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7.08.06
조회 수 1104
추천 수 7
댓글 11








내 사촌동생은 탈조선을 준비하고 있다.

 

일본을 통해 탈조선을 하고, 이후 준비하여 타국으로 넘어가거나 아니면 그냥 내키는 대로 돌아다니며 살아갈 생각인 것 같더라. 뭐 그게 좋은지 안좋은진 나도 모르겠다만... 뭐 일어과인데다 일본을 뭐 고향가듯 다녀오는 놈이기 때문에 그것도 상관은 없겠구나 싶긴 했다. 내 사촌동생은 와세다에서 교환학생을 했다. 일본에 대해 충분히 알 만큼 아는 놈이 되어 돌아온 그 놈에게 일본에 대해 묻자 간단히 이렇게 말했다.

 

"그냥 사람 사는 곳, 분위기는 맘에 들더라."

 

 

생각보다 의외였다. 존나 쿨하게, 단점이니 장점이니 그딴거 없이, 그냥 사람 사는 곳이라고 그랬지. 그냥 특별히 대단한 것 없고, 그렇다고 딱히 못하지도 않은, 그냥 질서가 잡혀있는 일반적 국가라더라. 그래서 나는 걍 어처구니가 없어서 뭐하러 굳이 그 곳으로 가려고 그렇게 새로 공부를 하고 돈을 모으고 준비를 하느냐고 물으니 간단하게 답했다.

 

"일단은 매드맥스에서는 빠져나와야 할거 아이가."

 

 

내가 그래서 탈조선러들을 연구하기 시작하고, 정보를 얻기 시작한거다, 내가 써놓은 글들 보면 알겠지만 올해 초만 해도 난 공감 이상으로 일뽕들을 극딜했었던게 보일거다. 근데 그걸 관둔게 내 사촌동생과의 대화 때문이었다.

 

꿈이라는건 근육과도 같아서 PT일주일 받았다 해서 바디빌더 되는 게 아니듯, 꿈도 지속적으로 키워가며 달성해나가야만 한다. 지금 당장 탈조선해서 행복한 인생을 살지 못한다 해서 포기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달리듯이, 일본을 연구하고 알아가며 일본을 탈조선의 목표로 삼는 사람들도 그렇게 달려나가는거다.

 

북유럽으로의 탈조선을 목표로 삼은 사람들은 무산소 운동을 하면서 벌크업을 하는게 목표인 사람들이라면 일본을 탈조선 목표로 삼는 사람들은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슬림하고 날렵하게 만들어진 몸을 목표로 하는 사람이라고 보면 되겠지. 그런식으로 따지자고.

 

 

내가 그래서 공감을 욕하는거기도 하다.

 

이 새끼는 몸짱카페 와갖고 게시판에 "유산소는 쓰레기입니다, 아무짝에도 쓸모없어요, 그러니 우리 모두 헬스장에 가서 PT를 끊어 운동합시다!!"

 

이 지랄을 하는 새끼인거다.

 

지가 유산소 며칠 먼저 해봤다고 웬종일 운동 정보 공유하는 게시판에 "유산소 운동은 아무 짝에도 쓸모없으니까 밤에 할짓없이 뛰어댕기는 병신들은 꺼져라!" 이 지랄을 하는 병신이라는거지.

 

당연히 극딜당하는게 다음 수순인거고, 극딜당하기 시작하니까 이젠 뭐 나일리지까지 들먹이면서 더 지랄이더라고. 부계정까지 들고와서 루저인생이니 하류인생이니, 불평불만만 많니 어쩌고 저쩌고...ㅋ

 

 

적어도 헬조선에서 적응 못해서 일본갔더니 거기서도 적응 못해서 국제미아된 뚜벅이 루저새끼인 공감이가 이 커뮤니티 사이트의 사람들에게 할 말은 아니라고 본다.

 

특히나 내한테는 더더욱.






  • 블레이징Best
    17.08.06

    공감 새끼 글 한번 봤나? 내가 제일 어처구니 없었던건 그거였지. 수자원공사 다니는 새끼 앞에서, 수도 누진세 없다고, 그리고 가스비 헬조선이 싸다고 한거.


    ㅋ 뭐 통할만한 말을 해야지.

  • 갈로우Best
    17.08.06

    그건 생각을 잘 해봐야 할 문제지

    공감이가 그런 입장이라고 하더라도
    실제 일본에 살고있는사람의 정보는 소중하다.
     
    카더라가 아니고 실제 살고있는 사람의 정보
    특히 그것도 약간 일본에 부정적 시각을 가진 사람의 정보가 
    똥글이나 싸대는 일부 쓰래기들의 헛소리에 비할바가 아니지
     
    물론 일본에 희망을 걸고 있는 사람에게는 똥물을 들이붓는것이겠지만
    똥물을 뒤집어 쓰더라도 알고 가느냐 모르고 가느냐 천지차이
     
    입을 틀어막고 꺼져라 이거는 아니라는거
     
    시류에 편승하지말고
    정확한 실체를 봐야지 헬조선에서 혹은 탈조선 해서 생존을 할수있는것
     
    일부 친목종자들에 흐름을 맡기면 곤란하다는거지
     
     
  • 씹관종은 블라인드가 답이여 애드라 블라인드를좀 활용해라 관심주면 더달려든다 먹이를주지마
  • 시발넘아
    17.08.06
    적어도 사람대우받는 일본에간다는데 그게 왜문제냐 공감이같은새끼는 탄압시키고 격리소에 가둬야되는데 진짜..후
  • 갈로우
    17.08.06

    그건 생각을 잘 해봐야 할 문제지

    공감이가 그런 입장이라고 하더라도
    실제 일본에 살고있는사람의 정보는 소중하다.
     
