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도 반론은하고있는데 애초에 아무런이유없이 시비걸고 간보는새끼가 이상하지않냐? 애들아 갈로우새끼한테 반론해서 어디잡혀들어갈지도 모르니 블라인드 눌러라. 잡혀가는건 나혼자로 족하다






  • 갈로우
    17.08.06
    친목친목
  • 시발넘아
    17.08.06
    부들부들 찐따 갈로우새끼야 내가 또 글파더니 또 기어오네 ㅋㅋ 얼마받고일하냐? 찐따새끼야 ㅋㅋㅋ
  • 갈로우
    17.08.06
    친목질좀 하더니 왜 눈에 뵈는게없어?
  • 시발넘아
    17.08.06
    니야말로 눈에 뵈는게없나보지? 인터넷에서 나댄다고 달라질것같아? 십새끼야
  • 갈로우
    17.08.06
    나도 껴죠
  • 시발넘아
    17.08.06
    ㄲㅉ
  • 갈로우
    17.08.06
    친목친목
  • 시발넘아
    17.08.06
    ㄲㅈ
  • 시벌럼아님 멈추어보세요 
    한번만요
    그럼 평온해집니다 진짜로요
    처음엔 상대말을 듣기만해서 이전보다더 극도로화나겟지만 그게 고비일뿐이고요
  • 시발넘아
    17.08.06
    흠.. 근데 그거 이전의문젠데 저새끼가 국정원소속이나 어디소속이면 내가 하는말들이나 이런거 베이스를 케갈위험이있음. 실험체는 나하나로 족함
  • 그게아니라 한번만 상대방반박댓글을 안달면됨 시발럼아 이게안되?

  • 확실한 이유나 근거를 써라 그럼. 
  • 시발넘아
    17.08.06
    난 맨처음에 어그로 끄는줄알았는데 잘보니까 국정원 심러전담 하는일이 이런사이트에 댓글다는거라 하더라고 너도 알듯이 대선시기에 한쪽편빠는 댓글들이 수두룩한거 알잖아. 그런데 대선시기 지나면 전부 쭉빠지고. 헬조선사이트도 2016년부터 물위로 올라오면서 대상이 된건아닐까 싶다 이런사이트가 반란종자로 보기에 딱좋은 사이트잖아
  • 갈로우가 왜 국정원 요원인지 말이다. 
  • 시발넘아
    17.08.06
    2012 년에 여론조작사건 터진거 기억안나냐?
  • 지금 그거 땜시 주식갤에서도 MB 털려고 한창 얘기한다.근데 갈로우랑 뭔상관이냐, 젠 그냥 평범한 삶에 찌든 직딩인인데. 
  • 시발넘아
    17.08.06
    재가 직딩인이라고? 인증했었냐? 저짓거리하는데 직장인이라고하면 믿겠냐 참 기가막힌다 ㅋㅋ
  • 반헬센
    17.08.06

    ㅎㅎ....ㅎㅎ 한 일년은 묵어야 할 듯..ㅎㅎ

  • 블레이징
    17.08.06

    근데말이다? 요즘 어그로를 존나 끄는 병신새끼들을 봐도 딱히 화가 많이 안난달까. 신기하다.


    제아무리 스트레스 받아도 걍 차 타고 반악셀만 좀 쳐줘도 힐링이 되더라고. 존나 기분좋다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4 0 2015.09.21
13882 한국전쟁, 태평양전쟁 피해자 코스프레하면서 전세계에 무기나 파는 버러지덜 남괴군. 내 씨이발 이럴 줄 알... 4 newfile DireK 1349 6 2017.12.31
13881 재작년 이맘때쯤에 일뽕들의 일본찬양글 천지였는데 6 new 프리글루텐 1163 2 2017.12.31
13880 잃어버린 인간의 관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07 1 2017.12.31
13879 생산직후기.. new 서호 2072 3 2017.12.31
13878 예전 캄보디아에 킬링필드 있었던것처럼 남한엔 토쳐필드가 필요하다.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0 2018.01.01
13877 한국의 대표로 일한역사공동연구 참가한 역사학자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3 0 2018.01.01
13876 제도화. 일상화된 폭력 및 범죄.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5 0 2018.01.01
13875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2 0 2018.01.01
13874 북뽕 노죽사(노인은죽어야산다)는 좌좀 병신이다. 9 new FreiGluten 946 0 2018.01.01
13873 2017년 7월 16일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가 한반도에 일어날 전쟁을 설명했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50 0 2018.01.01
13872 헬조선 인간들에 대한 트라우마의 치료에 관하여...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42 0 2018.01.01
13871 술 한잔중이다..... new 병신한국 898 1 2018.01.01
13870 에너지 비즈니스를 안해야돼 newfile leakygut 661 0 2018.01.02
13869 "지하철 공짜로 탄다고 무시" 서러워 화난 노인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458 1 2018.01.02
13868 헬조선 노예들은 이 영화의 돌프룬드그랜을 보고 배워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0 2018.01.02
13867 억울한것도 참 다앙하셔... 1 new 충만하게 1159 1 2018.01.03
13866 관계의 분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81 1 2018.01.03
13865 군대에대해 1 new 닉네임 849 1 2018.01.03
13864 군대문제 new 닉네임 941 0 2018.01.03
13863 [영상] “군대여 일어나라” 계엄령 촉구 선포식…내란선동죄 가능할까?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56 0 201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