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
17.08.07
조회 수 1063
추천 수 2
댓글 12








야 이 병신같은 좆병신새끼야 어디 나불대봐 센징이새끼야 ㅋㅋㅋㅋ 강하게의 말이 맞는말이였군. 역시 센징이는 대화가 안통한다더니 ㅋㅋㅋ 찐따새끼 서로 공유하니 좋다디? 니같은 찐따새끼는 죽이도록 패야되 개새끼들이 ㅋㅋ 말을쳐하면 듣지를안하니 식칼로찌르고 사시미로 60등분내서 바다에 물고기먹이로 던져줘야할새끼들 ㅋㅋㅋㅋ 왜? 억울하면 반론해보시지 찐따새끼야 ㅋㅋㅋ 아, 블라인드했지 ㅋㅋ 안보인다 찐따새끼야 ㅋㅋㅋ 공감이 병신찐따새끼야 너도 마찬가지고 니같은 국뽕찐따새끼는 사시미로 백만대찌른다음에 멸치먹이로줘야되 십새끼가 ㅋㅋ






  • 로만Best
    17.08.07

    그나저나 궁금한게 있는데

     

    갈로우랑 싸운건 너랑 그사람 둘만의 일인거잖아.

     

    둘이서 해결하면 되지 왜 다른사람들한테 싸웠다는 사실을 알리고 굳이 잘잘못을 평가받고 싶어하는거야?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솔직히 정말 찌질한 짓이다. 시비걸려는거 아니고 냉정하게 사실이 그래

     

    중재를 요청한것도 아니고

     

    그냥 이새끼가 븅신이니 나 편들어줘. 망신이나 주게

     

    이렇게 대놓고 나타냈잖냐. 계속 복수글 쓰고있고

     

    너가 싫어하는 공감이가 복수글로 게시판 더럽히는거랑 대체 뭐가 다르지?

     

     

     

     

     

     

     

     

  • 갈로우
    17.08.07
    ????????
  • 시발넘아
    17.08.07
    크 찐따새끼야 안보인다 ㅋㅋㅋㅋ 블라인드가 이렇게 편할줄이야
  • 로만
    17.08.07

    그나저나 궁금한게 있는데

     

    갈로우랑 싸운건 너랑 그사람 둘만의 일인거잖아.

     

    둘이서 해결하면 되지 왜 다른사람들한테 싸웠다는 사실을 알리고 굳이 잘잘못을 평가받고 싶어하는거야?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솔직히 정말 찌질한 짓이다. 시비걸려는거 아니고 냉정하게 사실이 그래

     

    중재를 요청한것도 아니고

     

    그냥 이새끼가 븅신이니 나 편들어줘. 망신이나 주게

     

    이렇게 대놓고 나타냈잖냐. 계속 복수글 쓰고있고

     

    너가 싫어하는 공감이가 복수글로 게시판 더럽히는거랑 대체 뭐가 다르지?

     

     

     

     

     

     

     

     

  • 그건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그래야 하나, 이 지경까지 오는 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솔직히 저도 최근에 강공탈 님하고 문제 있었을 때 제가 뭐 일방적으로 억울하다고 저격글 쓰고 그랬나요? 게시글 서론에서 잠깐 해명한답시고 하다가 그래도 다른 분들께 오해 생길까봐 일부러 따로 문제 일으켜서 죄송하다고 공개사과 쓰고 마지막으로 해명도 했죠. 거기다가 별도로 쪽지로 사과까지 했고요. 그럼엗도 안 받아줄까말까고 그 때 시발넘아 님이 중재(?)해주셔서 제가 지금 어찌저찌해서 좀 해결된 거긴 한데, 이제 제가 나서야 할 때인가 보네요.
  • Hell고려
    17.08.07
    근데 이제 시발넘아가 갈로우 블라인드 걸어서 이제 이런 글 안올라올거 같네요.
  • 그렇긴 하지만 그걸 장담하긴 이르죠. 사실 저도 정확한 내막은 알 수가 없는데 제가 먼저 본 거는 갈로우 님이 지적한답시고 좀 어그로 끄는 식으로 댓글 단 걸 보고 이거는 갈로우 님이 잘못한 거네 했는데, 오히려 갈로우 님이 정신승리(?)하면서 나오는 거 보면 이거 진짜 뭔가 이상한데 싶어서요 제가 시발넘아 님께는 강공탈 님 문제 중재(?)해 준 거 도움 받은 게 있어서 이번에는 부족하지만 제가 나서야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뭐 저도 총대 매고 하는 거죠.
  • 시발넘아
    17.08.07
    부침개야 내가 너한테 짐을 떠맞기게했구나. 더이상 그런일없으니까 안심해라. 저새끼랑 이렇게까지 이야기했는데 발악하는걸 보면 참 센징은 자기가 진걸 인정못하나보다
  • 뭐 제가 부담 주려고 그러는 것도 아니고, 당연히 누구건 더 심각해지기 전에 중재하는 게 맞다고 해서 그걸 제가 하겠다는 것뿐인데요. 모르겠네요 지금은 시시비비 가려서 누가 더 잘못했네 아니네 따지는 게 중요한 게 아니니까 우선은 진정부터 하세요 그래야지 될 일도 되니까요,
  • 시발넘아
    17.08.07

