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kuro
17.08.09
조회 수 1127
추천 수 8
댓글 7








언제까지 한탄만 하고 계실겁니까?

언제까지 이 빌어먹을 세상이라고 욕만 하실겁니까?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개척해야합니다. 누가 대신살아주는것도 아니죠.

한국을 어떻게든 바꾸시고 싶으신분들? 정말로 죽자사자 바꾸려는 노력을 하셧나요?

 

노력했는데 안된다고요? 노력하기 싫다구요? 반대 세력의 저항이 거쎄다구요? (그렇게 노력하고 안바뀐다면 더 노력해봤자 안바뀝니다.)그럼 포기하세요. 그리고 새로운 삶을 찾으세요.

백날 제자리에서 이놈의 썩을 세상이라고 한탄한다고 바뀌는건 없습니다.

여기서 아무리 다른사람 까네려가도 자신의 삶은 바뀌지 않습니다.

 

한국이 맘에 안든다고요? 그럼 떠나세요. 왜 맘에 안든다고 욕하면서 안떠나는거죠?

여건이 안된다? 상황이 안좋다? 미련이 남아있다?

그런것이 걱정이라면 아직 절망적이라는게 아닌겁니다. 좀더 삶을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정말 절실한 사람이면 무일푼이라도 떠납니다)

 

어느나라는 좋네, 어느나라는 나쁘네...세상에 좋은것만 있는나라는 없습니다. 직접 체험해보세요.

백날 여기서 떠든다고 뉴스 퍼온다고 그게 전부 진실은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참고만하세요.(그리고 직접 자신의 눈으로 보세요)

 

자신이 틀려도좋아요, 실패해도 되요. 그만한 각오가있다면 어디서든 살수있습니다.

희망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그것을 잡으세요. 기회는 아무때나 오는게 아니예요. 결심이 섯으면 행동으로 옴기세요.

 

이것도 저것도 안된다. 그럼 여기서 주절거릴것없이 깊은 산속에 들어가서 혼자 사세요. 그것도 싫다라는분..(멀하고 싶으신데요?

한국도 싫다, 외국도 못간다. 불만은 쌓였지만 그냥 순응해서 살아가는거 아닌건가요.

정 모든것이 싫으시다면 남에게 피해주지말고 조용히 아무도 없는곳에 가서 그냥 죽으세요.

 

 

 

 

 

 






  • 헬조선 노예
    17.08.09
    kuro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공감
    추천업하고 갑니다
    쿠로님
  • 니가그말할입장이되냐 너먼저 탈조선하고
    증거물과 후기남겨라
  • kuro
    17.08.09

    입장이라 충분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현제 일본이구요. 탈조선게시판에 제가 쓴글보시면 현지 아니면 알지 못하는 글 올려놨으니 참고하세요.

     
  • 교착상태
    17.08.09

    왜? 니새끼는 내가 욕하고 불평할 자유를 막는거냐?

    니가 뭔데?
  • kuro
    17.08.09

    니놈한테 한소리아닌데? 해당되나보지 ㅂㄷㅂㄷ거리는거보니. 

    근데 궁금한데 너 한국이냐? 주변사람들에게도 니생각 잘 전파하고있구?
  • 씹센비
    17.08.10
    일침ㅋㅋㅋ
    그래 헬무새들아 정신은 차리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8 0 2015.09.21
13944 미개한놈들 바닥에서 못해먹겠다하여 때려치움 new 헬파이어조선지옥불 843 1 2017.12.14
13943 일본애들이 되게 잘살자나요.. 5 new 아이러닉함 1183 0 2017.12.14
13942 나, 시발넘안데 이새끼 내가 탈퇴한아이디를 주워먹네 3 newfile 시발놈아 921 3 2017.12.14
13941 그동안 남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행된 범죄들 모두 제대로 처벌하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1 1 2017.12.15
13940 갓본의 위엄ㄷㄷ... newfile 일뽕극혐 1055 0 2017.12.15
13939 조센 인터넷하다보면 센징이덜이 내가 하지도 않은 주장 내가 햇다며.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0 0 2017.12.15
13938 ㅋㅋㅋ 공구리 중공업 망하면 조선 망하냐? 7 new DireK 1423 3 2017.12.16
13937 일뽕은 헬조선의 적폐보수층을 대변한다 new 프리글루텐 618 1 2017.12.16
13936 백인=포유류 흑인=조류 동양인=파충류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39 0 2017.12.16
13935 북한이랑 우리랑 애초에 다른 민족이라고 볼 여지도 있다니까. 3 new DireK 1058 2 2017.12.16
13934 “김장겸 ‘내가 무너지면 한국당이 무너진다’ 얘기하고 다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7 0 2017.12.17
13933 [김성준의시사전망대] "한국, 선진국 맞나? 결핵 환자 많은 이유는?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3 0 2017.12.17
13932 [이슈플러스] 불황에 내몰린 자영업자들…'폐업' 처리 업체만 호황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50 1 2017.12.17
13931 [취재파일] 아동학습지 푸는 어른들 "나만 이상한거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6 1 2017.12.17
13930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는 거 맞다 2 new Uriginal 975 0 2017.12.17
13929 이북은 조선족, 이남은 한민족 6 new DireK 1217 3 2017.12.17
13928 브레이빅 사태에 침묵하는 미국과 한국의 극우 new 노인 655 1 2017.12.17
13927 남한판 이만갑이 필요하다 new 노인 863 0 2017.12.17
13926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중 하나라도 싫어하면 적폐로 모는 놈들에게 2 newfile 노인 1185 0 2017.12.17
13925 IMF 의 문제점 1 new 노인 1298 0 2017.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