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신
17.08.09
조회 수 1059
추천 수 0
댓글 15








공업용 전기료 인상에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실 .. 우리나라만큼 공업용전기료가 저렴한나라는 없죠

만약에 공업용전기료가 인상이 된다면 많은 기업체들이 반발할것같은데 ..

반발이 문제가 아니라 .. 생산력이 떨어질수있다 .. 약화될수있다 그렇게들 많이 우려하고있는것 같더라고요

 

근데 공업용전기료가 너무저렴해서 그만큼 .. 기업의 근로시간도 더 많이 길었던것같고 , 그만큼 일은 더많이 해야했던것같은데 .

공업용전기료를 인상해서 근로시간도 좀 단축하고 .. 근로환경개선(일의 강도나 일의횟수를보더라도)을 해야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 당연히 인상해야지
    씨발 빨갱이새끼들이나 반대하지
    한국인이면 무조건 찬성이다

  • 생각없이 사는 님이 기업인이라면 그렇게 말할 수 있을까요? 단순히 반발이 문제가 아니라 인상된 전기세만큼 제품이 비싸지면 그래도 사야지 할 건가요 진짜 생각 없이 사시네요. 뭐 이러면 부침개가 어그로 끈다 빼애액 거리겠지만 반대한다고 빨갱이 드립 치는 게 잘한 건지 좀 생각해 보세요.
  • 사실 공업용 전기가 단순히 뭐 공장만 돌리고 끝이 아니고, 투자를 한다는 개념이라면 싸게 유지하는 게 필요하다고 봅니다. 애초에 전기도 전기 자체로 뭔가를 만든다기보다는 전기를 이용해서 동력을 만들고 기계를 돌려야 하는데 전기세를 인상해버린다면 당연히 원료값 상승으로 인한 제조단가도 상승하게 되니까요.
  • 유신
    17.08.09

    근데 너무 싸다못해 .. 마치 전기가 완전히 남아도는것같이 쓰고있는데 그부분에대해선 제재를 할필요가 있지않을까요?

    근무시간이 아닌데에도 불구하고 .. 작업장은 전기 안끄고 ... 그런경우가 많다고 들었거든요

  • 저도 뭐 공장 사정을 구체적으로 아는 것도 아니고, 전기가 남아도는데 이게 뭐 어디 저장해 두었다가 남은 걸 반납하거나 예산처럼 할당량 다 쓰고 또 받는 식이 아니라면 어떻게 할 방법이 없죠. 저는 전기세 인상이 물가 인상에 영향을 준다는 측면에서 반대할 뿐이지 사실 부당하게 전기세 인상으로 꿀 빠는 거는 분명히 제재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 유신
    17.08.09

    전기세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위해선 무엇보다도 ... 전기를 관리하는 국가운영기관을 개혁해야겠지요 .. 대표적으로 한전 .. (한국전력)

    일단은 제생각은 그렇습니다 .. 쓸데없는전기를 많이 낭비하는걸 막기위해서라도 공업용전기료는 부분적으로 인상하는건 불가피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오히려 가정용전기료를 인하해야된다고봐요

  • 문재인 씨발 다 맘에드는데 삼청교육대
    부활시켜서 빨갱이새끼들 모조리 잡아처넣어야함 순시리가그랬던것처럼ㅋ
  • 생각없이 사는 당신이 삼청교육대 들어가면 존나게 욕할 거면서 ㅋㅋㅋ
  • ㅋㅋㅋ블라인드처리된 새끼가 뭐라고짖어대는거야
    혼자짖으렴
  • 역시 생각이 없으니까 블라인드나 치고 찌질하게 노네 ㅋㅋㅋ 나 블라인드 친다고 내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열심히 자위질하는구나. 안 힘드냐. 아니 밥은 먹고 자위질하냐? 생각 없이 살면서 생각 없이 블라인드 치고 자위질하고 재밌네 ㅋㅋㅋ
  • 역시 너 닉넴 내가 한 번 멋있게 바꿔 볼게.

    1. (죠센징처럼) 생각하고살자 / 생각 없이 살자 / 생각하(지 않)고 살자
  • 문재인 의견 반대하는새낀 모조리 죽여야합니다 보수씨발년들도 그렇게해서지들권력
    50년가까이 유지했잖아ㅜ 이니 너무물러터졌다 그러다 등에칼꽂히는데 안타깝네
  • 좆센징들봐라 너무미개해서 평생 이용당하고산다
  • 유신
    17.08.09

    아무래도 이나라가 건국된직후부터 약 70년동안 국익을위해서 정치하는사람이 제대로 없어서 그렇게 된것같네요 ...

    그리고 국민성이 워낙 사익을 중요시하다보니까 그렇게 된것같네요

  • 다른 건 몰라도 외국업체가 싼 전기료를 노리고 한국에 진출해서 등골빼먹는 짓만은 막아야 한다 봅니다. 이건 완전 죽 쒀서 개 주는 겁니다. 그러려면 궁극적으로 전기료 자체를 현실화하는 수밖에 없지요.
    http://v.media.daum.net/v/20170611060009043?f=m&rcmd=r

    근데 가정용 전기가 비싸서 내릴 정도인가 하면.. 글쎄요. 한국은 경제규모에 비해 에너지 비용이 전반적으로 싸다는 생각입니다. 원가회수율만 봐도 가정용이 더 낮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13944 미개한놈들 바닥에서 못해먹겠다하여 때려치움 new 헬파이어조선지옥불 843 1 2017.12.14
13943 일본애들이 되게 잘살자나요.. 5 new 아이러닉함 1183 0 2017.12.14
13942 나, 시발넘안데 이새끼 내가 탈퇴한아이디를 주워먹네 3 newfile 시발놈아 922 3 2017.12.14
13941 그동안 남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행된 범죄들 모두 제대로 처벌하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1 1 2017.12.15
13940 갓본의 위엄ㄷㄷ... newfile 일뽕극혐 1056 0 2017.12.15
13939 조센 인터넷하다보면 센징이덜이 내가 하지도 않은 주장 내가 햇다며.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1 0 2017.12.15
13938 ㅋㅋㅋ 공구리 중공업 망하면 조선 망하냐? 7 new DireK 1423 3 2017.12.16
13937 일뽕은 헬조선의 적폐보수층을 대변한다 new 프리글루텐 618 1 2017.12.16
13936 백인=포유류 흑인=조류 동양인=파충류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1 0 2017.12.16
13935 북한이랑 우리랑 애초에 다른 민족이라고 볼 여지도 있다니까. 3 new DireK 1058 2 2017.12.16
13934 “김장겸 ‘내가 무너지면 한국당이 무너진다’ 얘기하고 다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7 0 2017.12.17
13933 [김성준의시사전망대] "한국, 선진국 맞나? 결핵 환자 많은 이유는?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3 0 2017.12.17
13932 [이슈플러스] 불황에 내몰린 자영업자들…'폐업' 처리 업체만 호황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50 1 2017.12.17
13931 [취재파일] 아동학습지 푸는 어른들 "나만 이상한거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6 1 2017.12.17
13930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는 거 맞다 2 new Uriginal 976 0 2017.12.17
13929 이북은 조선족, 이남은 한민족 6 new DireK 1217 3 2017.12.17
13928 브레이빅 사태에 침묵하는 미국과 한국의 극우 new 노인 655 1 2017.12.17
13927 남한판 이만갑이 필요하다 new 노인 863 0 2017.12.17
13926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중 하나라도 싫어하면 적폐로 모는 놈들에게 2 newfile 노인 1185 0 2017.12.17
13925 IMF 의 문제점 1 new 노인 1298 0 2017.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