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달마시안
17.08.07
조회 수 1275
추천 수 1
댓글 1








 

현재 조선이 분단국가에 북조선못살고 남조선은 겉만번지르르하고 속은 썩창인 시초가 스탈린 갈잦놈 때문아니냐?

이 애비출타한 새끼가 김일성을 앉혀놔서 이꼴난거 아니냐? 북한국민들만 불쌍하다. 스탈린 개씨발새끼가 시초를 만들어 북조선 국민들 굶어죽는거 보면 눈물이 난다.

스탈린 갈잦놈만 아니었으면 분단국가도 안됬고 지금쯤

국민소득 5만불 찍고있을거다.

 

무고한시민 10만을 숙청한 희대의 개씨발새끼 지옥에

잘있나 모르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3 0 2015.09.21
14042 헬조선 군대를 미화시키는 매체들 4 newfile 노인 1400 4 2017.08.13
14041 국뻥부 대변인이 군대에서 준 음식 7 newfile 노인 1329 1 2017.08.13
14040 인스티즈에서 제시한 한국 군대가 개선해야 할 점 2 new 노인 1109 3 2017.08.13
14039 물고빨고.. 낯뜨거운 좆목의 현장 보고가라 19 newfile 갈로우 1232 4 2017.08.13
14038 정보 12 new 서호 881 4 2017.08.13
14037 여기 자본주의 사회 아니냐 4 new 수드라 893 3 2017.08.13
14036 헬조선 알바 인사 왜 안해 4 new 수드라 1280 1 2017.08.13
14035 헬조선의 좇소기업,알바들은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090 3 2017.08.13
14034 일본 외무성에 헬조선 한인교회 강제철거를 요구해야할듯 싶다. 1 new Mihel 1139 0 2017.08.13
14033 님들은 죽는 거 안 무서움?? new 검은달 941 0 2017.08.13
14032 거 나이 어린놈 상대해바야 뭐해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6 2 2017.08.13
14031 또라이헬조선을 보면... 17 new 블레이징 1514 8 2017.08.13
14030 근데 헬센징들 돈벌기 힘들고 장애인들이라 너무 의식할필요는 없는듯 new oldanda 890 0 2017.08.13
14029 헬센징들 한테는 팩폭이 답이다 1 new oldanda 1293 2 2017.08.13
14028 삼성 장충기 네이버 다음 메인이나 랭킹에 절대 안올라오는거 개역겹지 않냐? 7 new hellokori 1213 3 2017.08.13
14027 야 이 새끼들아 전쟁안일어난다 8 new 시발넘아 1327 5 2017.08.12
14026 뭘어렵게 생각해 이누마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62 1 2017.08.12
14025 “응급실로 차 돌립시다” “그럽시다” 실신한 20대 살린 버스 승객 20명...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256 3 2017.08.12
14024 오늘도 헬조선 토론 한다 new Delingsvald 790 2 2017.08.12
14023 전쟁나면 도망갈데가 있냐 2 new 생각하고살자 1090 1 2017.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