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4
조회 수 1135
추천 수 1
댓글 0








군대에서 내가존나싫어하는 서민개새끼 관물대에

신조가 생각하고살자 였슴 개씨발 좆같은새끼

개모순덩어리 씨발새끼였는데 하는짓은 존나

태생이 양아친데 애비새끼가 잘가르쳤는지

사고치기전에 한번더 생각해보더라 

 

그 모습에 인정할건 인정했지

개좆같은 새끼지만 배울점은 잇더라

 

좆같은새끼들아 선택하기전에 한번더 생각해봐라

애싸지르는 새끼들은 생각없이 무턱대고 처낳은

인간들이기 때문에 지들인생은 더 십창날거다ㅋ

물론 지들인생 개십창나는데 애새끼때문이라고

원망할게 분명하고ㅋ 애새끼는 그렇게 점점

분노조절장애가 되가고ㅋㅋㅋㅋ 악순환반복이다

 

니들은 그런 범죄자들이나 걷는길 가지마라

 

애미애비가 숟가락 얹을 능력도없어서

손으로 밥퍼먹고 사는 수준이지만

아직 범죄자는 아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6 0 2015.09.21
13882 이지매는 일뽕들의 특기인가? 1 newfile 갈로우 1026 2 2017.08.07
13881 갈로우찐따새끼야 블라인드해서 안보인다 12 new 시발넘아 1063 2 2017.08.07
13880 이제좀 조용해졌으니 왜 이지경까지 왔나 설명한다. 31 new 시발넘아 1472 5 2017.08.07
13879 잠시나뒀더니 갈로우새끼가 여기저기 치고있네 11 new 시발넘아 1283 1 2017.08.06
13878 남한이나 북한이나 친일파 청산을 못하였다 11 newfile 노인 1047 3 2017.08.06
13877 나락으로 떨어지는 한국경제. 3 new 유신 1124 5 2017.08.06
13876 드디어 잠재웠다 22 newfile 시발넘아 1258 1 2017.08.06
13875 다시 살아나고있는 일본경제 . 4 new 유신 1144 2 2017.08.06
13874 왜 일본으로 가려는줄 아냐? 11 new 블레이징 1104 7 2017.08.06
13873 애드라 쉽게생각해라 내가보기엔 이런의도가 깔려있는거같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7 4 2017.08.06
13872 헬조선 비판하면 일반화하지 말라는 변명이 제일 싫습니다 1 new 베레 1016 5 2017.08.06
13871 흑발은 그냥 비호감가는 모발색깔이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417 0 2017.08.06
13870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new 시발넘아 1274 3 2017.08.06
13869 친목질은 나도 껴줘라 2 new 갈로우 1397 2 2017.08.06
13868 에휴 이놈드라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4 2017.08.06
13867 *속보:갈로우 방구석 찐따새끼 4 newfile 시발넘아 1321 1 2017.08.06
13866 씨발넘아님도 그렇고 그만두길 하는바램 1 new 헬조선탈출 1097 0 2017.08.06
13865 여기 사이트만든사람이 예전엔 많이 적극적이었던것같은데 . 1 new 유신 1089 2 2017.08.06
13864 근데 한국은 왜 일본의 사드배치에대해 반발안하냐? 1 new 유신 946 0 2017.08.06
13863 와 갈로우 이런병신새끼를 봤나 20 newfile 시발넘아 1075 4 2017.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