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7.08.05
조회 수 1163
추천 수 3
댓글 4








그냥 뭐 말할것도 없이 IS에 대입해보면 되겠다.

 

시리아 난민들이 왜 목숨걸고 바다 건너서 도망가려고 하는지 함 생각해보자. 금마들 뭐한다고 미쳐가지고 멍텅구리배 하나 의지해서 도망가겠노? 간단하다. 지금 당장 죽게 생겼기 때문이지. 단지 그 것 뿐이다. 여기서 왜 헬조선에 있으면 죽게생겼냐고 묻는다면 그건 지능지수가 떨어지거나, 국뽕에 중독되었거나, 아니면 아주 개새끼이거나 셋 중 하나다.

 

강제징병, 의무만을 강조하고 권리는 부여하지 않는 더러운 사회, 페미나치, 유슬라믹 스테이트, 국뽕 틀딱충, 자국민 감시하는 방첩기관, 젊은시절 딴나라 돈 빌려다가 흥청망청 퍼마시며 탱글한 년들 존나게 후리고 다니고 온갖 문란한 짓 다 해놓고는 존나게 노오오오오오력을 강조하고, 그 노오오오오오력으로 싸구려 미제차 하나 샀는데 그 꼬라지 보기싫다고 개지랄해대는 틀딱새끼들, 젊은층 애들보고 지들 부양하라고 깽판치는 좆같은 틀딱충 새끼들, 전쟁위험 등등이 개 난리인데 지들 밥그릇 싸움만 해대는 정치판 씨발놈들까지...헬조선은 총체적 난국 그 자체다.

 

이 중 한가지라도 없다면 그래도 목숨을 부지하고 베이스캠프로 삼을 정도는 되지 않을까 해서 일본으로 탈조선을 감행하는거다. 시리아 난민이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딴나라에 목숨걸고 빠져나가는 것과 동일한거다.

 

뒈지게 생겼는데 나라 고르고 앉아있을 시간이 어딨냐 이거지.

 

 

 

일본 찬양도 좋지만 그리로 탈조선을 할 현실적 방안을 찾으면서 하는게 좋다는게 내 의견이다.






  • Crusades
    17.08.05
    배라도 구해야 하나..
  • 만약에 당신말대로 시리아에서  일본으로 탈아시아했는데 알고보니  또다른 시리아라면 ?

    난 헬조선 좃같다고 인정한다.
    다만 일본도 거기에 못지않게 좃같다
    예를들어 당신과 같이 헬조선에 적응 못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헬조선에 적응 잘하고 있다고 말한 사람도 있다
    그런데 헬조선에서 정말 그 사람들이 적응을 잘하는걸까?
    본질은 누구위에 군림하는것일뿐이고 수많은 사람들의 희생으로 자신이 편해지는 것일뿐인데 이게 과연 적응을 잘하는것이라고 결론 내릴수 있을까?
    이런부분이 일본도 마찬가지이다
    일본도 결국 누구위에 군림하는 것에 초첨이 맞추어져있는 계급사회비교문화 라서 똑같은 불쾌감을 받을 가능성도 높다
    아무튼 적어도 헬조선은 중국과 시리아와 다르게 아직 젋은 친구라면 얼마든지 노력으로 독일로 탈조선할수도 있고 타유럽으로 탈조선할수 있고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로 탈조선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시리와와 헬조선을 대입하는건 현실적이지가 않아
    자신의 가능성을 더 믿고 자신에게 과연 어떤 나라가 메리트 있는지 현실적으로 냉정하게 판단하는게 중요해
    개인의 취향과 그나라 사회인으로 사는건 차원이 다른 문제이다
    저는 이부분을 여러분이 깨달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탈조선을 할 현실적 방안을 찾자는 당신의 의견에는 동의한다
     
  • 블레이징
    17.08.05

    불속에서 불타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방화복을 챙겨입는 것과, 불과는 좀 가깝지만 불길 밖으로 나온 사람과의 차이는 심하게 크다. 헬열도가 좆같건 말건 이 헬조선의 사람들에게 그건 알 바가 없는거다.

     

    불길 속이냐, 불길 밖이냐만이 중요할 뿐이다.

     

    적어도 내가 아는 사람들과 내가 만나본 사람들은 불길 속이냐, 불길 밖이냐가 중요하다고 했다.

  • 둠헬
    17.08.05
    그렇다고 중국은 거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57 0 2015.09.21
13942 그럼 가정용전기료인하 하는것에대해선 어떻게 생각합니까? 10 new 유신 1014 1 2017.08.09
13941 이니 탄핵되면 일어나는일 new 생각하고살자 801 0 2017.08.09
13940 이니 없으면 니들다죽은목숨 3 new 생각하고살자 1674 2 2017.08.09
13939 한국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7 new kuro 1127 8 2017.08.09
13938 어느 페미니스트의 메갈리아 회원에 대한 비판(펌) 9 new 노인 968 3 2017.08.09
13937 공업용 전기료 인상에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5 new 유신 1058 0 2017.08.09
13936 군대는천민이나가는곳 1 new 생각하고살자 891 1 2017.08.09
13935 내가 생각하는 복지란? 2 new 유신 1161 0 2017.08.09
13934 성남시 1억원 지급추진? 9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53 1 2017.08.09
13933 세상에 빈부격차 없는나라가 존재는 하냐? 21 new 달마시안 1123 3 2017.08.09
13932 네이버 다음 뉴스의 삼성 사랑 랭킹 조작 2 new hellokori 940 2 2017.08.09
13931 '한국의 버핏' 씁쓸한 민낯…"400억대 재산은 거짓말" 14 new 공기정화 1331 2 2017.08.09
13930 호네커 부인새끼 면상 8 newfile 달마시안 805 0 2017.08.08
13929 좃같아도 일은해라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8 4 2017.08.08
13928 굴라크 필독 9 new 달마시안 1028 2 2017.08.08
13927 인하대 의대생들, 여학생에게 성희롱 .. 무더기징계 13 new 유신 1133 2 2017.08.08
13926 배우유민도 일본으로 탈조선했지요 . 8 new 유신 928 2 2017.08.08
13925 굴라크 이놈 와 ㅆㅂ 욕나오네. 12 new 달마시안 1269 1 2017.08.08
13924 기성세대(꼰대)들이 젊은세대들을 싫어하는이유 . 28 new 유신 1155 2 2017.08.08
13923 너희들은 왜 한국을 헬조선이라고 그러는것같니? 9 new 유신 1108 1 2017.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