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신
17.08.07
조회 수 1151
추천 수 3
댓글 1








국뽕이든 국까든 답이 없는건 똑같다

 

이젠 찬양할게 없어서 .. 일베나 찬양하고 ..

국뽕도 문제가 있지만 .. 국까도 심히 문제가 있는듯하다 .

 

헬센징들을 비판하지만 .. 정작 그전에 자기자신이 헬센징이니까 말이다 . 물론 나도 그렇고 .

도대체 나라비판해봤자 뭐하냐 .. 달라지는게 없는데

그렇다고 니들이 정면으로 저항할것도 아니잖아?

 

니들도 왠만하면 같은헬센징들처럼 니들이익만 챙기면서 다른약자들 괴롭히고 싶어하잖아 .

 

난 솔직히 일베나 헬조선사이트나 별로 다를바 없어보인다 ..

 

불평.불만 ...ㅉㅉ 그리고 쓸데없이 다른 약자들을 놀리고 혐오하지 .

 






  • MC무현
    17.08.07
    응 그래서 너는?
    너도 헬조선 유저에 아무 이유없이 일베 혐오하는 이중성쩌는 센징이야


    그나저나 요약글 안써주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13902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00 0 2017.12.27
13901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44 0 2017.12.27
13900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72 1 2017.12.28
13899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59 1 2017.12.28
13898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7 0 2017.12.28
13897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4 6 2017.12.29
13896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33 1 2017.12.29
13895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92 2 2017.12.29
13894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46 1 2017.12.29
13893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82 0 2017.12.29
13892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29 2 2017.12.29
13891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61 2 2017.12.30
13890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3 1 2017.12.30
13889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58 1 2017.12.30
13888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69 2 2017.12.30
13887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43 0 2017.12.30
13886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8 0 2017.12.30
13885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5 0 2017.12.31
13884 여어 newfile leakygut 904 1 2017.12.31
13883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80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