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아마 기각할꺼야.
헬파이어
17.08.07
조회 수
1173
추천 수
2
댓글
6
판사가 기각하거나
형량 후려치기 하겠지.
니들 헬조선 하루이틀 사는것은 아니겠지? ^^
그저 난 트럼프가 군사옵션을 테이블위에서 속전속결로 진행하길 바란다.
헬조선
2
죽창
-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7.08.07
0
뭘 선택하나 최악으로 가는 죄인이 오만상이 기대되네요. 겨우 대통령 자리 해먹는데 망해갈 때 해먹으니까 ㅋㅋㅋ
답글
신고
헬파이어
17.08.07
0
어차피 북한은 없어져야 할 인류의 문제. 더 이상 놔두고 볼수 없는것이 맞는 것 이죠.. ^^ 트럼프의 저 선택이 헬조선에선 아픔으로 다가오겠죠. 하지만 전쟁중에도 들에 꽃은 피기 마련이니까요 :)..
답글
신고
반헬센
17.08.07
0
헬조센의 반도 좌표가 지구상에서 10년이상 비춰지지 않아야 될것인뎅. ㅇ
답글
신고
교착상태
17.08.07
0
똥싸는 소리하고 있네
몇백배를 이후 세대에 넘겨줬는데
요즘 애새끼들이 결혼도 못하고 집도.못사서 200만원 안되는 돈 받으며 빌빌대냐?
그 모든 실과는 니새끼들이 다 쳐먹고서 개소리 지껄이는거 보면 아주 기가.차다
답글
신고
인니고
17.08.07
1
저 페북글보니까 더욱더 탈조선이 시급하다는것을 느낀다. 자기때 힘든것만 생각하네. 공사장에서 일해본척 오진다. 지인이 하는거듣고 자기가 고생한척 상상하네. 말은 바로해야지 그때 중동가서 고생하면 요즘환율로 치면 연1억급인데 요새 가면 3000~5000이끝. 그마저도 들어가기 개 힘들고 계약직으로 뽑으려하며 영어잘해야함. 니 때는 영어암것도 못해도 됐잖아 틀딱아.
답글
신고
레가투스*
17.08.07
0
인서울의 제대로된 직업도 이젠 유학파들만 뽑는다 ㅡㅡ , 토익 900? 상관 없어.
영어를 단순히 잘하는게 아니라 원어민처럼 해야 데려간다. 근데, 그게 최소 조건임.
답글
신고
댓글 '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8208
0
2015.09.21
13902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민족주의진짜싫다
900
0
2017.12.27
13901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민족주의진짜싫다
544
0
2017.12.27
13900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프리글루텐
1172
1
2017.12.28
13899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outshine
1259
1
2017.12.28
13898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Uriginal
847
0
2017.12.28
13897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DireK
1084
6
2017.12.29
13896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outshine
833
1
2017.12.29
13895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충만하게
1392
2
2017.12.29
13894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기름찌꺼기등불
946
1
2017.12.29
13893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Uriginal
1180
0
2017.12.29
13892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DireK
929
2
2017.12.29
13891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Uriginal
1261
2
2017.12.30
13890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3
1
2017.12.30
13889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기름찌꺼기등불
1158
1
2017.12.30
13888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69
2
2017.12.30
13887
유럽인은 잘생겼다
2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43
0
2017.12.30
13886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7
0
2017.12.30
13885
러시아인들 특징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85
0
2017.12.31
13884
여어
leakygut
904
1
2017.12.31
13883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leakygut
1080
1
2017.12.31
목록
쓰기
1
-
781
782
783
784
785
786
787
788
789
790
-
1481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