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신
17.08.06
조회 수 946
추천 수 1
댓글 14








통일해도 징병제할수밖에 없는이유

 

아무래도 .. 조선의역사가 대부분 .. 노예들의 역사였지

어쩔수없이 .. 징병제는 계속 유지될거다 . 북한도 지금 징병제 이기도 하고

 

그리고 지금 국론이 너무 분열돼어있어 .. 하나로 힘을 합치지 못해 .. 그러니까 헬조선이 강한나라로,잘사는나라로 성장 못하는거야

너희들같이 무조건적인 비판만해서 ... 나아질수가 없어

그런상황은 권력자들이 너무 좋아하는상황이지 ...

여기있는애들도 다 자기들생각만 맞다고 그러는데

 

너희들은 계속 부정적으로 생각하는데 .. 뭐 ..

사드배치도 그렇고 , 반일문제도 그렇고

 

과거역사적 사례에서도 고구려때도 주제모르고 .. 중국한테 까치다가 .. 결국 멸망당했잖아

 

미국?

과연 사드배치로 끝날까.... 트럼프정부는 주한미군방위분담금 인상을 헬조선에 요구하고있다 .

그리고 미국의 재정환경 날이 가면갈수록 악화돼고있지 .. 그래서 트럼프가 군사력강화추진해서 만회해보려는것같은데 ..

 

글쎄 ... 트럼프때문에 세계적으로 미국에대한 신뢰도가 떨어졌어 . 이젠 애초에 세계경찰지위 벗어던진다는데 뭐 .

 

그러니 ..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야

니들도 좀 냉철하게 판단해봐 .

 

무조건적인 비판.비난만 하지말고

아님 좀 다른 방안이나 대안좀 제시해보던가






  • 독일처럼 기간이라도 줄였으면 ...
  • 유신
    17.08.06
    기간은 줄어들 가능성은 높다고봐요 .. 아무래도 통일돼면 인구가 많아져가지고 .. 일부러 병력기간을 늘릴필요가 없거든요 .
  • 유신
    17.08.06
    운 안좋게 .. 원전이라도 터지면 .. 좀 현실적이긴 하지만 .. ㅎ
  • 유신
    17.08.06
    각각 다른개인들마다 보이는기준은 다를수있다고 봅니다만 .. 사실과 다른경우도 많아서요
  • 블레이징
    17.08.06

    ㅋㅋㅋㅋㅋㅋㅋ 감성팔이 애국국뽕 오지져, 난 알바 없어, 돈만 두둑하게 잘 주면 센징이 하나 잡아다가 장기빼고 갖다팔아쳐먹고 가죽벗겨 타르먹여서 동해바다 수영시키는건 일도아니지.


    Not my problem, should had put it in the contract.


    I got plenty other people with money to see.

  • 갈로우
    17.08.06
    노예에게는 노예의 취급이 정당하지 암 ㅋ
  • 사실 헬조선은 일본처럼 섬나라가 되도 주변국 침략 드립 치면서 안보 드립 치며 징병제 할 확률이 높죠. 하지만 헬조선 헬반도는 북헬이 사라지면 다음에는 중국과 그대로 마주보게 되는데 중국은 그냥 자국민 민병대만 보내도 헬조선 쑥대밭 만드는 거 일도 아니겠죠. 그러니까 저 짱깨 놈들 막아야 한다면서 현행 징병제를 유지하거나 (그래도 중국 상대니까 뭔가 바꾸는 척은 하겠지만) 더 열화시켜서 이전보다 더 쓰레기 같이 운영하겠죠. 그냥 깔끔하겜 모병제 가서 중국놈들 기술 뛰어넘는 걸 만들려고 해도 모자라는데 방산비리 때문에 조선? 절레절레.
  • 유신
    17.08.06

    사실 통일을해도 헬조선이 일본뛰어넘는다고 그러는데 .. 그럴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보네요..

