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7
조회 수 1170
추천 수 3
댓글 19








Screenshot_20170807-154045.png

 

 

크 역시 우리 문재인대통령님 아무도 실행못했던

유일하게 재벌개혁 하려다 살해당한 노무현대통령

님의 한맺은 한을 풀어주시네요ㅜㅜㅜ

 

솔직히 대기업이 커서 국민에게 도움된게 1이라도있냐? 하청업체갈궈서존나돌려대던거?갑질하고 세금안내고 탈조선하고 내수경제개박살낸거? 

 

ㅋㅋㅋㅋㅋㅋ야 씨발 솔직히 대기업 망해야해

좆같은대기업들이 분수모르고 독점하니까

서민들이 죄다죽어나가는거 아니냐

이씨발년들아ㅋㅋ 이재용이 불쌍한게 아니라

니들이 존나불쌍한거야ㅋ 걘 중년까지 왕노릇해본거고 니들은 죽을때까지 노비인생인거고ㅋ 누가누굴불쌍하다고ㅋ 문재인 이번일은 진짜 역대급이다

정말 최고다ㅋ 문재인까는새끼? 너빨갱이지?

보수씨발년들이 하던말 그대로돌려줄께

빨갱이새끼들아ㅋㅋㅋㅋ 

 






  • 주나
    17.08.07
    무혀니 살해당했대 ㅋㅋㅋㅋㅋㅋ
    뇌물받아서 운지한거겠지 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ㅋ
    사시합격해서 사다리올라가고 로스쿨만들어서 기득권 유지하기 ㅆㅅㅌㅊ~~
    부동산 값 역운지시켜서 부자들 더 부자만들어준 그리운노짱~~
    사시, 행시폐지, 수능 절평
    우리 이니 하고싶은대로 다해~~ 
  • ㅋㅋㅋ좆병신일베 댓글조작걸려서어쩌냐ㅜㅜ백수인생패배자새끼들ㅋㅋ 그리고 개좆망일베ㅜㅜ조만간섭종임ㅋㅋㅋ힘냉 베충이들은 인생흙수저에다 빨갱이새끼들~
    일베는 빨갱이새끼들ㅋ
  • MC무현
    17.08.07
    할말 없을때마다 일베몰이하냥 ㅋㅋ
    뇌물받은 운지무현 ㅆㅅㅌㅊ
    다이빙선수 했으면 금메달감인뎈ㅋㅋ

    아!내가받았다 ㅋㅋㅋㅋㅋㅋ

  • 아 요새 빨갱이새끼들 역적질못해서뭐먹고사냐ㅜㅜㅜ어휴 핏줄부터빨갱이피가 흐르는새끼들 ㅂㄷㅂㄷ잼? 빨갱이-일베충
  • MC무현
    17.08.07
    네다특 컄컄컄
  • MC무현
    17.08.07
    응디~응디~
    흔들어!
  • 교착상태
    17.08.07
    확실히 좌좀 우좀 둘다 병신이긴 한데
    우좀이 지능이 더 낮구나
  • 뭐래 돌대가리새끼야 
    여자가 남자보다 지능이 높다는거랑
    같은말이야 진짜 아가리터는수준 개십창난다
    ㅉㅉ 개인으로 봐야지 그걸단체로 보고있으니 어휴 수준이뻔하다
  • 교착상태
    17.08.07
    통계로만 봐도 우좀이 지능이 더 낮아.
    우좀은 틀딱들이 많거든.
    뭐 어디까지나 상대적으로 좌좀이 뛰어난 것이기는 하지만.
  • 블레이징
    17.08.07
    12년이라...뭐 다까끼, 전대갈, 노병신, 리명박, 닭그네로 이어지는 데스포티즘 밑에서 조력하고 헬조선 만든거에 비하면 좀...적네 ㅋ
  • 근데 이것도 최고형량
    아마 반토막나서 받을형량이 그나마 가능성
    있고 현실은 무죄 씨발ㅋ
  • 괜히 삼성공화국이냐 대통령도 개인인데
    혼자서 그 많은걸감당못해 
    기득권이 삼성버리자고 합의봐야 가능한거야
  • 진짜 아주작은 가능성을 믿고있는게
    5천만개돼지들이 삼성보다 가치가 있다고 믿고있다는거다ㅋ 사실그렇지 삼성은 이제 어느분야든
    개좆털리고 이미지십창나고 싼맛에 사들이는건데
    5천만개돼지들은 굶어죽지않는한 계속 처싸지를테니 저울질할 가치가 있지않냐
  • MC무현
    17.08.07
    응 ㅅㄱ 이제부터 인페르노게이트 오픈이다 
    헬조센에서 재밌게 살아봐 ㅋㅋ
  • 인니고
    17.08.07
    삼성국인데 이재용 감방못보내겄지..형량 저래도 항소해서 보석금 집유판정받을텐데
  • 12년... 크
  • 진짜 12년 살기를 바란다 씹새끼 
  • 12년동안 회사에 있어도 할일도 없는 세끼

    저 세끼가 없어야 아이폰 빼끼는 파렴치한짓을 그만두지

    자체적으로 아이디어내어 똥쓰레기 제품이나 나와라 헬조센답게

  • 12년보단 24년이 더 좋다고 생각함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6 0 2015.09.21
13890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8 0 2017.12.27
13889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41 0 2017.12.27
13888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67 1 2017.12.28
13887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50 1 2017.12.28
13886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5 0 2017.12.28
13885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3 6 2017.12.29
13884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30 1 2017.12.29
13883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87 2 2017.12.29
13882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36 1 2017.12.29
13881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74 0 2017.12.29
13880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22 2 2017.12.29
13879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55 2 2017.12.30
13878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7 1 2017.12.30
13877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9 1 2017.12.30
13876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59 2 2017.12.30
13875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40 0 2017.12.30
13874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4 0 2017.12.30
13873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79 0 2017.12.31
13872 여어 newfile leakygut 904 1 2017.12.31
13871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78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