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귀환
17.08.05
조회 수 1062
추천 수 3
댓글 18








머 반말까지는 이해하지만 온갖욕과 패드립이 난무하네요....그리고 일본관련글이 너무 지나치게 많은거같아요 한국의 부조리에 관한 토론과 탈한국 정보공유가 목적인듯한데.....일본자료자체 가지고 머라는건아닙니다만 타국의 자료나 글은 너무없네요.왜 일본글만 많은지 누가 설명좀






  • 공감이가 지금까지 깽판 치면서 어그로 끌어댄 거 생각하면 이해가 갈 거다. 긴 말 않고.
  • 귀환
    17.08.05
    음....그냥 일본에 사시면서 많은 부조리를 느끼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님도 댓글보면 엄청 욕많이하시던데 패드립도 하시고....그냥 힘드신가보다 하고 님들이 넘어가면 되는거아닌가요? 
  • Hell고려
    17.08.05
    지혼자 와서 뜬금없이 일뽕드라 ㅎㅎ 이러면서 어그로 끄는데 뭘 이해하란거죠?
  • 귀환
    17.08.05
    음 잠시만요 그분글좀 보고올게요
  • Hell고려
    17.08.05
    일본이 제일 가깝고, 동양중엔 제일 나을 곳이기도 함.
    그러나 요즘에 많이 늘어난 이유는 공감이라는 어그로때문.
  • 그전부터 나 눈팅하는 시절때부터 일본찬양글 많았었어

    동양중에 제일 낫다는 인식도 사람마다 다른것이야
    예를들면 내 기준에는 내관점에서 판단하면 민주주의 의식이 가장 발전되어 있는 부탄이라는 국가가 동양 국가중에 가장 낫다라는 결론이다
    냉정하게 보면 일본이 제일낫다라는 인식을 일방적으로 여론화 시켜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동양국가중에서 등수매기듯 어디가 더낫고 더 못나고 그런 개념은 별로 중요하지가 않다
    내가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지
    이게 현실적이고 리얼이지
    너도 다른 의견에 열린마음으로 다가가봐
    너가 그토록 싫어하는 헬조선식과 다르게 말이야 
  • 귀환
    17.08.05
    일본가보셨나요?? ㄷㄷ 
  • Hell고려
    17.08.05
    적어도 중국보단 나았어요. 지금은 캐나다에서 살고 있지만
  • 그냥 헬조선 종특으로 헬조선 싫어하는 집단입니다
  • 귀환
    17.08.05
    시비는 님들이 먼저건거같은데요..... 
  • 저도 귀한님의 의견과 일치 동의합니다

    저도 이부분이 의문입니다
    타국의 자료나 글은 너무없어요.
    왜 일본글만 많은지 누가 속시원한 설명좀 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내 의견은 일본관련글이 지나치게 많은것보다
    한국의 부조리에 관한 토론과 탈한국 정보공유가 목적인만큼 이부분을 쟁점으로 헬조선닷컴이 돌아가야 한다고 봅니다
  • 블레이징
    17.08.05
    아니 그게 설명까지 필요한건가...? 코앞에 붙어있는 나라고 교류가 가장 많은 국가니까 제일 정보가 많지 당연한걸 갖고...
  • 단순히 옆나라 니까 라는 이유만은 아닌거 같은데?
    예를들면 Summy님의 이민 컨설턴트 커뮤니티 가보면 유럽 호주 뉴질 북미 남미 이민 문의는 많아도 일본 이민 문의는 눈을 싯고 찾아봐도 전무하다
    당신의 말대로 옆나라인데도 말이다 
  • 블레이징
    17.08.05

    그런쪽은 이미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들이 접근하기가 쉬운 통로다. 이미 대기업이나 못해도 중견기업에서 과장짬까지 먹어가면서 이리저리 버틴 인간들이고, 자금력도 있고, 언제든 기술을 배워 탈조선이 가능하니 미캐호뉴로 가는거지. 반면에 헬조선 커뮤니티에 들어오는 연령대는 어떻냐? 많아봐야 30대고 적으면 미성년자까지 포함된다. 그런게 가능하지 않다.


    그래서 가장 탈출하기에 현실적인 루트를 고른 것 뿐이다.

  • 둠헬
    17.08.05
    니만할까 지가 먼저 시비쳐걸고 욕처먹으니까 재가 욕했어요 이지랄 ㅋㅋ

  • 니 말투보다 쳐 고쳐라
    싸움밖에 머리속에 없니?
    예의라는걸 지켜라 
  • 교착상태
    17.08.05
    미친놈 니가.그런소리하면 안되지.
  • 둠헬
    17.08.05

    먼저 지랄떠는 새끼한테 왜 정중하게 해줘야하는지부터 설명해봐 예의는 너부터 차려 씨발년아 지는 염병질이면서 남은 예의를 갖추랑게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9 0 2015.09.21
13950 미개한놈들 바닥에서 못해먹겠다하여 때려치움 new 헬파이어조선지옥불 844 1 2017.12.14
13949 일본애들이 되게 잘살자나요.. 5 new 아이러닉함 1187 0 2017.12.14
13948 나, 시발넘안데 이새끼 내가 탈퇴한아이디를 주워먹네 3 newfile 시발놈아 923 3 2017.12.14
13947 그동안 남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행된 범죄들 모두 제대로 처벌하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1 1 2017.12.15
13946 갓본의 위엄ㄷㄷ... newfile 일뽕극혐 1057 0 2017.12.15
13945 조센 인터넷하다보면 센징이덜이 내가 하지도 않은 주장 내가 햇다며.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3 0 2017.12.15
13944 ㅋㅋㅋ 공구리 중공업 망하면 조선 망하냐? 7 new DireK 1423 3 2017.12.16
13943 일뽕은 헬조선의 적폐보수층을 대변한다 new 프리글루텐 619 1 2017.12.16
13942 백인=포유류 흑인=조류 동양인=파충류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1 0 2017.12.16
13941 북한이랑 우리랑 애초에 다른 민족이라고 볼 여지도 있다니까. 3 new DireK 1058 2 2017.12.16
13940 “김장겸 ‘내가 무너지면 한국당이 무너진다’ 얘기하고 다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9 0 2017.12.17
13939 [김성준의시사전망대] "한국, 선진국 맞나? 결핵 환자 많은 이유는?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4 0 2017.12.17
13938 [이슈플러스] 불황에 내몰린 자영업자들…'폐업' 처리 업체만 호황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51 1 2017.12.17
13937 [취재파일] 아동학습지 푸는 어른들 "나만 이상한거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7 1 2017.12.17
13936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는 거 맞다 2 new Uriginal 977 0 2017.12.17
13935 이북은 조선족, 이남은 한민족 6 new DireK 1219 3 2017.12.17
13934 브레이빅 사태에 침묵하는 미국과 한국의 극우 new 노인 656 1 2017.12.17
13933 남한판 이만갑이 필요하다 new 노인 864 0 2017.12.17
13932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중 하나라도 싫어하면 적폐로 모는 놈들에게 2 newfile 노인 1187 0 2017.12.17
13931 IMF 의 문제점 1 new 노인 1301 0 2017.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