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귀환
17.08.06
조회 수 1274
추천 수 5
댓글 36








계속 노골적으로 일본관련글과 일본찬양만 하시면서 집단으로 다니시는 분들 남한테 피해주지마시고 일본관련 커뮤니티로 가주세요 일본을 안좋아한다고 님들에게 마녀사냥을 당해야할 이유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여기는 탈한국과 한국의 부조리를 예기하는 곳이지 맹목적 일본찬양하는 곳이 아닙니다.






  • 유신
    17.08.06

    일본찬양보단 헬조선문제점을 비판할때 일본과같이 들먹이니 그게 문제가 돼는거지요 ..

    저들은 일본찬양한적이 없습니다 .., 헬조선문제를 비판할때 항상 일본을 포함해서 이야기하니까 그게 문제이지요

  • 블레이징
    17.08.06
    언제 맹목적으로 일본찬양했는지 함 근거를 대봐. 니나 탈조선하려는 애들 앞길 대안도 내세우지 못하면서 가로막지 말고 걍 조용히 있는게 좋을거다.
  • 귀환
    17.08.06
    가로막은 근거를대봐 흉기(지말로는 카타나) 갖고다니는 잠재적 범죄자여.
  • 블레이징
    17.08.06
    도검소지허가 받고 합법적으로 소유했으며 운반도 합법적으로 하니 카타나에 대해서는 니는 알 바 없는거고, 뭐 현실을 알려주겠다면서 당연히 아는 사실들, 방사성 물질 센동, 반일센동 등을 일삼은게 이 사이트에서 공감 말고 또 있나?
  • 귀환
    17.08.06
    너나 남태클걸고 조롱하지말고 가만히 있어라 뭣도아닌게
  • 블레이징
    17.08.06
    누가 좋도 아닌지 함 해볼까?? 헬조선 스타일로? ㅋㅋㅋ 자신있나?
  • 귀환
    17.08.06
    ㅇㅇ 맨몸으로 와 ㅋ 
  • 블레이징
    17.08.06
    당근 맨몸으로 가야지. 차타고. ㅋ
  • 귀환
    17.08.06
    어디가좋겠냐 
  • 귀환
    17.08.06
    김포쪽 어떠냐 내가 조용한데아는데 
  • 블레이징
    17.08.06

    아 조용한데 찾고있나? ㅋㅋㅋ 마 그라믄 우리 사업단 3공구가 제일 조용하다. 준설토 다 올라가서 거 아무도 안들어온다. 에코델타시티 건설단 3공구.

  • 블레이징
    17.08.06
    부대 북문. 거가 차 댈대가 꽤 많다.
  • 귀환
    17.08.06
    김포 아라뱃길암?
  • 귀환
    17.08.06
    거기 조용함
  • 귀환
    17.08.06
    부산사냐?
  • 귀환
    17.08.06
    병신같은새끼가 성깔만 살아있어가지고
  • 블레이징
    17.08.06
    알지, 우리 회사가 개병신짓한 거기. 근데 니 기름값 줄라꼬? 부산에서 거 갔다가 임랑 갔다가 돌아올라카믄 꽤 기름값 들겄네.
  • 귀환
    17.08.06
    시비먼저건건너고 아쉬운놈이 기름값내고와라 
  • 블레이징
    17.08.06
    좆까세요~ 난 니 꼬라지 안봐도 존나 행복하거든 ㅋㅋㅋ 차에 앉아서 시동만 걸고 배기음만 들어도 힐링이 되는데 븅신같은 니 면상 뭐할라 볼꺼고 ㅋㅋ
  • 귀환
    17.08.06
    니가 내뱉은말은 반드시 책임져야지 안그냐 시비도먼저걸엇고 쌈도 먼저걸엇고
  • 블레이징
    17.08.06
    이 글 자체가 어그로인건 모르나? ㅋㅋㅋ 니 좋을대로 생각해라 난 해운대나 가야겄다. 휴가철이라 탱글한 년들 존나 많겠네.
  • 블레이징
    17.08.06

    니가 씨발 함 내 하는일 해봐. 성깔 안생기는지 ㅋㅋㅋ


    합법적 절차를 통해서 땅 보상해주겠다는데 미친놈 새끼들이 낫들고 뛰어나오고 멱살잡고 지랄하는 꼴을 함 보면 니도 바뀐다.

