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8.05
조회 수 952
추천 수 2
댓글 11








무식인증하냐 ? 야 유신 너미친거냐? 아님 생각이 없는거냐? 미군없었으면 우리나라 벌써 망했어 임마

 

왜냐고 ??? 일본이 독도 쳐먹으러오고 북한이 핵으로 협박해서 돈뜯어내고 걍 전술핵배치가 답이다 문제는 자국민들 안보의식 방산비리로 인해 우리끼리 개판인판에

 

우리전력만으로 단합이나 될까? 북한과 대화하자는 아주 웃긴 그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교착상태Best
    17.08.06
    참 안타까운일이야. 미국과 일본도 무역 보복하고
    부품 판매.끊어버리고 하면 조센 따위 피눈물 흘릴탠데

    참 얘들이 신사적이라니깐.

    좆센에겐 불빠따가 필요한 것인데

    이 놈들은 너무 물러터졌어
  • 유신
    17.08.05

    나도 북한.중국 엄청 혐오하지만 .. 사드배치는 반대야

    왜냐고? 너희들 돈줄 끊기게 생겼는데 ... 사드배치반대하는게 더 이상한일이지 ..

    우리나라제품중 메이딩차이나가 한두개가 아닐텐데 .. 중국이 만약 빡돌아서 무역보복까지 나서면 어떻게돼는거냐 ..

    그럼 우리나라경제 반토막나는건 순식간일걸 .. 거기다 위안부문제때문에 일본과 관계까지 안좋은데 ..


    왜 헬센징들은 자꾸 적을 만드려하는걸까 ..참

  • 위안부문제는 일단 나도그부분에 대해선 일단 빨리 정리를 해야한다고 본다 계속 언제까지 과거에 집착할건지 욕나오드라

  • 유신
    17.08.05

    아무튼 헬센징정치인들이나 헬센징들이나 ... 왜 자꾸 적을 만들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헬센징들이 착각하고있는게 헬조선이 중국일본보다 훨씬 잘났다고 생각하고있더라

  • 가짜뉴스 파악할줄몰라 교육자체가 노예교육이라 선동애들 취약함 이걸 말하는놈이 없으니 ㅋㅋ
  • 유신
    17.08.05

    아무래도 교육방식이 너무 .... 국가주의적이야 ... 국익에 도움이 안돼는내용은 전혀 안배우는것같더라 .. 역사교육은 .

    아무튼 사드배치철회,위안부문제해결 안하면 헬조선은 미래엔 큰 재앙으로 다가올거다 . 이미 재앙이 시작된부분이 없지않아 있다

  • 뭐 전쟁나라면 나라지뭐 어차피 여기서 열심히 일을해도 언제 내릴지모르는 집값인데 

    난그냥 손놧어 마음을 비웠어
  • 유신
    17.08.05

    전쟁은 안일어날것같고 ... 경제수준이 많이 후퇴하겠지 .. 멕시코.아르헨티나처럼 .

    그렇게돼면 알아서 동시에 국력도 추락할거고

  • MC무현
    17.08.06
    짱깨 관광객 뚝 끊겼던 3월
    관광업 죽을거라고? ㅋㅋ

    현실은
    - 관광객 0.3퍼 증가 
    - 지나족 없어서 깨끗해진 길거리와 공항
    - 인천공항 이용객 15퍼센트 증가
    - 미국에서 보복억제조치로 지나기업에 1조 삼청억원 벌금때림 
    - 좃선족 식당과 업체만 줄어들어 지나 뿐만 아니라 좃족까지 없어져 더욱 클린한 거리

    기본적으로 지나같이 한국 하청 받아먹는 후진국이 한국에 무역보복을 시도한다는거 자체가 빡대가리 인증하는 꼴임
    자기 살 깍아내면서 보복 때린다면 할수야 있겠지만
    짱깨 싫어하는 국가가 너무 많아서 그것도 힘들듯

      문재앙 병신새끼가 첨에 지랄말고 얌전히 설치했으면 트럼프가 설치비 청구할 일도 없고 천조국이 중국의 보복도 확실히 억제해줬을건데 찐따새끼답게 눈치파악 못하고 깝치다 양쪽에서 미움받음 좃병신새끼
  • 시발넘아
    17.08.05
    야 강하게야 사드설치하든 그게 우리랑무슨상관이냐. 어차피 탈조선뜰거 아니냐? 그냥전쟁일어나면 해외로 쳐 가면되. 이딴불반도에 뭔 미련이있다고 그런소리냐. 그냥 전쟁일어나면 일어나는거고 내부분열되면 내부분열되는거다. 어차피 우리의 목적은 탈조선. 그것만기역하자
  • 유신
    17.08.05
    맞는말씀이네요 .
  • 교착상태
    17.08.06
    참 안타까운일이야. 미국과 일본도 무역 보복하고
    부품 판매.끊어버리고 하면 조센 따위 피눈물 흘릴탠데

    참 얘들이 신사적이라니깐.

    좆센에겐 불빠따가 필요한 것인데

    이 놈들은 너무 물러터졌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9 0 2015.09.21
13962 고구려의 후예라는 의식이 현대의 한국인에게 적용되는 실체일까? 4 new DireK 1136 2 2017.12.09
13961 헬조선의 여러가지 단상들 2 new 나이트호크 1203 1 2017.12.10
13960 헬조선의 대법원은 무능하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0 1 2017.12.10
13959 남한 운동부 스포츠부 범죄들 제대로 처벌, 배상판결 안되는 이유가 머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9 0 2017.12.11
13958 2018 imf 시즌2라는데 7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4 2 2017.12.11
13957 좆같은 내인생 1 newfile 영롱한빤쓰 1059 2 2017.12.12
13956 조선은 이런 곳인 것 같다 2 new hellme 1183 1 2017.12.12
13955 하.. ㅠㅠ 군대 배정 났는데.. 4 new 김밥 1035 0 2017.12.12
13954 병역특례 vs 공익 4 new Paradise 1025 0 2017.12.12
13953 남한 전국 학교, 운동부, 군대, 가정에서 일어나온 범죄들..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8 0 2017.12.12
13952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털끝만큼도 관계 없다 new Uriginal 937 0 2017.12.13
13951 포유동물 조류가 인간보다 우월한이유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30 0 2017.12.13
13950 갓양인보다잘생긴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14 1 2017.12.13
13949 씹똥양인은 갓서양인보다 장점이 하나도없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30 0 2017.12.13
13948 new 프리글루텐 989 0 2017.12.13
13947 세상에서 제일 예쁜새는?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40 0 2017.12.13
13946 야 이 새끼들아 그래도 사람이 정도가 있지 3 new 일뽕극혐 1069 1 2017.12.13
13945 나 시발넘아인데 이전한사이트 좆같아서돌아옴 2 new 시발넘아 1047 1 2017.12.14
13944 헬조선 에서 근로시간 단축 하면 과연 그 법을 지키는 사업장은 얼마나 될꺼라고 생각하냐.? new 기무라준이치로 920 1 2017.12.14
13943 어느 멍청이에 대한 반박글 new 노인 647 0 2017.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