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탈출
17.08.05
조회 수 1093
추천 수 1
댓글 4








이번엔 내가 좀 설명하기 어려운걸 이야기하고자한다

너그럽게 봐주시길...

조센이 불명예스러운 제품이 많다는건 이유가 있다고본다

한국인들은 머리에 특정부위는 좋지만 특정부위는 나쁜 극과극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조센인들은 복잡한걸 소화해 낼수있고 만들능력이 갖추어져있다

그러나 어딘지 모르게 창의력이 모자라는듯한 느낌을 받는다

회사에 신제품을 만들어야하는 상황이고 토론을 해야할때

서로 싸우는건 전부다 창의력이 허접한걸 들고오기 떄문이 아닐까한다

그렇다고 다 상상력이 아작난건 아니지만

그중 한명이 진짜 창이적인걸 들고오면 나머지가 열등해지니까 막는거고.

자존심이쎄서 너도나도 내께 진짜라 우기며 뒤범벅되어 개판이 된다
이 동물들이 토론할때 늘싸우는건 여기에 비롯되어있지 않을까.

평균이상으로 창의력이 모자라서 서로가 다의심스럽고 동시에 이기려하니까.

 

이들을 잠재우는 한명이 나타나려면 팩트를 들고 오는것 뿐이다

그 팩트란 이미 성공했던 제품의 사례를 들고 오는것이다

어떤 외국기업에서 이거 만들어 성공했니 어쩌니 하는거 말이다

그러면 사람들은 아무도 반박을 못하기때문에 싸움이 종료가된다

그리고 그 성공했던 제품을 따라 만들겠지 실제로도 그러고 있으니까.

그런데 싸움이 종료되고 화합이 되고 다들 제자리로 돌아가 일에 착수하는게 마냥 아름다워 보이는가?

난 조센인들이 굉장히 위험한 길로 자꾸 가고 있다 생각한다

조센은 옛날에 TV나 냉장고 같은게 이땅에 없어서 보고 만드는 시대는 끝난지 오래다

회사에서 토론할때 팩트 팩트 거리다가 아주 골로 가는수가있다

10명이 있으면 9명의 불확실한 창조적인걸 들고 오면

1명의 성공사례를 배끼자는 말이 항상 이기는게 항상 통용되고있다

4차산업은 딥러닝같은 기상천외한 인공지능 방식이 등장하고 3D프린터로 집짓는 아무도 생각못했던게 막 쏫아진다

불확실한 아이디어니까 상대방은 일단 나보다 약한존재이고 이겨야지 하면서 성공한 사례를 들고오며 팩트로 조지는데

사실 이세끼가 회사를 망친다 ㅋㅋㅋ

일단 이렇게 흘러가는거 같다라는 생각은 드는데

해결방안에 대한 의견 적을 차례인데 이건 못적겠다

노답인가?






  • 헬은 인본위주 사상이 없기 때문에 복잡하면 복잡할수록 희열 느낀다. 
    결국 중요한건 인간이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인데
    그러다보니 복잡한 수학을 손으로 풀면 워~ 그러면서
    정작 누구던 사용할 수 있는 엑셀을 못만드는거지. 
    그러니 아무리 개인이 똑똑해도
    전체적 아웃풋은 생산력이 현저히 떨어질 수 밖에. 
  • 그렇군 이 인간들은 인본주의가 부족하다

    회의할때 아이디어는 부장 한사람만 입에 침이 튀기도록 말하는것도 여기에 해당되겟지

  • 교착상태
    17.08.05
    ㅇㅇ 진정으로 맞는 말이다.
  • 그게 복잡 합니다 왜냐면 한국 자체가 어떠한 사고를 수용할 수 있는 집단은 아니기에 그렇게 되는 겁니다 애들도 하나 같이 학교공부 해야 되는 것 뿐이고 막상 왜 하느냐고 물으면 답을 제대로 못하는 현상이 벌어지는 겁니다 대학을 가기 위해 공부 하는 곳이니 말다했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9 0 2015.09.21
13830 전 세계적으로 인류자체가 뒤쳐진 단면이랑 newfile leakygut 931 0 2018.01.10
13829 문재인 노동개혁 조이니까 이번에는 아예 고용조차 거부하는 경영계들.! new 기무라준이치로 982 0 2018.01.10
13828 [셀프디벨럽1] 인내와 집중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50 1 2018.01.10
13827 [셀프디벨럽2] 전격적인 도입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78 2 2018.01.10
13826 WEF "한국, 부패지수 OECD중 9위"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48 1 2018.01.10
13825 조센진은 북방의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관계 없다 1 new Uriginal 955 1 2018.01.10
13824 오늘의 진리 new leakygut 939 0 2018.01.11
13823 평창에 결국 빨갱이들 오는거냐...? 10 new 일뽕극혐 1287 2 2018.01.11
13822 그래도 마지막 남은 끈마저 놓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new 감성팔이. 898 0 2018.01.11
13821 이 글 꼭 한번 읽어보셨으면 new 감성팔이. 999 0 2018.01.11
13820 사회상규 관습헌법 지역관행.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016 0 2018.01.11
13819 한국은 혼혈인에게 복수 국적을 허용해라 new 노인 823 0 2018.01.11
13818 이중국적은 혼혈인에게만 허용해야 한다 3 new 노인 1068 1 2018.01.11
13817 쥐꼬리 라도 벌려고 편의점 알바를 뛰어봐야 쥐꼬리도 못번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334 2 2018.01.12
13816 약점잡는 촉은 한국이 세계원탑 2 new leakygut 1086 1 2018.01.13
13815 한국가정교육이 뭐가 문제냐면. newfile leakygut 1084 0 2018.01.13
13814 사회던 가정이던 정신폭력에 예민해져야돼 newfile leakygut 995 0 2018.01.13
13813 지금 사이트 상황 설명좀 4 newfile leakygut 1069 0 2018.01.13
13812 ㅋㅋㅋ 멍충한 새끼덜 원화던져서 비트코인사냐. ㅋㅋㅋㅋ 진짜 기본도 없는 놈들. 6 new DireK 1145 2 2018.01.13
13811 텃세 존나 심한거 어떻게 생각하냐 3 new 디져조센인 1072 2 2018.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