    카더라가 아니고 실제 살고있는 사람의 정보
    특히 그것도 약간 일본에 부정적 시각을 가진 사람의 정보가 
    똥글이나 싸대는 일부 쓰래기들의 헛소리에 비할바가 아니지
     
    물론 일본에 희망을 걸고 있는 사람에게는 똥물을 들이붓는것이겠지만
    똥물을 뒤집어 쓰더라도 알고 가느냐 모르고 가느냐 천지차이
     
    입을 틀어막고 꺼져라 이거는 아니라는거
     
    시류에 편승하지말고
    정확한 실체를 봐야지 헬조선에서 혹은 탈조선 해서 생존을 할수있는것
     
    일부 친목종자들에 흐름을 맡기면 곤란하다는거지
     
     
  • 블레이징
    17.08.06

    확실히 맞는말이긴 한데, 그게 그래서 내가 공감을 처음 봤을때 내가 취한 태도가 그랬다. 근데 가면 갈 수록 공감 이 새끼는 일본에 대한 진짜 고급정보는 커녕 지 인증질하기에 바빠 죽고, 어그로 끌기에 바빠죽는 형태가 되어서는 지한테 관심을 집중시키게 강제하고 있다.


    난 그게 좆같다는거지. 막말로 공감 저 새끼가 우리한테 준 정보는 구글링 한번, 해보면 기레기 새끼들이 쓰는 칼럼따위에 다 나오는 내용들이다. 그런걸 듣기 위해서 내가 저 어그로를 참아줘야 할 이유는 전혀 없어보인다.

  • 갈로우
    17.08.06
    그건 뭐 본인 결정이고
    내가 이렇다 저렇다 할건 아닌데

    뭐 어디가 어그로인지는 나는 잘 모르겠네

    내가 보기에는 그냥 까고싶어서 까는걸로 보이는데



  • 블레이징
    17.08.06

    공감 새끼 글 한번 봤나? 내가 제일 어처구니 없었던건 그거였지. 수자원공사 다니는 새끼 앞에서, 수도 누진세 없다고, 그리고 가스비 헬조선이 싸다고 한거.


    ㅋ 뭐 통할만한 말을 해야지.

  • 미친일뽕놈아
    뮤슨 얼어죽을 수도세냐?
    말길을 쳐 못알듣는거냐?
    아니면 니 꼴리는대로 해석하고 싶은 또라이 독불장군인거냐?
    너가 누진세 운운하길래 전기세가 아니라 가스비다 병신아 라고 몇번 해명하냐
    원글 댓글중에 니가 싼 똥글 다시 쳐봐라
    병신 일뽕새끼 
  • 블레이징
    17.08.07
    그래 가스비 병신아. 내가 집단난방비로 여름에도 2만원씩 쳐 내고 있다니깐?
  • 그건 너가 일뽕이라서 그래 ㅋㅋ

    일본으로 탈조선 하지말고 평생 헬조선에 썩어라 ㅎ
  • 블레이징
    17.08.07
    ㅇㅇ 그래야겠다. 그래도 난 헬에서 외제 스포츠카라도 타고다니지, 니는 일본에서도 못지내서 뭐하고 있노? ㅋㅋㅋ
  • 2개국 부적응자 공감이는 왜 사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제대로 된 회사 다닌다면 오봉야스미 앞이라 기분은 하라보지 따라 가고 있겠지만.... 하긴 공감이 일본에서 하류 중에 하류인데 알바자리나 알아 보고 있겠지. 오봉 때는 알바 시급도 할증되니 돈이나 벌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1 0 2015.09.21
13882 한국전쟁, 태평양전쟁 피해자 코스프레하면서 전세계에 무기나 파는 버러지덜 남괴군. 내 씨이발 이럴 줄 알... 4 newfile DireK 1349 6 2017.12.31
13881 재작년 이맘때쯤에 일뽕들의 일본찬양글 천지였는데 6 new 프리글루텐 1163 2 2017.12.31
13880 잃어버린 인간의 관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07 1 2017.12.31
13879 생산직후기.. new 서호 2072 3 2017.12.31
13878 예전 캄보디아에 킬링필드 있었던것처럼 남한엔 토쳐필드가 필요하다.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0 2018.01.01
13877 한국의 대표로 일한역사공동연구 참가한 역사학자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3 0 2018.01.01
13876 제도화. 일상화된 폭력 및 범죄.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5 0 2018.01.01
13875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2 0 2018.01.01
13874 북뽕 노죽사(노인은죽어야산다)는 좌좀 병신이다. 9 new FreiGluten 946 0 2018.01.01
13873 2017년 7월 16일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가 한반도에 일어날 전쟁을 설명했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50 0 2018.01.01
13872 헬조선 인간들에 대한 트라우마의 치료에 관하여...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40 0 2018.01.01
13871 술 한잔중이다..... new 병신한국 898 1 2018.01.01
13870 에너지 비즈니스를 안해야돼 newfile leakygut 661 0 2018.01.02
13869 "지하철 공짜로 탄다고 무시" 서러워 화난 노인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458 1 2018.01.02
13868 헬조선 노예들은 이 영화의 돌프룬드그랜을 보고 배워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0 2018.01.02
13867 억울한것도 참 다앙하셔... 1 new 충만하게 1158 1 2018.01.03
13866 관계의 분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80 1 2018.01.03
13865 군대에대해 1 new 닉네임 847 1 2018.01.03
13864 군대문제 new 닉네임 941 0 2018.01.03
13863 [영상] “군대여 일어나라” 계엄령 촉구 선포식…내란선동죄 가능할까?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56 0 201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