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4
조회 수 1117
추천 수 0
댓글 4








개한민국은 공산주읜데 기득권 개새끼들이 살고싶어서 미국사상 을 따른것뿐임

 

그래서 표면상 은 자유민주주읜데

속을 들여다보면 철저히 계급사회 공산국가임

 

개소리라고?

기득권은 노력ㅈ도안하고 서민보고 노오오력

하라고 짖어대는데 공산국가 아니냐?

 

존나 불공평하잖아ㅋ 태생부터 다른 인간들임

 

정유라가 맞는말한거야

돈없는 니들부모 욕해

 

틀린말아니지ㅋ 개한민국에서 돈없는건 죄니까

철저한 공산국가

개한민국은 제2의 북한이다

정은이 욕하지마라 진짜 적은 자칭보수 씨발년들이다






  • 유신
    17.08.04
    공산국가까진 아니고 .... 그냥 조선왕조시대를 따라한것같네요
  • ㅋㅋㅋㅋ 그래도 정이 있지 않냐.
    물좆고 산좆은 좆한민국에서 얼마나 살기 좆냐. 
  • 노인
    17.08.04
    교착상태가 말하기를 한국이 무료 급식을 원하는 이유가 남한이 공산주의 국가라서 그렇데요 
  • 교착상태
    17.08.04
    ㅇㅇ 조센은 공산주의가 맞다.
    모든걸 똑같이 하기를 원하는 클론 새끼들이 조센인이다.

    전체주의의 클론샤끼들이 조센인데
    기득권만의 문제가 아니라 모든계층에 탑제된게 똑같이.
    하층민은 uri는 같아야 하는데
    돈많은 놈들만 누린다고 빼애액 거리는거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8 0 2015.09.21
13884 갓본 우익들이 한국의 일뽕을 보고하는말 9 newfile 갈로우 1155 2 2017.08.07
13883 사드배치 반대할 필요가 없는 EU 9 new MC무현 1371 5 2017.08.07
13882 이지매는 일뽕들의 특기인가? 1 newfile 갈로우 1025 2 2017.08.07
13881 갈로우찐따새끼야 블라인드해서 안보인다 12 new 시발넘아 1059 2 2017.08.07
13880 이제좀 조용해졌으니 왜 이지경까지 왔나 설명한다. 31 new 시발넘아 1470 5 2017.08.07
13879 잠시나뒀더니 갈로우새끼가 여기저기 치고있네 11 new 시발넘아 1280 1 2017.08.06
13878 남한이나 북한이나 친일파 청산을 못하였다 11 newfile 노인 1045 3 2017.08.06
13877 나락으로 떨어지는 한국경제. 3 new 유신 1120 5 2017.08.06
13876 드디어 잠재웠다 22 newfile 시발넘아 1252 1 2017.08.06
13875 다시 살아나고있는 일본경제 . 4 new 유신 1140 2 2017.08.06
13874 왜 일본으로 가려는줄 아냐? 11 new 블레이징 1102 7 2017.08.06
13873 애드라 쉽게생각해라 내가보기엔 이런의도가 깔려있는거같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0 4 2017.08.06
13872 헬조선 비판하면 일반화하지 말라는 변명이 제일 싫습니다 1 new 베레 1014 5 2017.08.06
13871 흑발은 그냥 비호감가는 모발색깔이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415 0 2017.08.06
13870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new 시발넘아 1270 3 2017.08.06
13869 친목질은 나도 껴줘라 2 new 갈로우 1394 2 2017.08.06
13868 에휴 이놈드라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4 2017.08.06
13867 *속보:갈로우 방구석 찐따새끼 4 newfile 시발넘아 1321 1 2017.08.06
13866 씨발넘아님도 그렇고 그만두길 하는바램 1 new 헬조선탈출 1095 0 2017.08.06
13865 여기 사이트만든사람이 예전엔 많이 적극적이었던것같은데 . 1 new 유신 1087 2 2017.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