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신
17.08.09
조회 수 1063
추천 수 0
댓글 15








공업용 전기료 인상에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실 .. 우리나라만큼 공업용전기료가 저렴한나라는 없죠

만약에 공업용전기료가 인상이 된다면 많은 기업체들이 반발할것같은데 ..

반발이 문제가 아니라 .. 생산력이 떨어질수있다 .. 약화될수있다 그렇게들 많이 우려하고있는것 같더라고요

 

근데 공업용전기료가 너무저렴해서 그만큼 .. 기업의 근로시간도 더 많이 길었던것같고 , 그만큼 일은 더많이 해야했던것같은데 .

공업용전기료를 인상해서 근로시간도 좀 단축하고 .. 근로환경개선(일의 강도나 일의횟수를보더라도)을 해야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 당연히 인상해야지
    씨발 빨갱이새끼들이나 반대하지
    한국인이면 무조건 찬성이다

  • 생각없이 사는 님이 기업인이라면 그렇게 말할 수 있을까요? 단순히 반발이 문제가 아니라 인상된 전기세만큼 제품이 비싸지면 그래도 사야지 할 건가요 진짜 생각 없이 사시네요. 뭐 이러면 부침개가 어그로 끈다 빼애액 거리겠지만 반대한다고 빨갱이 드립 치는 게 잘한 건지 좀 생각해 보세요.
  • 사실 공업용 전기가 단순히 뭐 공장만 돌리고 끝이 아니고, 투자를 한다는 개념이라면 싸게 유지하는 게 필요하다고 봅니다. 애초에 전기도 전기 자체로 뭔가를 만든다기보다는 전기를 이용해서 동력을 만들고 기계를 돌려야 하는데 전기세를 인상해버린다면 당연히 원료값 상승으로 인한 제조단가도 상승하게 되니까요.
  • 유신
    17.08.09

    근데 너무 싸다못해 .. 마치 전기가 완전히 남아도는것같이 쓰고있는데 그부분에대해선 제재를 할필요가 있지않을까요?

    근무시간이 아닌데에도 불구하고 .. 작업장은 전기 안끄고 ... 그런경우가 많다고 들었거든요

  • 저도 뭐 공장 사정을 구체적으로 아는 것도 아니고, 전기가 남아도는데 이게 뭐 어디 저장해 두었다가 남은 걸 반납하거나 예산처럼 할당량 다 쓰고 또 받는 식이 아니라면 어떻게 할 방법이 없죠. 저는 전기세 인상이 물가 인상에 영향을 준다는 측면에서 반대할 뿐이지 사실 부당하게 전기세 인상으로 꿀 빠는 거는 분명히 제재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 유신
    17.08.09

    전기세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위해선 무엇보다도 ... 전기를 관리하는 국가운영기관을 개혁해야겠지요 .. 대표적으로 한전 .. (한국전력)

    일단은 제생각은 그렇습니다 .. 쓸데없는전기를 많이 낭비하는걸 막기위해서라도 공업용전기료는 부분적으로 인상하는건 불가피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오히려 가정용전기료를 인하해야된다고봐요

  • 문재인 씨발 다 맘에드는데 삼청교육대
    부활시켜서 빨갱이새끼들 모조리 잡아처넣어야함 순시리가그랬던것처럼ㅋ
  • 생각없이 사는 당신이 삼청교육대 들어가면 존나게 욕할 거면서 ㅋㅋㅋ
  • ㅋㅋㅋ블라인드처리된 새끼가 뭐라고짖어대는거야
    혼자짖으렴
  • 역시 생각이 없으니까 블라인드나 치고 찌질하게 노네 ㅋㅋㅋ 나 블라인드 친다고 내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열심히 자위질하는구나. 안 힘드냐. 아니 밥은 먹고 자위질하냐? 생각 없이 살면서 생각 없이 블라인드 치고 자위질하고 재밌네 ㅋㅋㅋ
  • 역시 너 닉넴 내가 한 번 멋있게 바꿔 볼게.

    1. (죠센징처럼) 생각하고살자 / 생각 없이 살자 / 생각하(지 않)고 살자
  • 문재인 의견 반대하는새낀 모조리 죽여야합니다 보수씨발년들도 그렇게해서지들권력
    50년가까이 유지했잖아ㅜ 이니 너무물러터졌다 그러다 등에칼꽂히는데 안타깝네
  • 좆센징들봐라 너무미개해서 평생 이용당하고산다
  • 유신
    17.08.09

    아무래도 이나라가 건국된직후부터 약 70년동안 국익을위해서 정치하는사람이 제대로 없어서 그렇게 된것같네요 ...

    그리고 국민성이 워낙 사익을 중요시하다보니까 그렇게 된것같네요

  • 다른 건 몰라도 외국업체가 싼 전기료를 노리고 한국에 진출해서 등골빼먹는 짓만은 막아야 한다 봅니다. 이건 완전 죽 쒀서 개 주는 겁니다. 그러려면 궁극적으로 전기료 자체를 현실화하는 수밖에 없지요.
    http://v.media.daum.net/v/20170611060009043?f=m&rcmd=r

    근데 가정용 전기가 비싸서 내릴 정도인가 하면.. 글쎄요. 한국은 경제규모에 비해 에너지 비용이 전반적으로 싸다는 생각입니다. 원가회수율만 봐도 가정용이 더 낮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13942 저만 ‘국뽕’이 불편한가요? new 노인 846 1 2017.12.17
13941 조센진과 북방 유목민은 털끝만큼도 관계 없는 거 맞다 1 new Uriginal 1199 0 2017.12.17
13940 헬조선에선 new 헬조선붕괴협회 628 2 2017.12.17
13939 강한자의 말이 곧 법이고.. 약한자의 말은 곧 죄다. 1 new 하오마루5 1069 0 2017.12.18
13938 진중권이 이야기 한 헬조선의 hate speech 1 new 노인 1224 1 2017.12.18
13937 국뽕충식 내로남불에 대해 알아보자.Araboza newfile 영롱한빤쓰 1032 0 2017.12.19
13936 존 이 새끼 이제 마각을 드러냈네 new Uriginal 997 0 2017.12.19
13935 April특징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12 0 2017.12.19
13934 이세상은 잔혹하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37 2 2017.12.19
13933 먹이사슬피라미드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86 0 2017.12.19
13932 헬게이트 korea 10 new 희망없는헬조센 988 2 2017.12.19
13931 현대인이 행복하지 못한 까닭은 완벽주의 때문-탈 벤 샤하르 교수 new 점. 993 0 2017.12.22
13930 껍데기와 알맹이 4 new 희망없는헬조센 948 1 2017.12.22
13929 이제는 해병대 출신도 헬조선 에서는 어떻게 할수는 없음. new 기무라준이치로 870 0 2017.12.22
13928 이 사이트가 좀 조용해진것은 일부러 잠수타고 있는 것이지 괜히 죽어지내는거 아니야. new 기무라준이치로 876 4 2017.12.22
13927 아름답고도 잔혹한세상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7 1 2017.12.23
13926 헬조선 빨리 망해버려라 4 new 의전공화국 1228 0 2017.12.23
13925 요즘 신조어 판레기 2 new DireK 1158 5 2017.12.23
13924 백인 극우와 이슬람 테러리스트의 공통점 new 노인 992 0 2017.12.23
13923 고등학교 교장 후보가 "역사교육 제대로 받으면 좌파 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51 0 2017.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