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5
조회 수 1230
추천 수 2
댓글 2








1.안전을 존나 강조하면 정작 안전장비는 존나

허술함(미개인 좆센징들이 일빨리하려고 강대국이

명령하는걸 무시하고 작업하다가 매일 사람이 

죽어나감~

 

2.일당 십만원이라 해놓고 7만원이다

밥값.숙식비.간식비 합쳐서 십만원ㅋㅋㅋㅋ

전부제하고7만원 주고 원래그런다 이지랄~

 

3.다치면 주변인들 눈치존나줌ㅋㅋㅋㅋ

지들이 일존나빨리하라고 지랄지랄 

안전장비차면안되냐고 하면 속도느려서 안된다고

지랄~~~  

 

4.이 씨발년들은 안되면 되게 하는새끼들임

흔한 비열한 좆소기업의 특징을 볼수있지

노동자가 얼마나 죽어나가든 무리해서라도

전부 해결함 왜? 한국인 인권비는 존나 저렴하고

인구수도 존나많아 언제든지 구할수있거든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80 0 2015.09.21
13962 유럽은 동물학대 세계1위국가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15 1 2017.08.10
13961 대만 내년 모병제 도입 1 new oldanda 1212 3 2017.08.10
13960 솔까 사람보다 동물이 2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배는 잘생김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72 1 2017.08.10
13959 한국 뉴스 기자들의 잘못알고 있는 거 6 newfile 노인 716 0 2017.08.10
13958 러시아사람들은 생긴것부터 암살자같이생겼다 7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90 1 2017.08.09
13957 스탈린 학살 3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94 0 2017.08.09
13956 기분좋은 이야기 9 new 헬조선탈출 1323 2 2017.08.09
13955 병신 시궁창같은 헬유럽보다 터키가 낫다 7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5 0 2017.08.09
13954 헛소리하는 나의 빨갱이 외국친구새끼 어떴게 처리해야됨? 11 newfile 달마시안 1156 1 2017.08.09
13953 솔까 서양인의 호감포인트는 안와상융기가아니라 금발에 푸른눈이다 5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3006 1 2017.08.09
13952 사드배치문제에대한 나의생각 (mc무현을 위하여) 7 new 유신 1703 1 2017.08.09
13951 아프리카bj 욕하면 안돼는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1317 3 2017.08.09
13950 일본의 군사력수준 어디까지 왔나? 8 new 유신 1376 0 2017.08.09
13949 일본의 전쟁준비 . 2 new 유신 1133 2 2017.08.09
13948 대한민국이 민주 공화국이 아닌 이유? 9 new 노인 1079 0 2017.08.09
13947 한국에서 실체가 없는 극우가 탄생한 이유 5 new 노인 1194 1 2017.08.09
13946 한국이 통일을 못하는 이유 12 new 노인 1084 2 2017.08.09
13945 다음주 16일 8/16 하루 휴가냄... 전쟁준비하자 1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02 5 2017.08.09
13944 "야근·회식 숨 막혀".. 대기업 나와 기술직 가는 2030 15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7 2017.08.09
13943 사실 나도 불평불만만 한다고 나아진다고 보진 않는다 . 7 new 유신 699 1 2017.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