    인구도 통일돼도 일본보다는 적을것이고 , 자원도 마찬가지이고 .. 영토넓이도 ... 통일돼도 일본이 훨씬 넓거든요


    따라잡는게 아니라 .. 좀 국력을 키우는데에 중점을 둬야하는데 .. 헬센징들은 근본을 모릅니다

  • 헬조선 센징이들은 국력 키우면은 자기들이 세계 정복해도 되는 줄 알고 더 깝치겠죠. 나치 독일과 구 일본 제국이 어떻게 망했는지도 모르고 (그냥 역사 제체에 아웃오브안중, 아니면 국뽕 세뇌용으로 쓰는지라 교훈은 1도 관심 없다는 게 헬조선) 군사력 도니다고 설치다가 바로 위에 있는 중국한테 쳐맞고 망하는 거죠. 그때부터는 영원한 중화 어버이의 따까리가 되는 거고. 저느 중국 짱깨놈들도 미개하다고 생각해서 일본으로 도망치렵니다.
  • 유신
    17.08.06

    아무래도 헬조선같은경우는 중국.일본 그리고 서양강대국과 달리 그런 전성기(제국주의)를 누려본적이 없으니까 그럴수도있죠

    만약 헬조선이 운좋게 강대국이 돼어도 .. 독일이나 일본같이 비극을 당할가능성이 높다고 보거든요 .

  • 독일, 일본은 비록 영국, 프랑스 등과 같은 선발주자는 아니지만 적어도 아시아, 아프리카 미개국가들은 충분히 이길 수 있죠, 제국주의 열강 중에서 콩라인이고 영국 프랑스가 넘사벽이어서 그렇지 아무리 막장이어도 헬조선만큼 미개한 나라만도 못한 건 아니니까요. 뭐 헬조선은 독일, 일본급 군대 가지고도 세계 정복해야지 잇힝 하면서 병신짓 하다 쳐망할 게 뻔하니까요,
  • 슬레이브
    17.08.06

    센징은! 센징일뿐! 따라하지! 말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2 0 2015.09.21
13856 한국전쟁, 태평양전쟁 피해자 코스프레하면서 전세계에 무기나 파는 버러지덜 남괴군. 내 씨이발 이럴 줄 알... 4 newfile DireK 1347 6 2017.12.31
13855 재작년 이맘때쯤에 일뽕들의 일본찬양글 천지였는데 6 new 프리글루텐 1156 2 2017.12.31
13854 잃어버린 인간의 관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04 1 2017.12.31
13853 생산직후기.. new 서호 2068 3 2017.12.31
13852 예전 캄보디아에 킬링필드 있었던것처럼 남한엔 토쳐필드가 필요하다.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0 0 2018.01.01
13851 한국의 대표로 일한역사공동연구 참가한 역사학자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8 0 2018.01.01
13850 제도화. 일상화된 폭력 및 범죄.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9 0 2018.01.01
13849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6 0 2018.01.01
13848 북뽕 노죽사(노인은죽어야산다)는 좌좀 병신이다. 9 new FreiGluten 931 0 2018.01.01
13847 2017년 7월 16일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가 한반도에 일어날 전쟁을 설명했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47 0 2018.01.01
13846 헬조선 인간들에 대한 트라우마의 치료에 관하여...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22 0 2018.01.01
13845 술 한잔중이다..... new 병신한국 891 1 2018.01.01
13844 에너지 비즈니스를 안해야돼 newfile leakygut 656 0 2018.01.02
13843 "지하철 공짜로 탄다고 무시" 서러워 화난 노인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453 1 2018.01.02
13842 헬조선 노예들은 이 영화의 돌프룬드그랜을 보고 배워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0 0 2018.01.02
13841 억울한것도 참 다앙하셔... 1 new 충만하게 1154 1 2018.01.03
13840 관계의 분별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77 1 2018.01.03
13839 군대에대해 1 new 닉네임 841 1 2018.01.03
13838 군대문제 new 닉네임 938 0 2018.01.03
13837 [영상] “군대여 일어나라” 계엄령 촉구 선포식…내란선동죄 가능할까?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50 0 201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