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귀환
17.08.05
조회 수 1182
추천 수 2
댓글 5








서로 힘을합쳐 뭉쳐도 모자란상황에 .....더이상 싸우지 맙시다 서로의 의견이 다르면...아 다르구나에서 멈추시고 비난 조롱하지마시고 비판할부분이 있으면 예기하시고ㅠ예의를 갖춥시다..!

여기분들 그래도 조금이라도 깨어있는 사람들아닌가요? 서로 건전하게 토론하고 탈조선이나 탈조선을(혁명, 시위) 바꾸기위해 힘을모으고, 알리고, 부조리에대한 정보나 의견공유가 우선이라고 봅니다.... 공감이란 분이 어그로를 끄셨다는데ㅜ전 그리생각안합니다 소위 일뽕이란 분들이 먼저 공격하셨고 그분이 일본에대해 불만이나 부조리를 많이 느끼셔서 힘드셨구나 하고 끝내세요... 더이상 비난조롱하지마시구요 다들 싸우지않으셨음 좋겠습니다 다들 좋은하루되시고 힘내세요.






  • 이제 공감이랑 한세트로 마녀사냥 당하시겠네
  • 넌 무관심 대상. 나 빼면. 
  • 귀한님 초면이신데도 불구하고 저를 대변해주신점 감사합니다

    혹여나 저로 인해 비난받으신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 귀환
    17.08.05
    괜찮습니다 할말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도가 심하잖아요... 
  • 시발넘아
    17.08.05

    먼저 인간대우를 해줘야 이쪽에서 인간적인 대우를 해주는법. 단순히 나이가 많다고 암묵적으로 존경하란 이야긴데, 이러한 꼰대방식에 내가 왜 예의를 갖추어야되고 존경해야되는지. 나이가 많다면 무조건 젊은놈들이 어린이라고하면서 이쪽은 존대받을 이유가 없는지? 내가 공감이를 저격하기전에 공감이가 이미 구일뽕으로 다른사람들한테 민폐만주고다녔고 탈조선했는데도 불구하고 저런논리로 사람몰아가며 욕하고해서 많은사람들한테 까였음. 나도 맨처음에는 공감이랑 이론적인 이야기를 해볼려했는데 공감이란 놈이 갑자기 지 의견과 다르다고 다수유저들을 일뽕취급에 일본옹호한다고함. 그래서 공감이가 올린글마다 반박해줬는데 계속 일뽕이라고하느니 나랑 부침개랑 이야기한걸들었는지 내가 20살이라고(20대 초반. 내년에 20대중반된다고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이 그게 그거지 ㅋㅋㅋ 어이가없음) 자기는 10살위라고 나이도 어린놈이라면서 꼰대짓하면서 예를갖춰라라고 위에서 깔보듯이 이야기해서 현재 이런 상황이 전개된거임. 과거글을 보면알겠지만 공감이가 이런 어그로짓을 하루이틀한게 아님. 내가 가입하기 이전부터 이짓을 하고다녔음. 탈조선이라면 마인드까지 탈조선이여야 하는데 남의 글에 대한 수긍을 할줄알아야되고 틀림이 아님 다르다인데,정작 남이 쓴 반론에 대해 일뽕으로 몰아가고 나이어리다고 저리무시하면서 좆같은놈이라고 하는데 화가 안나겠는지? 여기서 나이 낮은유저,나이 높은유저가있는데 그들이 전부다 저러한 잣대로 나이가 어리다고 존경을 강요하는지? 禮란건 나이불문하지 않고 만인한데 적용되는게 禮임. 상식적으로 대화가 통하고 나이적고많음이 아닌 한 유저로 인정해줘야 이쪽도 예의를 구하는거아님? 예의가 강압적이 분위기에서 나오는게 예읜가? 그건 복종과 폭행이지. 안그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3 0 2015.09.21
13820 부딪혀야 된다 결국에 newfile leakygut 1106 0 2018.01.14
13819 과격한 표현과 씹선비 2 newfile leakygut 1102 0 2018.01.14
13818 오늘 존에게 배운점 두가지 4 newfile leakygut 1095 1 2018.01.14
13817 헬조선닷컴 도배를 허용해야하는게 낫지 않음?? newfile leakygut 1065 0 2018.01.14
13816 파괴적으로 살지 말자 약점 공격하지말자 몆번을 말해 2 new leakygut 933 1 2018.01.14
13815 헬조센 직장은 다 이런가? 5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333 1 2018.01.14
13814 [셀프디벨럽3] 인터넷 중독에 관하여 5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18 1 2018.01.14
13813 헬조선에만 있는 직장 풍습. 6 new 젖깔 1168 1 2018.01.14
13812 가상화폐를 어떻게 바라봐야 하는가? 2 new scarFace 1037 0 2018.01.14
13811 존이 좋아하는 미국 기업도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관계 없다고 증명했다 6 new Uriginal 1139 1 2018.01.14
13810 헬조선 지식인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8 new 희망없는헬조센 988 0 2018.01.15
13809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 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64 0 2018.01.15
13808 인터넷 실명제 하면 안되는 이유 new 노인 877 1 2018.01.15
13807 [셀프디벨럽4] 행동루틴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54 0 2018.01.15
13806 한국은 종교수행시설임 newfile leakygut 1058 0 2018.01.16
13805 일본사회 민낯속으로 - 일본인들이 얼굴에 집착인 이유 "내면적인 열등감" 1 new 프리글루텐 1168 1 2018.01.16
13804 오바마가 한국교육본받아야 한다고 한건 인류노예화 하려는 세력들이 보기에.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8 2 2018.01.16
13803 헬조선사회가 차별과 무시가 많은이유 3 new 디져조센인 1068 4 2018.01.16
13802 [특보] 홍콩까지 가서 가족 살해 .. 헬조선임을 해외까지 가서도 인증하나..ㅉㅉ new 지고쿠데스 921 0 2018.01.16
13801 [셀프디벨럽5] 슈퍼동기 단 하나의 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85 1 2018.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