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프리글루텐
17.08.07
조회 수 1122
추천 수 3
댓글 9








참고로 저번에 나온 일본 병원비는 종합병원이 아닌 동네 근처에 있는 의원급 병원에서 일반 진료비가

비급여항목 없음 보험적용 30% 해서 한화로 약 3만원이 나왔음

 

참고사항으로 알아두삼

개인적으로 일본 병원비가 내는 보험료에 비해 비싸다는 의견임20170804_095556.jpg

 

몇달전엔 이비인후과에서 내가 받지도 않은 검사를 넣어서 진료비 뻥뛰기 하기도 함

 

일본은 의료서비스 후진국임






  • 시발넘아Best
    17.08.07
    뇌내망상찌질이일본넷우익인생패배자 죽창
  • 교착상태
    17.08.07
    ㅇㅇ 저렴하지 않은가보지.
  • 시발넘아
    17.08.07
    뇌내망상찌질이일본넷우익인생패배자 죽창
  • 블레이징
    17.08.07
    ㅇㅇ 병원비 비싸나보네. 그래서?
  • 유신
    17.08.07
    캐나다.호주도 병원비 비쌈 ..
  • 일본 병원에 2주넘게 입원해서 한국의 60~70%밖에 안나왔던 난 뭐냐 ㅋ

    그냥 가생이가서 놀아라 여긴 너가 놀곳이 아닌것같다

  • 참고로 일본병원은 카드결제 안됩니다
    Only 현금지불입니다
  • 노인
    18.01.01
    도토리 키재기 오지간히 한다
    가생이 닷컴에서 놀아
  • 헬조선 노예
    18.01.01
    노인은죽어야산다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일본 병원비 카드 되는 병원은 카드 된다. 그리고 초진료 있으면 비쌈. 근데 큰병 나면 한국이야 제돈 다 내야 하지만, 일본은 자기 부담금 얼마 넘으면 돈 돌려 준다. 또 병원 가서 큰 돈 들 거 같으면 미리 신청하면 자기 부담금 상한액만 병원에 내면 된다. 상한액은 소득 월수 28-50만엔 구간이 44,400엔이다. 병원비 1억엔 나와도 44,400엔만 내면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3902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03 0 2017.12.27
13901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44 0 2017.12.27
13900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73 1 2017.12.28
13899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60 1 2017.12.28
13898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8 0 2017.12.28
13897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9 6 2017.12.29
13896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33 1 2017.12.29
13895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95 2 2017.12.29
13894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47 1 2017.12.29
13893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84 0 2017.12.29
13892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32 2 2017.12.29
13891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63 2 2017.12.30
13890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6 1 2017.12.30
13889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58 1 2017.12.30
13888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72 2 2017.12.30
13887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46 0 2017.12.30
13886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9 0 2017.12.30
13885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6 0 2017.12.31
13884 여어 newfile leakygut 904 1 2017.12.31
13883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83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