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신
17.08.06
조회 수 693
추천 수 2
댓글 13








이젠 국뽕도 국까도 지겹다

 

마치 여기애들보면 난 '이런애들과 달라' 그러고있는것같다 ..

 

국뽕을해도 ,, 국까를해도 ,,,

결국은 헬센징과 같은 짓을 할거면서 ..

 

애초에 나라가 후지더라도 , 안좋더라도 ...

여기 있는 애들만큼은 깨어있는줄 알았어 .

 

근데 그런것도 아니더만 ..

네이버나... 여기나 중국욕할때는 짱개짱개 거리는데 .. 더웃긴건 일본한테 쪽발이라고도 안함 .

 

니들 입맛대로 역사해석하지말고 니들입맛대로 사회해석하지말어

 

나도 지겹다 이젠 .

국뽕도 국까도 둘다 지겨워 .

 

 






  • 헬조선탈출Best
    17.08.06
    누가요 당신이요?
  • 유신
    17.08.06

    그래 . 잘못말했어 .. 네이버에선 많이 언급돼지만 , 여기선 언급이 잘 안돼지 . 쪽발이라고

    마치 자기자신들만 잘났다는듯이 생가하는것도 여기애들이나 헬센징하고 똑같고


    그래 '넌 안돼고 난 돼고'

    그게 너의 논리겠지 .

    이기적이지만

  • 유신
    17.08.06

    그래 . 그런경우는 소수지 .

    근데 니들이 하는 혐한 ? 할 자격있다고 보냐

    니들 하는행동이 헬센징스러워서 .. 나도 자격운운하기 싫지만 .

    여기서 한국보다 일본에대해 옹호하는애들을 많이 봐와서 말이야 ...


    그리고 중국일본이 중요한게 아니라

    너희들 의식이 더 중요한것같다

  • 유신
    17.08.06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야 ..
  • 너 자코뱅이거 안다
    ㅋㅋㅋ
  • 그렇다고 국까기를 멈출것까지야
    일단 아무것도 모른체 다단계 사기당하는거랑 
    알고는 잇는데 사기에서 못벗어나고 잇는건 천지차이다
    이미사기당한건 어쩔수 없지만 모르면또 같은사기에 당할수박에..
    여기 글읽어보면 조센에서 개쉑들이 어떻게 교묘하게 사기치는지 알수잇어
    솔직히 사기당하는게 제일싫잔아
  • 유신
    17.08.06
    아무래도 사기를 잘치는편에 속하는건 맞으니까요 ..
  • 누가요 당신이요?
  • 유신
    17.08.06
    저라고 이야기 한적없고 님이 될수도 있겠네요 ㅎㅎ
  • 블레이징
    17.08.06

    ㅋ 닉부터가 병신인증이네 유신? 다까끼 마사오가 그립냐 개새끼야? 다까끼 옆에 보내줘???

  • 헬한민국
    17.08.06

    꼭 이것 저것 경험도 없으면서 해본것처럼 말하는 너의 조옷문가다운 모습에서 역겨움을 느낀다.

    죠쉐엔 원숭이들의 특징은 "지가 이것 저것 다해본것처럼 말한다"를 지속스킬처럼 사용하고 다니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7 0 2015.09.21
13859 韓国がOECD委員会から脫退されるべきなご理由。! new 기무라준이치로 596 0 2018.01.04
13858 남한 검사 판사될애들 군검찰 군법원 일 시키는게 다 악마졸개로 훈육 및 예행연습 시키는 것임.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1 0 2018.01.04
13857 남한학교 학교폭력 학교측이 가해자이자 주범 공범자임..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9 1 2018.01.04
13856 어느나라든지 회사 취업 할 때는 인맥이 꼭 필요하다 newfile 노인 863 0 2018.01.04
13855 법은 ..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659 0 2018.01.04
13854 외부 채널에 신경쓰지 않는 자세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60 0 2018.01.04
13853 노동환경 좋게 바꾸자고 문재인 찍어줬더니 경영계들이 되려 노동자들을 해고 시키고 있군.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61 1 2018.01.04
13852 헬조선을 북유럽 복지국가및 민주주의로 변신시키기가 참 어렵네요 2 new 파크라슈 1129 1 2018.01.05
13851 생명과학쪽 영업사원 6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064 2 2018.01.05
13850 핼조센 좆소기업 1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150 2 2018.01.06
13849 적대적 성향의 존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52 0 2018.01.06
13848 올림픽이 버러지지 군사훈련이 뒷전이냐고? ㅋㅋㅋㅋㅋ 3 new DireK 1381 2 2018.01.07
13847 이제 망할날 얼마 남지 않았다.. 미개한 민족.. 1 new 지고쿠데스 1098 1 2018.01.07
13846 인생은 철도다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205 1 2018.01.07
13845 헬본과 헬조선의 보수세력의 정치속성은 군신관계다 3 new 프리글루텐 1095 3 2018.01.08
13844 나갈 수 없는 중생들에게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9 1 2018.01.08
13843 "알바 밥값 못 줘" 최저임금 오르고 실제임금 줄어든 역설 new 기무라준이치로 883 1 2018.01.09
13842 좆소기업 사장 시발새끼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039 2 2018.01.09
13841 단순한 교훈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21 2 2018.01.09
13840 아이들에게도 헬조선이다 1 newfile 노인 1333 2 2018.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