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건에대해선데, 내가 공감이가 말한 의료비에 지적하고있을때 갈로우 저녀석이 먼저 시비어조로 말했다. 내가 그래서 공감이가 왜 욕먹는지 이해해주니까 저새끼가 이해를 안하고 갑자기 시비털더라고? 그때부터 시작됬었지. 난 왜 욕먹는지 알려주고 끝낼려했는데 저새끼가 결국엔 난장판을 피게된 원인이 된거지. 그래서 댓글이 400개넘을때까지 저지랄한거고. 갈로우 쟤가 시비어조로 지랄거리지 않았다면 나는 상식적인 선에서 끝낼려했다. 그런데 되지않는논리로 계속 시비거는거아니냐. 내가 일뽕이라니 편돌이라니 관심병사라느니 프레임 씌우고. 원인도 결과도 갈로우책임맞다. 애초에 대화가 통했다면 여기까지 오지 않았지. 생각해봐라. 되도 안되는 소리로 계속 개소리하는데 짜증안나겠냐. 짜증나는게 당연한거지.






  • 교착상태
    17.08.07
    ㅇㅇ
  • 시발넘아
    17.08.07
    그래 교착아.. 너라도 들어주니 좀 마음이 한결가볍다
  • 교착상태
    17.08.07
    붕신 놈들은 개처럼 달려들어 긁어버린후 쿨하게 무시해라.
    븅신은 답이.없다.

