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달마시안
17.08.07
조회 수 1058
추천 수 2
댓글 3








 

 

레닌 개씨발새끼와 몇몇 무뇌 노동자들이 들고 일어난

하나의 폭동이야. 국민들이 원해서 했다는 개잡솔은

집어치워. 국민들은 소소한 처우개선을 원했지 사회주의

폭동을 원한게 아니었어. 레닌 이 개씨발새끼는 지 혁명만

눈에 보이고 조국이고 시민이고 필요없는 새끼였어.

 

블라디미르 레닌은 지옥에서 아직도 자뻑을 하고있다지.






  • 유신
    17.08.07

    근데 마지막에 ... 러시아제국이 국력후퇴한것도 결국 혁명이 일어난원인이 돼었죠 ..

    니콜라이가 좀 제대로 했으면 그런혁명은 안일어났을텐데 .

  • 구조적인 것을 개선하지 않고, 어찌 질적인 개선을 바라겠습니까?

    모기가 계속 물어될때.....모기장이 최선이나....근본적으로 모기가 알을 낳고 번식할 물웅덩이를 없애는 것이 최선아닐까요?
  • MC무현
    17.08.08
    10월 혁명은... 그... 총기를 들고 일어난 그 하나의 복덩이야....
    그러니까 까지 않을수가 없잖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6 0 2015.09.21
13902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00 0 2017.12.27
13901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43 0 2017.12.27
13900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72 1 2017.12.28
13899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59 1 2017.12.28
13898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7 0 2017.12.28
13897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4 6 2017.12.29
13896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33 1 2017.12.29
13895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92 2 2017.12.29
13894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45 1 2017.12.29
13893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80 0 2017.12.29
13892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28 2 2017.12.29
13891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61 2 2017.12.30
13890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3 1 2017.12.30
13889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57 1 2017.12.30
13888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69 2 2017.12.30
13887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43 0 2017.12.30
13886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7 0 2017.12.30
13885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5 0 2017.12.31
13884 여어 newfile leakygut 904 1 2017.12.31
13883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80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