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달마시안
17.08.07
조회 수 1271
추천 수 1
댓글 1








 

현재 조선이 분단국가에 북조선못살고 남조선은 겉만번지르르하고 속은 썩창인 시초가 스탈린 갈잦놈 때문아니냐?

이 애비출타한 새끼가 김일성을 앉혀놔서 이꼴난거 아니냐? 북한국민들만 불쌍하다. 스탈린 개씨발새끼가 시초를 만들어 북조선 국민들 굶어죽는거 보면 눈물이 난다.

스탈린 갈잦놈만 아니었으면 분단국가도 안됬고 지금쯤

국민소득 5만불 찍고있을거다.

 

무고한시민 10만을 숙청한 희대의 개씨발새끼 지옥에

잘있나 모르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2 0 2015.09.21
14024 오늘도 헬조선 토론 한다 new Delingsvald 785 2 2017.08.12
14023 전쟁나면 도망갈데가 있냐 2 new 생각하고살자 1088 1 2017.08.12
14022 아프니까결혼이다 주갤 존나명작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361 2 2017.08.12
14021 "아픈 역사 기억하자"…용산역앞 '강제징용 노동자상' 세워져....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508 3 2017.08.12
14020 이 것이 사실인가요? 1 new 여기는(쌩지옥) 1261 7 2017.08.12
14019 남조1센징 95%는 공개고문해야함.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9 6 2017.08.12
14018 보수개새끼들은 대구서문시장 불탈때뭐했냐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60 1 2017.08.12
14017 한국인은 자살이많은게아니라 살해당하는게 많은거임 new 생각하고살자 817 5 2017.08.12
14016 생각보다 공무원 개좆밥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29 1 2017.08.12
14015 니들의 미래는 공시충 new 생각하고살자 942 1 2017.08.12
14014 전쟁ㅏ면 자살만이답이다 좆센징들아 new 생각하고살자 1122 1 2017.08.12
14013 우린 실험용개 들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166 0 2017.08.12
14012 오랜만에 두시간 걸었더니 뒤질거같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9 0 2017.08.12
14011 헬조선 인간관계 11 new 서호 1182 2 2017.08.12
14010 헬조선 노동의구조 4 new 서호 1275 4 2017.08.12
14009 이제와서 생각하니,자코뱅이 쟤가 이상한애가 아니라 12 new 시발넘아 1105 2 2017.08.12
14008 헬조선 참웃기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5 2 2017.08.11
14007 이 사이트의 마스코트~ 부침개님 보셔요 1 new 탁월한전략가 899 7 2017.08.11
14006 대만 공군기 '굴욕'..찰떡세트 실었다 "가장빠른 택배" 4 new 프리글루텐 1151 1 2017.08.11
14005 이것만 지켜도 선진국이댄다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6 4 2017.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