기요금은 (누진구간에 관한 왈가왈부는 있을지라도) 누진제가 합리적인 요금제도 같지만.

    아무튼 미개한망국인들은 냉장고 에어컨 서너대씩 놓고 펑펑 쓰고 싶어서 싫다는 것 같지만.

  • 가정용 누진세를 아예 없애면 부자들만 더 좋은거라 500kw까지만 누진세 없애도 대다수 서민들 여름에도 에어컨 틀고 살수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97 0 2015.09.21
13976 어차피 半세기 후면 지구상의 생태계와 인류의 사고방식및 문화행태적 패턴도 많이 바뀌어지게 될 것을... new 반헬센 845 1 2017.12.04
13975 오랜만이네 2 new OutofHell 1110 4 2017.12.05
13974 2012년도 남학생들 성기털 강제로 뽑은 사건 검새 판새들 전부 무기한 공개고문해야함.ㅇ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9 0 2017.12.05
13973 아직 죽을나이가 이른 청소년들 한테도 죽음을 가르치는 헬조선.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74 2 2017.12.05
13972 일본방송 넷우익 테스트.JPG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6 0 2017.12.06
13971 북조선 경제 망햇으니 수십년전 일제 통치 경제적 효과는 거짓말이다  ↑ 이게 남한 학자들, 학계가 한 주장...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5 1 2017.12.06
13970 이러면 진짜 헬조선인가요 3 new 김경일 1176 2 2017.12.07
13969 헬조센 취업난 너무 심한 거 아니냐 2 new 개헬좆센 1164 1 2017.12.07
13968 일본 관련된 사안들 하나하나 제대로 보면 전부 다 너무 이상해.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5 0 2017.12.07
13967 프랑스인 LG중역이 쓴 한국인 너흰 미쳤어인가 이 책보면.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2 0 2017.12.07
13966 헬조선 군대를 갔다오면 이승만 인생 미만이다 2 new oldanda 1102 1 2017.12.07
13965 헬센징들은 자기들이 착한줄아는데 2 new oldanda 1058 3 2017.12.08
13964 헬베 보니 서구금융자본에 대한 반발이 왜 이렇게 심하죠? 5 new 탈죠센선봉장 1052 2 2017.12.08
13963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66 0 2017.12.08
13962 자력구제 정당방위 정당행위 보복을 허용해야함.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3 1 2017.12.08
13961 사후 부실처리 → 사전 혁신.. 상시·선제적 구조조정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11 0 2017.12.08
13960 해외망명질문 3 new 닉네임 1170 0 2017.12.08
13959 한민족과 북방계는 관계가 없으니까 탈피를 하자는 차원에서 조금 언급하는데도 난독이냐고 new DireK 799 1 2017.12.09
13958 동양인은 쓰레기인종이다 15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4 0 2017.12.09
13957 삼국사기, 삼국유사와 배치되는 경상도의 참역사의 증거들. 1 new DireK 977 2 2017.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