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
17.08.07
조회 수 1155
추천 수 2
댓글 9








IMG_1729.PNG

 

 

일뽕의 서글픈 짝사랑 ㅠㅠ

갓본우익님하들 에게 조차 버림받으시는 분들






  • 헬조선 노예
    17.08.07
    갈로우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교착상태
    17.08.07
    이이구 uri 기생충 공가미 니마 .. ㅠㅠ 흑흑
    Uri 공가미가 기생충이 되어부렀구나. ㅠㅠ
    그것도 일본의 내장에서 불평불만을.쏫아.붙는 악성 기생충이.되어부렀어 ㅠㅠ
  • 공감: 닥쳐 일뽕아 츤데레도 모르냐 저건 츤츤거리는 거 뿐이야 빼애액
  • 을마나 개같은 희망없는 사회면 이렇게 보트피플 신세까지 생각하냐?

    시리아 중동에서 유럽으로 꾸역꾸역 몰려온 난민들 욕할 처지 못된다 좆센진들아

  • 결국에는 백날 헬조선이 싫어서 일본 찬양해도 일본에서는 응 껒여ㅗ 이러는데 참 일본으로 탈조선하는 것도 ㅈ같긴 하다.
  • 교착상태
    17.08.07
    원랴 일본인의 성향이 저런 면이 강한 듯.하다.
    뭔가 세상에.대한 도전 정신이 있는거 같더라.

    네이버 웹툰에 스시녀와 김치남 웹툰 그린
    일본녀 있지.

    그 사람이 센숭이를.교화햐 보겠다고 온갖 노력을 다 했는데
    메갈과 김치+국뽕의.공격에 gg치고 정신병원 치료중.

    ㅋㅋㅋㅋㅋㅋㅋ
  • 갈로우
    17.08.07
    아니지
    도전정신ㅋㅋㅋ
    일뽕다운 망상이다 ㅋㅋㅋ 그게아니고

    자국에 대한 애정이지

    가신과 주군 개념이니까 저기는
    나의 주군인 일본에 충성한다 이거아냐
    대가를 바라지않는 무한충성
    주인을 찾아다니는 노예새끼

    그것도 옛날개념이지 ㅋㅋㅋ
    망상속에서 옛것을 찾아 떠도는
    저것도 애절한 짝사랑 ㅋㅋㅋ
    국가를 향한 애절한 짝사랑


  • 교착상태
    17.08.07
    자국에.대한.애정이라고? 웹툰 스시녀가 조센에 대한 순수한 애정때문에.결국.국뽕에게 뚜두려맞아 정신병원에서.치료중이라고???
  • MC무현
    17.08.07
    메갈 공격때문에 정신병원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4 0 2015.09.21
13884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7 0 2017.12.27
13883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41 0 2017.12.27
13882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66 1 2017.12.28
13881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50 1 2017.12.28
13880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4 0 2017.12.28
13879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2 6 2017.12.29
13878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29 1 2017.12.29
13877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86 2 2017.12.29
13876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31 1 2017.12.29
13875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69 0 2017.12.29
13874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19 2 2017.12.29
13873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53 2 2017.12.30
13872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3 1 2017.12.30
13871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8 1 2017.12.30
13870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57 2 2017.12.30
13869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9 0 2017.12.30
13868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2 0 2017.12.30
13867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78 0 2017.12.31
13866 여어 newfile leakygut 902 1 2017.12.31
13865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76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