    발암샤끼들 죽이고.싶지만.어쩌갰냐

    조센에서.태어나 조센 징하고 부댁기는 내.운명을 탓해야지.
  • 갈로우
    17.08.07
    왕따만들어 조리돌림하니까 신나냐
  • 시발넘아
    17.08.07
    지랄한다 병신새끼야. 니가 내가 해준설명 깡끄리 무시하고 감정적으로 공감이 이해해달란 어그로 글밖에 더있냐 병신아 ㅋㅋㅋ 왕따라고? 왕따는 니겠지 십새끼야 내가 욕많이 쳐먹었을까? 니가 욕많이 쳐먹었을까 십새끼야.
  • 갈로우
    17.08.07
    어디서 언론플레이니 친목질이니 좆같은 짓거리는 다해놓고 뭐가 어쩌고 저째 이새끼야 양심이좀 있어라 사람새끼면
  • 시발넘아
    17.08.07
    니야말로 허구일지모르는 공감이좀 그만빨아라 병신새끼야. 니야말로 양심이있으면 니 가슴에 손을대고 말해봐라 십새끼야. 공감이가 한 논리가 팩트고 신빙성있다고 생각하냐? 병신새끼야. 니야말로 사람새끼면 인정할껀 인정해라 개시발호로새끼야
  • 갈로우
    17.08.07
    내 물었지 조리돌림 하니까 신나냐고
  • 시발넘아
    17.08.07
    나아말로 물었다 공감이빨고 감정적 운운해서 신나냐고 십새끼야
  • 갈로우
    17.08.07
    악질적인새끼 조쉔징싫다는 새끼가 조쉔징 짓거리는 골라가며 하냐 ㅋㅋㅋ 니같은새끼가 제일 악질이야 그거 아냐
  • 시발넘아
    17.08.07
    응 그건 니새끼가겠지 ㅋㅋㅋ 조센1징새끼가 감정운운하면서 애가 하겠다는데 왜이러냐 ㅋㅋㅋ 라며 잘못된일도 그냥넘어갈려는 헬조선사장꼰대식 논리아니냐 십새끼야 아가리여물어라 ㅋㅋㅋ 니같은새끼들은 악질이라 말할 존재가치도없으니까
  • 시발넘아
    17.08.07
    또 430댓글이있는쪽으로 불러내게? 찌질이새끼야 ㅋㅋㅋ 니가 두번털린곳에 불러내다니 찌질이새끼가 얼마나 부들부들거렸으면 ㅋㅋㅋ 꼴에 공감이 신봉자라고 공감이 편드는가본다 아가리에 여물물려서 존나게패고싶내 십새끼가 ㅋㅋ 조센1징새끼는 역시 패야 말을들어
  • 갈로우
    17.08.07
    니가 있을곳이 거기
  • 시발넘아
    17.08.07
    병신아 거긴 니가있을곳이지 ㅋㅋ  댓글로 2번털린새끼가 말이많다? 털렸으면 잠자코 아가리여물고있어
  • 시발넘아
    17.08.07
    찐따새끼야 오라니까? 왜? 털릴까봐 지금 못오는거니? 개새끼야 그럼건들지 말았어야지 ㅋㅋㅋ 그리고 내가 언제 좆목질을 했지? 조기돌림? 니 자업자득은 아니고 찌질한새끼야 ㅋㅋ
  • 시발넘아
    17.08.07
    갈로우 개새끼야 저기서 댓글달지말고 여기서해라 십새끼야. 니가 형이라고? 니 몇살이냐. 개새끼야 니 몇살인데 자꾸 형형거리냐 맞고싶냐 돌았냐 개새끼야
  • 시발넘아
    17.08.07
    내가 헬조선의 근본이라고? 왕따주동자라고하는대 십새끼야 니가 까일만하니까 까이는거지 대가리에 총맞은새끼야. 니는 좀 쳐맞아야되 아주많이 십새끼야.
  • 시발넘아
    17.08.07
    야 찐따새끼야 일로 오라고. 왜 못오냐? 쫄았냐? 머가리터진새끼야 ㅋㅋ
  • 시발넘아
    17.08.07
    갈로우새끼야 빨리와라 니야말로 쫄았냐? 왜못오냐. 형이 오라고할때 와라 개새끼야
  • 갈로우
    17.08.07
    냄새풍기면서 똥싸지말고 니 화장실로 빨리 와라 기다리게 하지말고
  • 시발넘아
    17.08.07
    병신새끼야 니야말로 똥글싸지말고 여기서 해결하자 십새끼야. 왜? 설마 쫄아서 발빼는건아니지 병신새끼야
  • 시발넘아
    17.08.07
    찌질이 새끼가 그럼그렇지 ㅋㅋㅋ 니가 분탕종자취급당하기싫은거니까 발빼는거겠지 병신아 ㅋㅋ 왜 틀리냐? 공감이 빠돌이새끼야 ㅋㅋ
  • 갈로우
    17.08.07
    남들한테 폐끼치지마라
  • 시발넘아
    17.08.07
    지랄한다 니가먼저 남한테 폐안끼쳤냐 병신새끼야
  • 갈로우
    17.08.07
    빨리와라
  • 교착상태
    17.08.07
    너의 문제점은 센숭이들과 대화를 한다는 점이다.
    좆같은 새끼는 그냥 멸시와 조롱을 퍼부워준다음에 깔끔하게 무시를.해야하는 것이지.
    너 처럼 욕을 하면서 대화를 하면 그건 끝이 없다.
  • 시발넘아
    17.08.07
    음.. 잘생각해보니 그런것같네. 이제부터 갈로우새끼 무시해볼까 ㅋㅋ 갈로우병신새끼야 블라인드건다 ㅋㅋ
  • 갈로우
    17.08.07
    도망가지마라
  • 시발넘아
    17.08.07
    갈로우 애미애비뒤진새끼 무턱대고 공감이같은찐따새끼를빠냐 ㅋㅋ 니도 참 찐따같다 ㅋㅋ 왜? 왕따동지니까 동점심이 생기냐? 에라이 개새끼야 자살을해라 병신아 ㅋㅋㅋ 아,그리고 블라인드해서 안보인다 갈로우 애미뒤진새끼야 ㅋㅋㅋ
  • 헬한민국
    17.08.07
    인간형상 야생동물 ㅅㄲ들과 대화하면 안돼요~

  • 시발넘아
    17.08.07
    이제부터 블라인드걸었음 ㅋㅋ 한결깔끔하네 저새끼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서 안보이니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13884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6 0 2017.12.27
13883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41 0 2017.12.27
13882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66 1 2017.12.28
13881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49 1 2017.12.28
13880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4 0 2017.12.28
13879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2 6 2017.12.29
13878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29 1 2017.12.29
13877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86 2 2017.12.29
13876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31 1 2017.12.29
13875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69 0 2017.12.29
13874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18 2 2017.12.29
13873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53 2 2017.12.30
13872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3 1 2017.12.30
13871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8 1 2017.12.30
13870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56 2 2017.12.30
13869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9 0 2017.12.30
13868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2 0 2017.12.30
13867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77 0 2017.12.31
13866 여어 newfile leakygut 902 1 2017.12.31
13865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76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