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7
조회 수 1169
추천 수 3
댓글 19








Screenshot_20170807-154045.png

 

 

크 역시 우리 문재인대통령님 아무도 실행못했던

유일하게 재벌개혁 하려다 살해당한 노무현대통령

님의 한맺은 한을 풀어주시네요ㅜㅜㅜ

 

솔직히 대기업이 커서 국민에게 도움된게 1이라도있냐? 하청업체갈궈서존나돌려대던거?갑질하고 세금안내고 탈조선하고 내수경제개박살낸거? 

 

ㅋㅋㅋㅋㅋㅋ야 씨발 솔직히 대기업 망해야해

좆같은대기업들이 분수모르고 독점하니까

서민들이 죄다죽어나가는거 아니냐

이씨발년들아ㅋㅋ 이재용이 불쌍한게 아니라

니들이 존나불쌍한거야ㅋ 걘 중년까지 왕노릇해본거고 니들은 죽을때까지 노비인생인거고ㅋ 누가누굴불쌍하다고ㅋ 문재인 이번일은 진짜 역대급이다

정말 최고다ㅋ 문재인까는새끼? 너빨갱이지?

보수씨발년들이 하던말 그대로돌려줄께

빨갱이새끼들아ㅋㅋㅋㅋ 

 






  • 주나
    17.08.07
    무혀니 살해당했대 ㅋㅋㅋㅋㅋㅋ
    뇌물받아서 운지한거겠지 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ㅋ
    사시합격해서 사다리올라가고 로스쿨만들어서 기득권 유지하기 ㅆㅅㅌㅊ~~
    부동산 값 역운지시켜서 부자들 더 부자만들어준 그리운노짱~~
    사시, 행시폐지, 수능 절평
    우리 이니 하고싶은대로 다해~~ 
  • ㅋㅋㅋ좆병신일베 댓글조작걸려서어쩌냐ㅜㅜ백수인생패배자새끼들ㅋㅋ 그리고 개좆망일베ㅜㅜ조만간섭종임ㅋㅋㅋ힘냉 베충이들은 인생흙수저에다 빨갱이새끼들~
    일베는 빨갱이새끼들ㅋ
  • MC무현
    17.08.07
    할말 없을때마다 일베몰이하냥 ㅋㅋ
    뇌물받은 운지무현 ㅆㅅㅌㅊ
    다이빙선수 했으면 금메달감인뎈ㅋㅋ

    아!내가받았다 ㅋㅋㅋㅋㅋㅋ

  • 아 요새 빨갱이새끼들 역적질못해서뭐먹고사냐ㅜㅜㅜ어휴 핏줄부터빨갱이피가 흐르는새끼들 ㅂㄷㅂㄷ잼? 빨갱이-일베충
  • MC무현
    17.08.07
    네다특 컄컄컄
  • MC무현
    17.08.07
    응디~응디~
    흔들어!
  • 교착상태
    17.08.07
    확실히 좌좀 우좀 둘다 병신이긴 한데
    우좀이 지능이 더 낮구나
  • 뭐래 돌대가리새끼야 
    여자가 남자보다 지능이 높다는거랑
    같은말이야 진짜 아가리터는수준 개십창난다
    ㅉㅉ 개인으로 봐야지 그걸단체로 보고있으니 어휴 수준이뻔하다
  • 교착상태
    17.08.07
    통계로만 봐도 우좀이 지능이 더 낮아.
    우좀은 틀딱들이 많거든.
    뭐 어디까지나 상대적으로 좌좀이 뛰어난 것이기는 하지만.
  • 블레이징
    17.08.07
    12년이라...뭐 다까끼, 전대갈, 노병신, 리명박, 닭그네로 이어지는 데스포티즘 밑에서 조력하고 헬조선 만든거에 비하면 좀...적네 ㅋ
  • 근데 이것도 최고형량
    아마 반토막나서 받을형량이 그나마 가능성
    있고 현실은 무죄 씨발ㅋ
  • 괜히 삼성공화국이냐 대통령도 개인인데
    혼자서 그 많은걸감당못해 
    기득권이 삼성버리자고 합의봐야 가능한거야
  • 진짜 아주작은 가능성을 믿고있는게
    5천만개돼지들이 삼성보다 가치가 있다고 믿고있다는거다ㅋ 사실그렇지 삼성은 이제 어느분야든
    개좆털리고 이미지십창나고 싼맛에 사들이는건데
    5천만개돼지들은 굶어죽지않는한 계속 처싸지를테니 저울질할 가치가 있지않냐
  • MC무현
    17.08.07
    응 ㅅㄱ 이제부터 인페르노게이트 오픈이다 
    헬조센에서 재밌게 살아봐 ㅋㅋ
  • 인니고
    17.08.07
    삼성국인데 이재용 감방못보내겄지..형량 저래도 항소해서 보석금 집유판정받을텐데
  • 12년... 크
  • 진짜 12년 살기를 바란다 씹새끼 
  • 12년동안 회사에 있어도 할일도 없는 세끼

