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3
조회 수 1361
추천 수 2
댓글 7








밖에 애새끼들 천지네 ㅅㅂ

옷차림 딱봐도 못사는것들이 개새끼마냥 애를

싸질러대요ㅋㅋㅋㅋㅋㅋ

아직 먹고 살만한갑다ㅋ

천진난만한 개념없는 애새끼들이 짱깨마냥

왈왈 짖어대고 애미애비새끼들은 방관하고

주변사람들은 눈살 찌푸려져지고ㅋㅋㅋㅋ

참 좋은징조다 그치?

 

왜 맘충이 생긴줄아냐?

 

부모자격도 없는인간들이 섹스해서 애나 싸질러대고

아무 책임감도 없고 그저 싸지르고 본 범죄자들이라서

그렇다ㅋㅋ

 

요즘 대다수 노키즈존 이라지?

원인없는 결과는 없단다~






  • 달마시안
    17.08.03
    그러게나. 요즘 허벌인구때문에 골머리를 앓고있지. 삶의질과 노동가치가 떨어지는것도 이때문이지.
  • 반헬센
    17.08.03
    인구가 허벌난 것도 이유이기는 하지만, 인구가 적다고 해서 헬좃센징들에게 삶의 질과 노동가치가 그리 높아지지는 않음? 왜냐고? 헬센징이라서.
  • 슬레이브
    17.08.03
    지금 인구만해도 이 좁은땅에 5000만명..
  • 헬조선 노예
    17.08.03
    슬레이브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MC무현
    17.08.03
    닉값좀 해라 ㅉㅉ
    남이 입은 옷 가지고 오지랖은 왜떠냐
    아이는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는 말이 있다

    탓하려거든 책임감없는 부모를 탓하지 왜 아직 자아도 성림이 안된 애들을 같이 까는거냐

    저 아이들이 미래에 너 연금 대줄 애들이다
    당장에 고령 인구는 많아지고 부양할 능력이 있는 노동자들은 계속 줄어서 윗세대 먹여살리느라 죽어나가면서도 애새끼 낳지 말라는 멍청한 발언을 어떻게 할 수가 있는거냐?

    지금부터라도 교육을 통해서 헬조선을 차근차근 고쳐나갈 생각을 해야지 그저 나 불편하다고 빼애액대기만 하고. 원인없는 결과는 없다. 너같은 애가 헬조선 만든거다
  • 반헬센
    17.08.04
    '탓하려거든 책임감없는 부모를 탓하지 왜 아직 자아도 성림이 안된 애들을 같이 까는거냐'
    그거엔 동감하는 바이긴 함..
  • 대가리에 든게 없으니 꼴리면 싸고 임신하면 퍼질러 낳고 ㅋㅋㅋ 조금만 생각이란걸 하면 이 나라서 애 낳는게 답이 없단걸 알텐데 ㅋㅋ 하긴 생각이란걸 하면 조선인이 아니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0 0 2015.09.21
13782 이 사이트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 3 new 장미 1232 1 2018.01.23
13781 모든 구조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형태를 자동으로 찾아간다. 1 new 박멸장인세스코 957 2 2018.01.23
13780 여성징병에 관해 누가 쓴 글 new 노인 1039 1 2018.01.23
13779 [셀프디벨럽10] 바로 그것! 센징의 기준을 초월하는 것 new 기름찌꺼기등불 1057 2 2018.01.23
13778 남한 검사판사 될 애들 군검찰 군법원 일 시키는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6 0 2018.01.24
13777 무인 버스와 아마존 고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05 0 2018.01.24
13776 국문과생이 바라보는 시각 new lovely 879 0 2018.01.25
13775 손님은 왕은 옛말?? 4 new 희망없는헬조센 1139 0 2018.01.25
13774 뉴욕 타임스퀘어에 MC무현 데뷔 2 new 일뽕극혐 1188 0 2018.01.25
13773 Future is comming 2 new leakygut 1128 2 2018.01.25
13772 여혐 남혐에 관해서 한마디..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7 0 2018.01.26
13771 이 불반도 에서는 아무리 독설을 퍼부어도 꿈쩍도 않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84 0 2018.01.26
13770 김성태, 밀양 화재에 "文대통령 사과하고 靑·내각 총사퇴해야"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09 1 2018.01.26
13769 교수가 을이다. 2 new 충만하게 1154 0 2018.01.27
13768 조선인을 계몽해야한다 new leakygut 578 1 2018.01.27
13767 오늘의 지혜 new leakygut 927 0 2018.01.27
13766 빡시게 달렸으니 newfile leakygut 948 0 2018.01.27
13765 대마 빨면 공익 보내준다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CARCASS 1126 3 2018.01.27
13764 헬조선은 헬조선 2 new 캔디라테 1206 1 2018.01.27
13763 평범한 악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14 0 2018.01.27