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7.08.06
조회 수 1129
추천 수 3
댓글 5








교회에서 식사할 때에 이런 일을 겪습니다. 

저는 제가 식사를 먼저 마치면 식구들을 기다려줬습니다.

그런데 식구들은  지네들이 식사를 마치면 먼저 가버리곤 합니다.

그래서 제가 너무하다고 했지요. 

근데 하는 말이 '누가 기다려달래.', '니가 아래니까 기다려줘야지.'

진짜 화납니다. 

 






  • 죠센징에게 정상적인, 이성적인 사고를 기대하면 안 됩니다. 왜냐 하면 대가리부터가 정상적인 것과 멀고 이성적인 것과 담을 쌓은 짐승 새끼들이기 때문이죠.
  • oldberry1800
    17.08.09
    젠잣 가족도 그런가 봅니다
  • 위천하계
    17.08.06
    역지사지가 되기 위해서는
    기준이 있어야 하는데.
    센징이들은 기준이 없고 하고싶은대로 한다음 기준을 끼워맞추죠.

    그러니 사회 전체의 보편적인 기준을 차용해서 쓰는데,
    (누가 기다려달래.', '니가 아래니까 기다려줘야지.) -> 이것들도 센징 사회에 흔히 돌아다니는 말로서,
    그거 주워듣고 끼워 맞춰서 말하는겁니다.

    저 말을 하기위해 스스로 단 한두개의 신경세포도 쓰지 않은것임.

    워낙 개인생각이 없다보니, 약하게나마 남아 있는 유교적인, 구세대 가치관들이
    생각없는 사람들에게 차용되어 쓰임으로 인해서, 증폭되어, 엄청난 영향력을 주는 사회 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회 전체로는 기준이 아주 일률적, 획일화 되어있으며
    개인으로 봤을 때는
    일관성 없는 행동과 비합리성, 남의 시선에 연연하는 등의, 센징의 특성이 나타나지요.

    (사회 전체의 효율성을 떨어뜨리는) 그런 행동들에 대한 일말의 염치라는 게 없음.

    개/고양이는 적어도 자기 똥싸는데만 싸거나, 집 주변에서는 싸지 않는 것처럼,
    훈련시키지 않아도 일관성과 품위? 가 있는데,

    닭대가리들은 놀다가도 찍 싸고, 자기 집에서도 싸고, 최소한의 염치랄 게 없는 것들이죠.

    그 수준임.
  • 상대방이 요구하지않은 것을 해줘놓고 그저 생색내는것만큼 헬조선에서 바보같은 짓 없을 겁니다.
    헬센징들에게는 먼저 필요이상으로 잘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 地狱
    17.08.07
    철저하게 의도적으로 당하고 계신거라서
    끊지 않으면계속 당할거임. 
    존중하는 관계에서는 한국인도 그런짓안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10 0 2015.09.21
13956 고구려의 후예라는 의식이 현대의 한국인에게 적용되는 실체일까? 4 new DireK 1136 2 2017.12.09
13955 헬조선의 여러가지 단상들 2 new 나이트호크 1202 1 2017.12.10
13954 헬조선의 대법원은 무능하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0 1 2017.12.10
13953 남한 운동부 스포츠부 범죄들 제대로 처벌, 배상판결 안되는 이유가 머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9 0 2017.12.11
13952 2018 imf 시즌2라는데 7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4 2 2017.12.11
13951 좆같은 내인생 1 newfile 영롱한빤쓰 1059 2 2017.12.12
13950 조선은 이런 곳인 것 같다 2 new hellme 1182 1 2017.12.12
13949 하.. ㅠㅠ 군대 배정 났는데.. 4 new 김밥 1035 0 2017.12.12
13948 병역특례 vs 공익 4 new Paradise 1025 0 2017.12.12
13947 남한 전국 학교, 운동부, 군대, 가정에서 일어나온 범죄들..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8 0 2017.12.12
13946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털끝만큼도 관계 없다 new Uriginal 937 0 2017.12.13
13945 포유동물 조류가 인간보다 우월한이유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30 0 2017.12.13
13944 갓양인보다잘생긴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14 1 2017.12.13
13943 씹똥양인은 갓서양인보다 장점이 하나도없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30 0 2017.12.13
13942 new 프리글루텐 989 0 2017.12.13
13941 세상에서 제일 예쁜새는?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40 0 2017.12.13
13940 야 이 새끼들아 그래도 사람이 정도가 있지 3 new 일뽕극혐 1069 1 2017.12.13
13939 나 시발넘아인데 이전한사이트 좆같아서돌아옴 2 new 시발넘아 1047 1 2017.12.14
13938 헬조선 에서 근로시간 단축 하면 과연 그 법을 지키는 사업장은 얼마나 될꺼라고 생각하냐.? new 기무라준이치로 920 1 2017.12.14
13937 어느 멍청이에 대한 반박글 new 노인 646 0 2017.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