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신
17.08.03
조회 수 1015
추천 수 1
댓글 16








중국의 예쁜여군

 

 

 

 

 

예쁘냐?

 

작년 9월 중국g20회의 경호원 했다더라 ..






  • 괜찮네요. 원래 중국은 인구가 존나게 많아서 징병을 하면 오히려 운용이 안 되다 보니까 모병으로 최고 인력만 뽑아서 쓰니까요. 13억 인구 중에서 1프로만 해도 1천만이 넘는데, 중국 안에서 정말 각양각색의 능력이 있는 사람이 한둘이나 있을 리가 있나요.
  • 유신
    17.08.03
    중국은 여군뽑을때 외모도 좀 본다고 그러더만요 ... 그래서 예쁜여자들도 중국에서 군인 많이 하는것같네요 .
  • 아무래도 중국은 열병식에 좀 정성을 쏟는 게 있으니까 외모도 어느 정도 무시할 수 없죠. 물론 외모에 비례해서 전투력이 좋은 건 아니겠지만 군대 홍보하기에는 좋으니까 써먹는 거겠죠. 반면 헬조선은 할 거 없고 공무원이라고 개나소나 부사관 지원해서 얼굴이 씨발 개 소보로 같은 썅년들부터 시작해서 사회에서는 외모로 절대 성공할 수 없는 메두사년들이 다 군대 지원하는 거 보면.. 조선? 절레절레.
  • 유신
    17.08.03

    그래도 제가 올린 여군은 중국의 군사관학교출신인 만큼 꽤 엘리트더만요 ...ㅎ

    그리고 무술도 잘하고 , 체력도 좋은편이고 ... 물론 외모평가도 좀 하겠지만 .. 군인이돼기전에 제일 중요한 체력검정도 많이 중요시하게 여길것같네요

  • 뭐 같은 모병제 국가인 미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원래 군인은 체력을 중시하는 만큼 헬조선처럼 무조건 연예인 데려다가 군복 입히고 지랄하는 것 이 아니니까요. 헬조선에서는 실제 군 복무하는 여군은 정말 씹노답 소보로빵에 메두사들이 널렸죠.

  • 유신
    17.08.03

    그런거보면 헬센징들이 중국보고 짱개짱개 거리는거보면 정말 답이 안나옵니다 ...

    그래도 헬센징들보단 생각을 많이 하는애들이  .. 중국애들인데

  • 원래 헬센징들은 자기보다 조금만 낫다 하면 중국이건 일본이건 열폭하는 게 종특이었으니까요. 무조건 우리보다 낫네 부럽다 빼애애액 거리기만 하고 배우는 게 1도 없으니 무슨 발전이 있을 리가.
  • 반헬센
    17.08.03
    이노무 똥양 색희들은 주객이 전도되는 짓거리를 잘해. 외모를 뭐그리 중요시 여기는 지. 참..
    직업에 상관없이, 전문적인 능력에 상관없이 외모를 우선으로 놓고, 외적으로 비춰지는 것을 상당히 비중있게 여긴단 말이야.
    알고보면 실속은 별로 없는 것들이딩..
    하여간, 똥아시아 종자색희들은..
  • 유신
    17.08.03

    근데 무조건 외모만 보고 뽑진 않을겁니다 ..

    못생긴 중국여군들도 많아요 ... 외모도 좀 보겠지만 .. 그것보단 체력과 실력을 많이 보겠죠 .