    부침개야 어차피 블라인드해서 끝난일이다. 그리고 잘못따지는게 아니라, 난 어디까지 상식에 맞게 댓글달려했는데 정작 그 자체가 잘못됬다는걸 알게됬다. 센징이한테는 블라인드와 죽창만이 답이란것을. 센징이들과 대화를 시도하는 내가 바보였다.. 어차피 통하지않고 지랄을할것을.. 이래저래꼬였어도 어제 다끝난일이고 부침개가 중개할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 마, 내가 비록 욕설은해도 논리회로란게 존재하고,화를 억누르는건 어느정도 케어가능하다. 새벽에 글쓴게 센1징이와 대화를시도할려는 마지막 수단이였고 결국 어그로만 끌고 마지막까지 대화란게 존재하지않았다. 그래서 새벽에 블라인드하고 센1징이한테 도발하고 잔게 다다. 아침에 일어나봤더니 댓글도배수준으로 되있었고. 이게 센1징이의 실체다. 부침개야 너도 센1징이를 보면 무조건 블라인드와 죽창을 눌러라. 나같이 대화할려다 이 사태까지 오지말고. 알긌냐?

  • 시발넘아
    17.08.07
    ㅇㅇ 미안타. 난 대화해볼려고 했는데 어디까지 대화가된다는 내 착각이였더라고 조센1징과는 두번다시 말섞지말아야겠다.. 키보드배틀에서 이겨도 지가졌다만해고 정작인정안하는새끼. 졌으면서 어그로 끄는걸 멈춰야되는데(435댓글까지 키워뜨면서 2번다 내가이겼음.)저새끼는 정신승리만하고 계속 어그로만끌고있으니 오히려 내 이미지가 나락으로 추락하는것같다. 난장판으로 만들어서 미안타
  • 시발넘아
    17.08.07
    잘잘못 평가받을려고 하는게아니다. 이걸로 저 어그로 새끼랑 종결을 내겠다는것뿐. 편들어줘가 아니라. 저새끼가 그만큼 말도안되는 좆같은논리로 어그로를 끌고있으니까 저새끼 조심하라는거지, 지가 졌음에도 불구하고 끝없이 어그로를 끌어대는데 적어도 헬조선유저들한테 저새끼가 요주의 인물이란걸 알리고싶었던뿐이다. 나혼자 400댓글 넘게달면서 저새끼는 내 대답에 제대로 응한적은 한번도없고 병신같은 프레임만씌우고 했던말또하고 전에사용한말또하고 말그대로 봇같은 어그로글만 싸대는데 제2,제3의 피해자는 안나올것같냐. 뭐, 그거와 별개로 반복글때문에 눈살찌뿌려졌다면 미안하다
  • 시발넘아
    17.08.07
    근데 자고왔는데 뭔일있었냐? 댓글이 엄청달려있던데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8 0 2015.09.21
13882 한국전쟁, 태평양전쟁 피해자 코스프레하면서 전세계에 무기나 파는 버러지덜 남괴군. 내 씨이발 이럴 줄 알... 4 newfile DireK 1349 6 2017.12.31
13881 재작년 이맘때쯤에 일뽕들의 일본찬양글 천지였는데 6 new 프리글루텐 1163 2 2017.12.31
13880 잃어버린 인간의 관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07 1 2017.12.31
13879 생산직후기.. new 서호 2072 3 2017.12.31
13878 예전 캄보디아에 킬링필드 있었던것처럼 남한엔 토쳐필드가 필요하다.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0 2018.01.01
13877 한국의 대표로 일한역사공동연구 참가한 역사학자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3 0 2018.01.01
13876 제도화. 일상화된 폭력 및 범죄.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5 0 2018.01.01
13875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2 0 2018.01.01
13874 북뽕 노죽사(노인은죽어야산다)는 좌좀 병신이다. 9 new FreiGluten 946 0 2018.01.01
13873 2017년 7월 16일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가 한반도에 일어날 전쟁을 설명했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49 0 2018.01.01
13872 헬조선 인간들에 대한 트라우마의 치료에 관하여...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39 0 2018.01.01
13871 술 한잔중이다..... new 병신한국 898 1 2018.01.01
13870 에너지 비즈니스를 안해야돼 newfile leakygut 660 0 2018.01.02
13869 "지하철 공짜로 탄다고 무시" 서러워 화난 노인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458 1 2018.01.02
13868 헬조선 노예들은 이 영화의 돌프룬드그랜을 보고 배워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0 2018.01.02
13867 억울한것도 참 다앙하셔... 1 new 충만하게 1158 1 2018.01.03
13866 관계의 분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80 1 2018.01.03
13865 군대에대해 1 new 닉네임 847 1 2018.01.03
13864 군대문제 new 닉네임 941 0 2018.01.03
13863 [영상] “군대여 일어나라” 계엄령 촉구 선포식…내란선동죄 가능할까?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56 0 201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