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달마시안
17.08.07
조회 수 1275
추천 수 1
댓글 1








 

현재 조선이 분단국가에 북조선못살고 남조선은 겉만번지르르하고 속은 썩창인 시초가 스탈린 갈잦놈 때문아니냐?

이 애비출타한 새끼가 김일성을 앉혀놔서 이꼴난거 아니냐? 북한국민들만 불쌍하다. 스탈린 개씨발새끼가 시초를 만들어 북조선 국민들 굶어죽는거 보면 눈물이 난다.

스탈린 갈잦놈만 아니었으면 분단국가도 안됬고 지금쯤

국민소득 5만불 찍고있을거다.

 

무고한시민 10만을 숙청한 희대의 개씨발새끼 지옥에

잘있나 모르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3 0 2015.09.21
13902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00 0 2017.12.27
13901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43 0 2017.12.27
13900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72 1 2017.12.28
13899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59 1 2017.12.28
13898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7 0 2017.12.28
13897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4 6 2017.12.29
13896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33 1 2017.12.29
13895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92 2 2017.12.29
13894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45 1 2017.12.29
13893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79 0 2017.12.29
13892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28 2 2017.12.29
13891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61 2 2017.12.30
13890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3 1 2017.12.30
13889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57 1 2017.12.30
13888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69 2 2017.12.30
13887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43 0 2017.12.30
13886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7 0 2017.12.30
13885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5 0 2017.12.31
13884 여어 newfile leakygut 904 1 2017.12.31
13883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80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