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귀환
17.08.05
조회 수 1179
추천 수 2
댓글 5








서로 힘을합쳐 뭉쳐도 모자란상황에 .....더이상 싸우지 맙시다 서로의 의견이 다르면...아 다르구나에서 멈추시고 비난 조롱하지마시고 비판할부분이 있으면 예기하시고ㅠ예의를 갖춥시다..!

여기분들 그래도 조금이라도 깨어있는 사람들아닌가요? 서로 건전하게 토론하고 탈조선이나 탈조선을(혁명, 시위) 바꾸기위해 힘을모으고, 알리고, 부조리에대한 정보나 의견공유가 우선이라고 봅니다.... 공감이란 분이 어그로를 끄셨다는데ㅜ전 그리생각안합니다 소위 일뽕이란 분들이 먼저 공격하셨고 그분이 일본에대해 불만이나 부조리를 많이 느끼셔서 힘드셨구나 하고 끝내세요... 더이상 비난조롱하지마시구요 다들 싸우지않으셨음 좋겠습니다 다들 좋은하루되시고 힘내세요.






  • 이제 공감이랑 한세트로 마녀사냥 당하시겠네
  • 넌 무관심 대상. 나 빼면. 
  • 귀한님 초면이신데도 불구하고 저를 대변해주신점 감사합니다

    혹여나 저로 인해 비난받으신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 귀환
    17.08.05
    괜찮습니다 할말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도가 심하잖아요... 
  • 시발넘아
    17.08.05

    먼저 인간대우를 해줘야 이쪽에서 인간적인 대우를 해주는법. 단순히 나이가 많다고 암묵적으로 존경하란 이야긴데, 이러한 꼰대방식에 내가 왜 예의를 갖추어야되고 존경해야되는지. 나이가 많다면 무조건 젊은놈들이 어린이라고하면서 이쪽은 존대받을 이유가 없는지? 내가 공감이를 저격하기전에 공감이가 이미 구일뽕으로 다른사람들한테 민폐만주고다녔고 탈조선했는데도 불구하고 저런논리로 사람몰아가며 욕하고해서 많은사람들한테 까였음. 나도 맨처음에는 공감이랑 이론적인 이야기를 해볼려했는데 공감이란 놈이 갑자기 지 의견과 다르다고 다수유저들을 일뽕취급에 일본옹호한다고함. 그래서 공감이가 올린글마다 반박해줬는데 계속 일뽕이라고하느니 나랑 부침개랑 이야기한걸들었는지 내가 20살이라고(20대 초반. 내년에 20대중반된다고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이 그게 그거지 ㅋㅋㅋ 어이가없음) 자기는 10살위라고 나이도 어린놈이라면서 꼰대짓하면서 예를갖춰라라고 위에서 깔보듯이 이야기해서 현재 이런 상황이 전개된거임. 과거글을 보면알겠지만 공감이가 이런 어그로짓을 하루이틀한게 아님. 내가 가입하기 이전부터 이짓을 하고다녔음. 탈조선이라면 마인드까지 탈조선이여야 하는데 남의 글에 대한 수긍을 할줄알아야되고 틀림이 아님 다르다인데,정작 남이 쓴 반론에 대해 일뽕으로 몰아가고 나이어리다고 저리무시하면서 좆같은놈이라고 하는데 화가 안나겠는지? 여기서 나이 낮은유저,나이 높은유저가있는데 그들이 전부다 저러한 잣대로 나이가 어리다고 존경을 강요하는지? 禮란건 나이불문하지 않고 만인한데 적용되는게 禮임. 상식적으로 대화가 통하고 나이적고많음이 아닌 한 유저로 인정해줘야 이쪽도 예의를 구하는거아님? 예의가 강압적이 분위기에서 나오는게 예읜가? 그건 복종과 폭행이지. 안그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7 0 2015.09.21
13824 전 세계적으로 인류자체가 뒤쳐진 단면이랑 newfile leakygut 929 0 2018.01.10
13823 문재인 노동개혁 조이니까 이번에는 아예 고용조차 거부하는 경영계들.! new 기무라준이치로 980 0 2018.01.10
13822 [셀프디벨럽1] 인내와 집중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48 1 2018.01.10
13821 [셀프디벨럽2] 전격적인 도입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77 2 2018.01.10
13820 WEF "한국, 부패지수 OECD중 9위"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46 1 2018.01.10
13819 조센진은 북방의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관계 없다 1 new Uriginal 955 1 2018.01.10
13818 오늘의 진리 new leakygut 936 0 2018.01.11
13817 평창에 결국 빨갱이들 오는거냐...? 10 new 일뽕극혐 1287 2 2018.01.11
13816 그래도 마지막 남은 끈마저 놓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new 감성팔이. 898 0 2018.01.11
13815 이 글 꼭 한번 읽어보셨으면 new 감성팔이. 997 0 2018.01.11
13814 사회상규 관습헌법 지역관행.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015 0 2018.01.11
13813 한국은 혼혈인에게 복수 국적을 허용해라 new 노인 823 0 2018.01.11
13812 이중국적은 혼혈인에게만 허용해야 한다 3 new 노인 1068 1 2018.01.11
13811 쥐꼬리 라도 벌려고 편의점 알바를 뛰어봐야 쥐꼬리도 못번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333 2 2018.01.12
13810 약점잡는 촉은 한국이 세계원탑 2 new leakygut 1085 1 2018.01.13
13809 한국가정교육이 뭐가 문제냐면. newfile leakygut 1082 0 2018.01.13
13808 사회던 가정이던 정신폭력에 예민해져야돼 newfile leakygut 995 0 2018.01.13
13807 지금 사이트 상황 설명좀 4 newfile leakygut 1065 0 2018.01.13
13806 ㅋㅋㅋ 멍충한 새끼덜 원화던져서 비트코인사냐. ㅋㅋㅋㅋ 진짜 기본도 없는 놈들. 6 new DireK 1145 2 2018.01.13
13805 텃세 존나 심한거 어떻게 생각하냐 3 new 디져조센인 1072 2 2018.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