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달마시안
17.08.07
조회 수 1271
추천 수 1
댓글 1








 

현재 조선이 분단국가에 북조선못살고 남조선은 겉만번지르르하고 속은 썩창인 시초가 스탈린 갈잦놈 때문아니냐?

이 애비출타한 새끼가 김일성을 앉혀놔서 이꼴난거 아니냐? 북한국민들만 불쌍하다. 스탈린 개씨발새끼가 시초를 만들어 북조선 국민들 굶어죽는거 보면 눈물이 난다.

스탈린 갈잦놈만 아니었으면 분단국가도 안됬고 지금쯤

국민소득 5만불 찍고있을거다.

 

무고한시민 10만을 숙청한 희대의 개씨발새끼 지옥에

잘있나 모르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3902 뉴욕타임스 "탄핵 반대 집회, 마치 '광신도' 같아"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36 2 2017.12.24
13901 청년 셋 중 한명 백수라는데.. 통계청 실업률 여전히 9%대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3 1 2017.12.24
13900 '거제 키즈'의 눈물…민생이 무너진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20 0 2017.12.24
13899 아.. 못생겼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ㅠ 8 new 김밥 1236 2 2017.12.24
13898 한국사람들은 병신들인가? 2 new 은거기인2803 963 4 2017.12.24
13897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털끝만큼도 관계 없다 new Uriginal 952 0 2017.12.25
13896 제도화. 일상화된 폭력 및 범죄. 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9 0 2017.12.26
13895 日本人の閉鎖的な国民性 11 new 프리글루텐 1072 2 2017.12.26
13894 ◈유흥No.1 [출장,마사지] 리얼 맞춤 초이스 new yellow1943 870 0 2017.12.26
13893 열등감에 대한 대처방법 2 new FreiGluten 1247 1 2017.12.26
13892 애미랑 싸우고 집나왔다 11 new 시발넘아 1153 0 2017.12.26
13891 여러분들 이 글 한번 읽어보시겠어요? 1 new 점. 942 1 2017.12.26
13890 종교계 사람들이랑 모아서 새로운 기업을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5 new 세진2324 953 1 2017.12.26
13889 분업화의 문제점들 2 new 세진2324 927 0 2017.12.26
13888 우리나라 사람들의 문제점은 생각을 하지 않고, 방법을 찾아 행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6 new 세진2324 1016 4 2017.12.26
13887 제가 생각하는 헬조선의 진짜 모습 5 new 충만하게 1097 1 2017.12.26
13886 흙수저는.. 2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1206 2 2017.12.27
13885 헬조센 브레이크 설계평가좀 3 new 유우웅 971 0 2017.12.27
13884 돈..스트레스.. 정신병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901 0 2017.12.27
13883 타인에 대한 기대를 놓아버리고 사는 삶. 1 new 기름찌꺼기등불 1073 2 2017.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