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강이라는 인물 맞는말도 할때있는데 그것도 다의도적인거 같다는거지 그런식으로 한명한명 자기편으로 끌어들여서

 

분탕이 애초에 목적인게지 예를들자면 내가고의로 여기 애들을 공격한다치면 한명으로는 효과가 안먹히니까

 

지속적으로 주장하면서 자기말이 맞는거처럼 계속 같은말을 반복하는거지 그러면서 자기편으로 끌어드리는거고

 

쉽게말해서 분탕작전이지 그리고 흥분하지마라 흥분하는순간 물고늘어질거다 패턴은 뻔하다 걍나처럼 블라인드 걸어버려

 

안보이게 그게 제일 좋아 우리끼리 분열해바야 이미지만 안좋아지는겨 관심을 주지말자 먹이를주지말자고 ㅇㅇ






  • 시발넘아
    17.08.06
    그니까 내가 몇일전에 분열하지말자고 진짜적은 공감이라고 말하는데도 이런사태가일어났다. 그냥 흔한 조1센식 주입식 선동과 날조로 매번분탕치는거아니냐 ㅋㅋ
  • 그러니까 블라인드를 걸어버려야지 애초에 관심안쓸수있게 ㅇㅇ
  • 시발넘아
    17.08.06
    내가 운영자한테 건의했거든? 그냥 따로 강퇴기능을 유저가 사용할수있게하던가,격리소를 따로만들던가 영자새끼는 깡그리 무시하더라.. 블라인드 박아봤자 저새끼들이 서브ID안쓸것같냐? 그래서 그러거야 어휴.. 진작에 블라인드 걸어서 끝난 화제였으면 블라인드걸었다
  • 저런애들 특징이 관심주면 더달려들어 예를들자면 니가 흥분하면 재밋어서 오히려 말도 만들고 소문도 카더라도 만들어내지
  • 시발넘아
    17.08.06

    그래서 내가 항상저새끼글에 반박하는 이유다. 근데 솔직히 공감이 글에 넘어가는 조센1징새끼들도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 아니 근본적으로 선동과 날조로 이루어진국가라 선동되기쉬운가?

  • 교육부족이 크지뭐
  • 갈로우
    17.08.06
    친목질은 같이 하자
  • ㄴㄴㄴ 넌 제외야 넌 거부감들거든 ㅋㅋㅋ
  • 갈로우
    17.08.06
    친목친목
  • 여기에 댓글 달지말아바 시발럼아야
    알겟냐 시발럼아 
    널위해 하는소리다 시발럼아
  • 갈로우
    17.08.06
    뭘 바라는지는 알겠는데
    그거 안되는 이야기야
    꿈에서 그만 깨라

  • 시발넘아가 비록 분노조절장애가 잇지만 극복할수잇다고본다 나도그랫거든 
    ㅇㅣ글을쓰는 도중에도 또 시발놈아가 또글을썻긴햇지만...
    ㅇㅓ휴 왜저러냐
  • 시발넘아
    17.08.06
    탈출아 내가 언제 분노조절장애였냐 저새끼가 어그로 끄니까 그런거지 내가 언제 뭐했다고 난장판피운적있냐. 공감이가 어그로끌때도 내가 여기까지왔었나? 적당히하고 끝냈지. 갈로우 저 병신새끼가 먼저 시비걸고 넘어져서 그런거다
  • 블레이징
    17.08.06
    와이리 단호박이고 ㅋㅋㅋㅋㅋ
  • MC무현
    17.08.07
    거부감 든다고
    나랑 의견이 다르다고 무적권 입으 ㄹ막아버리는것도 좋은 접근은 아닌것 같다
    븐탕을 쳤어도 나처럼 점점 동화된수도 있는거고
    의견이 다양해서 나쁜건 없음
  • 地狱
    17.08.07
    같은 생각. 
    맞는말 한두개를 반복하지만 실제로 대화들어가면 시리우스급 소리를 하는데다 개싸움으로 몰고가는 실력이 수준급. 
    한두명만 먹이물면 전체가 흙탕물됨. 
    의도해서 하는거면 소름돋을정도로 고수. 
  • 의도?
    무슨 개소리?
    난 당신의 대가리속을 모르겠다
    나는 딱하나다
    일본 찬양글 꼭 올리고 싶으면 갓본카페 하나 만들어서 거기서 활동하라는 것이다.
    솔직히 너희들이 단합해서 여기서 조직적으로 의도적으로 물타기 하지않냐.
    매번 쓰잘데기없는 일본 찬양글
    ㅅㅂ 1년전부터 봐왔는데 조낸 지겨웠다
    너네 딴데서 놀아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8 0 2015.09.21
13882 한국전쟁, 태평양전쟁 피해자 코스프레하면서 전세계에 무기나 파는 버러지덜 남괴군. 내 씨이발 이럴 줄 알... 4 newfile DireK 1349 6 2017.12.31
13881 재작년 이맘때쯤에 일뽕들의 일본찬양글 천지였는데 6 new 프리글루텐 1163 2 2017.12.31
13880 잃어버린 인간의 관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07 1 2017.12.31
13879 생산직후기.. new 서호 2072 3 2017.12.31
13878 예전 캄보디아에 킬링필드 있었던것처럼 남한엔 토쳐필드가 필요하다.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0 2018.01.01
13877 한국의 대표로 일한역사공동연구 참가한 역사학자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3 0 2018.01.01
13876 제도화. 일상화된 폭력 및 범죄.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5 0 2018.01.01
13875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2 0 2018.01.01
13874 북뽕 노죽사(노인은죽어야산다)는 좌좀 병신이다. 9 new FreiGluten 946 0 2018.01.01
13873 2017년 7월 16일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가 한반도에 일어날 전쟁을 설명했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50 0 2018.01.01
13872 헬조선 인간들에 대한 트라우마의 치료에 관하여...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40 0 2018.01.01
13871 술 한잔중이다..... new 병신한국 898 1 2018.01.01
13870 에너지 비즈니스를 안해야돼 newfile leakygut 661 0 2018.01.02
13869 "지하철 공짜로 탄다고 무시" 서러워 화난 노인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458 1 2018.01.02
13868 헬조선 노예들은 이 영화의 돌프룬드그랜을 보고 배워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0 2018.01.02
13867 억울한것도 참 다앙하셔... 1 new 충만하게 1158 1 2018.01.03
13866 관계의 분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80 1 2018.01.03
13865 군대에대해 1 new 닉네임 848 1 2018.01.03
13864 군대문제 new 닉네임 941 0 2018.01.03
13863 [영상] “군대여 일어나라” 계엄령 촉구 선포식…내란선동죄 가능할까?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56 0 201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