    저 세끼가 없어야 아이폰 빼끼는 파렴치한짓을 그만두지

    자체적으로 아이디어내어 똥쓰레기 제품이나 나와라 헬조센답게

  • 12년보단 24년이 더 좋다고 생각함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05 0 2015.09.21
13999 헬센징 씨바새끼들 헬조선 군대에서 제대하지말고 평생 살았으면 좋겠네 new oldanda 911 0 2017.11.27
13998 초중고, 대학교, 대학원에서 가르치는것들 대부분 실제 직업현장에서 쓸모없다는데.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7 1 2017.11.27
13997 갓둘기의 신체능력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94 0 2017.11.28
13996 남한 견찰 검새 판새 교새 직업군바리 관청공무원 관리 등 전부 무기한공개고문해야 한다ㅇㅇㅇ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4 0 2017.11.28
13995 북방계라는 단어 자체를 아예 못 쓰게 탄압해야 한다고 본다 new Uriginal 802 0 2017.11.28
13994 헬조선에서 헬조선 군대에 끌려간다는것은 헬센징 짐승 본능이 강화 되는 무조건 마이너스가 되는 인생이다 1 new oldanda 1118 1 2017.11.28
13993 같은 민종이지만 진짜 못되처먹은거같다. 3 new 사로미니미 1122 3 2017.11.29
13992 헬조선인간들에게 힘이 있으면 안되는이유(과거의회상) 7 new 서호 1111 4 2017.11.29
13991 돈 욕심을 부리지말고 현명하게 살아라!! 3 new 하오마루5 1070 2 2017.11.29
13990 한국어가 편하면 헬센징 외국어가 불편할것이다 1 new oldanda 886 1 2017.11.30
13989 대동아전쟁은 천명을 따른 전쟁이다.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2 1 2017.11.30
13988 몽고, 퉁구스, 투르크에 대량으로 나오는Haplotype C2b가 한국인에 없는 것 1 new Uriginal 915 0 2017.12.01
13987 일본 사이트 에서 박정희 칭찬하면 일본놈들이 추천을 누른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03 1 2017.12.01
13986 조센진이 알타이 몽고, 퉁구스 기마민족이라고 우기던 새끼들 다 튀어 나와 씹새끼들아 1 new Uriginal 1150 0 2017.12.02
13985 남한 학교 범죄들..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6 1 2017.12.02
13984 우리지널 개병신새끼의 오류. 2 new DireK 1282 3 2017.12.03
13983 전쟁 안 일나 이 병신덜아. 7 new DireK 1105 4 2017.12.03
13982 헬조선이 잘하는것들 new 헬조선붕괴협회 925 0 2017.12.03
13981 슬슬 북방계 기마민족이라는 환상을 깨 부숴 없앨 때도 안 됐나 new Uriginal 946 0 2017.12.03
13980 한국당 방미단, 전술핵 재배치 요청…美정부·의회 '시큰둥'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78 1 2017.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