  • 귀환
    17.08.06
    븅신같은색기. 올거야 말거야
  • 블레이징
    17.08.06

    내가 니를 보러가야되나? 왜?? 니보다 훨 보기좋은년들이 여 널리고 널렸는데 ㅋㅋㅋ 자신있으믄 내려온나. 아님 짜지던가 ㅋㅋㅋ 아 니는 기차타고 오나? 아니면 버스타고 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귀환
    17.08.06
    오지도못하는개 핑계보소 ㅋㅋ
  • 귀환
    17.08.06
    야 못올거면 걍 싸물어라그냥
  • 블레이징
    17.08.06
    ㅋㅋㅋ 이 새끼 쫄았네, 내 글 함 읽어봤는갑제? 하여간 좋도 아닌 서울새끼들은 ㅉㅉ
  • 귀환
    17.08.06
    풉  위치알려줫는데 지가안온대놓구 개병신 ㅋㅋㅋㅋ
  • 귀환
    17.08.06
    젛도 아닌 성깔만잇는 양아색기가 존나입만살아서 나불대냐
  • 귀환
    17.08.06
    중간지점로오든가 아님 짜지등가 핑계나대면서말이지 ㅋㅋㅋ 
  • 귀환
    17.08.06
    너같은 하류인생 상대하고싶지않다 ㅋㅋ 말걸지마 오지도못하는게 ㅋ 차단이다 체격조건이ㅜ어찌된지 몰겠지만 너 넷상이라고 다 멸치호구만있는거아니란다 ㅋㅋㅋㅋㅋㅋ 너그러다 상대잘못만나면 진짜죽어.
  • 귀환
    17.08.06
    시비는 니가 먼저걸었구요 대가리빻은넘아 지난글 바바 니가먼저 도발햇지 ㅋ
  • 교착상태
    17.08.06
    븅신새끼가 떠 한마리 출현했군.

    ㅋㅋㅋㅋㅋㅋㅋ 조센.징은.영원히.변치.않는 민족임이.틀림없다.
  • 차라리 나 처럼 야후재팬 이나 니프티 같은 일본 사이트 에서도 일본어로 댓글 달고 놀아볼줄도 알아야 됨.
  • 검은달
    17.08.06
    여기 일본 찬양하는 사람들 없는데요?

    그냥 공감이 어그로 끄니까 그걸 비교대상으로 설정한 걸 님이 오해한 거임 

    실제 일뽕은 소수고 대부분은 서양 선진국 찬양하죠 

    잘 한 번 보고 오셈 ㅇㅇ

    현 사이트 중에서는 여기가 희망임 
  • 검은달
    17.08.06
    그리고 도검소지로  블레이징한테 시비거는 좀 애바인게 

    진짜 칼로 범죄 저지르는 새끼들은 다이소 같은 데서 몇 천원 짜리 칼사서 

    술처먹고 자기 컨트롤 못해서 저지르는 새끼들이지 

    합법적인 절차로  소지 허가 받고  은닉소지 하고 다니는 사람한테 

    그렇게 말할 건 아니죠

    좀 감정적으로 빡친 것 같은데  어차피 온라인상이니까 

    좀 진정하고 천천히 생각해보길 바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48 0 2015.09.21
13862 韓国がOECD委員会から脫退されるべきなご理由。! new 기무라준이치로 599 0 2018.01.04
13861 남한 검사 판사될애들 군검찰 군법원 일 시키는게 다 악마졸개로 훈육 및 예행연습 시키는 것임.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5 0 2018.01.04
13860 남한학교 학교폭력 학교측이 가해자이자 주범 공범자임..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7 1 2018.01.04
13859 어느나라든지 회사 취업 할 때는 인맥이 꼭 필요하다 newfile 노인 871 0 2018.01.04
13858 법은 ..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662 0 2018.01.04
13857 외부 채널에 신경쓰지 않는 자세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67 0 2018.01.04
13856 노동환경 좋게 바꾸자고 문재인 찍어줬더니 경영계들이 되려 노동자들을 해고 시키고 있군.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68 1 2018.01.04
13855 헬조선을 북유럽 복지국가및 민주주의로 변신시키기가 참 어렵네요 2 new 파크라슈 1140 1 2018.01.05
13854 생명과학쪽 영업사원 6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069 2 2018.01.05
13853 핼조센 좆소기업 1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155 2 2018.01.06
13852 적대적 성향의 존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57 0 2018.01.06
13851 올림픽이 버러지지 군사훈련이 뒷전이냐고? ㅋㅋㅋㅋㅋ 3 new DireK 1385 2 2018.01.07
13850 이제 망할날 얼마 남지 않았다.. 미개한 민족.. 1 new 지고쿠데스 1102 1 2018.01.07
13849 인생은 철도다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213 1 2018.01.07
13848 헬본과 헬조선의 보수세력의 정치속성은 군신관계다 3 new 프리글루텐 1095 3 2018.01.08
13847 나갈 수 없는 중생들에게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55 1 2018.01.08
13846 "알바 밥값 못 줘" 최저임금 오르고 실제임금 줄어든 역설 new 기무라준이치로 894 1 2018.01.09
13845 좆소기업 사장 시발새끼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042 2 2018.01.09
13844 단순한 교훈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28 2 2018.01.09
13843 아이들에게도 헬조선이다 1 newfile 노인 1338 2 2018.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