  • 실제 전투를 위한 여군과, 홍보용 여군이 있지 
  • 반헬센
    17.08.03
    하긴, 외모도 무기의 일종으로 볼 수도 있습디다만. ㅎㅎ
  • 그래서 제가 외모가 전투력하고 비례하지 않는다고 했고 어디까지나 모병제인 만큼 군대 홍보 정도에 써먹을 만하다 해서 그렇다고 봅니다. 헬조선에서도 국뻥부에서 홍보할 때 연예인들 군복 입혀서 하는 거 보면 답 나오죠. 물론 이들은 연출인 만큼 외모를보는 편이지만, 실제 군 복무하는 여군은 제가 말한 바와 같이 개씹노답급 소보로빵에 보기만 해도 굳어버릴 거 같은 메두사 새끼들이 군인도 공무원이라면서 개나소나 몰리는 거죠.
  • 맞음. 외모와 전투력은 비례하지 않음. 실제 현대전에서도 단순히 덩치크고 근육 많은 골리앗들 보단, 마르고 좀 작고 빠른사람들이 더 압도적임. 
  • 그건 그렇죠. 왜냐 하면 과거에는 냉병기 휘두르면서 때려죽이고 베고 찔러 죽이는 식으로 싸우다 보니까 체격이 곧 전투력이라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단 한 발만 맞아도 탄에 따라 다르지만 대충 중기관총 정도의 12.7MM탄이 방탄복 없이 기본 무장만 한 일반 보병에 맞으면 사지절단은 기본이고 글자 그대로 바람구멍이 숭숭 뚫리는 거죠. 흔히 쓰는 5.56MM도 방탄 부위가 아닌 일반 부위에 제래돌 맞으면 납탄이 찌그러지면서 쪼개지고 깊게 박히는 등 엄청난 중상을 입할 수 있으니까요. 그러니까 덩치가 크면 오히려 맞추기 좋은 표적이 되므로 은엄폐하기 쉬운 작은 체격이 중시되는 거죠.
  • 검은달
    17.08.03
    확실히 대륙의 미녀는 이쁘면 진짜 이쁜 듯  
    예전에 아는  중국인 아가씨 있었는데  박신혜 + 백진희  정도
    공부도 잘하더이다 
  • 씹센비
    17.08.04
    그래봐야 중공군 새끼라 혐오스럽기만 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9 0 2015.09.21
13784 헬조선 직장 문화 2 new escapehere 1074 2 2018.01.16
13783 2년만에 까먹고있다 재접인데.. 1 new 좆고딩 1249 0 2018.01.17
13782 [셀프디벨럽6] 관계의 작용 1 new 기름찌꺼기등불 939 1 2018.01.17
13781 너무 잘하려고 하는 게 모든 괴로움의 뿌리가 아닐까 8 new 감성팔이. 1500 1 2018.01.17
13780 헬조선인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5 new 희망없는헬조센 1239 2 2018.01.18
13779 박사모와 탐욕스러운 자본가들을 보면 1 newfile 노인 950 3 2018.01.18
13778 군대간다 4 new 닉네임 1189 0 2018.01.19
13777 연초부터 헬서울 도래~ 2 new 연날리기 1040 0 2018.01.19
13776 조센의 민주주의, 조센의 법치.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3 0 2018.01.20
13775 올해에 대폭락이 이미 예견되었단다. 5 new DireK 1119 3 2018.01.20
13774 조선왕조는 몽골계 이민족 왕조인가? newfile DireK 885 2 2018.01.20
13773 헬조선 탈출법... new 잘먹고잘살고싶다 1050 1 2018.01.20
13772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6 new Uriginal 1153 0 2018.01.20
13771 이성계 몽골새끼 맞네. newfile DireK 971 1 2018.01.20
13770 [셀프디벨럽7] 충격과 꿀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74 1 2018.01.20
13769 와... 헬 생활은 어딜 가도 헬... 일하는걸 너무 중독시키는 나라 3 new 헬조선붕괴협회 1108 2 2018.01.21
13768 [셀프디벨럽8] 뻘짓의 관리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85 0 2018.01.21
13767 문재인 정부에게 아쉬운 점. 1 new 젖깔 1051 2 2018.01.22
13766 [셀프디벨럽9] 환경설정의 아케이드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72 1 2018.01.22
13765 우리는 너무나 오랫동안 빈틈없는 이성의 틀에 사로잡혀 숨죽이고 살아왔다-박정자 교수 new 감성팔이. 889 0 2018.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